샘플 일정 및 예산이 포함 된 Batanes Travel Guide

나는 Batanes로 돌아온다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처음에는 아닙니다.

이전 여행에서 기뻐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닙니다. 꽤 대조적 인 것. Batanes는 항상 나의 Dream Philippine 목적지 목록 위에 있었고, 2014 년에 마침내 발을 딛을 수 있었을 때,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주었다. 현장 후, 매일, Batanes는 내 마음을 날려 버리고 내 마음을 빼앗 았습니다. 이상은 내가 여행을 묘사하는 데 결코 사용 된 적이없는 단어 였지만 바로 그것이 바로 그랬습니다. 그것은 완벽했다. 나는 두 번째 여행이 내 소중하고 완벽한 기억을 모두 파괴 할 것이라는 사실에 두려웠다.

그러나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결혼식에 초대되었고, 우리의 오래된 Batanes 여행 가이드는 약간의 업데이트가 필요했습니다. 흥분과 긴장의 특이한 혼합으로 우리는 돌아갔습니다. 고전적인 Batanes Fashion에서, 우리가 착륙하자마자 비가 너무 세게 쏟아져 주변 환경을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몇 분 안에 하늘이 정리되어 우리는별로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이 경우,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나는 전에 이것을 말했다 : 당신이 바탄을 떠나야 할 때가되면, 그녀는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두 번째로 가슴이 아프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Batanes 이해
더 많은 것을 위해 Batanessearch에서 머무는 곳 : Batanes Hotels

Batanes에가는 방법
Batanesby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를 돌아 다니는 방법
세발 자전거
그룹 투어에 의해
Basco에서 Sabtang
Itbayat에 Basco

Batanesnorth Batan에서 체크 아웃 할 장소
사우스 바탄
사탕 섬
Itbayat Island
다른 명소

Batanes에서 먹을 곳
샘플 배타 네스 여정
Batanes 예산 고장 (비용)
가난한 여행자를위한 다른 제안
Batanesis Batanes Safe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Batanes를 확인하기 가장 좋은시기는 언제입니까?
Batanes에서 사용되는 전력 소켓/플러그 유형은 무엇입니까?
Batanes의 인터넷 데이터 / 전화 신호는 어떻습니까?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Batanes 이해

멀리 있고 고립 된 Batanes는 필리핀에서 가장 북쪽 지방입니다. 10 피스 군도이며, 세 개의 가장 중요한 섬이 사우스 타탄, 바탄, 이베 야트 (Itbayat)가 거주하는 유일한 섬입니다. Sabtang과 Itbayat는 자체 지방 자치 단체이며 Batan은 Basco, Ivana, Uyugan 및 Mahatao로 더 나뉘어져 있습니다. 수도이지만 Basco는 도시가 아니라 작은 마을입니다. 또한 메인 공항이 위치하고 가장 인구가 많은 곳입니다.

가장 큰 섬인 Sabtang은 Ivana 마을에서 보트로 45 분 거리에 있으며, Itbayat는 북쪽으로 Basco에서 3 시간입니다.

관광 목적으로, 지방은 4 개의 구역으로 나뉩니다.

본질적으로 Basco 인 North Batan.

Uyugan, Mahatao 및 Ivana의 명소를 다루는 South Batan

Sabtang Island는 보트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하룻밤 숙박을 적극 권장하지만 Batan Island의 당일 치기 여행이 가능합니다.

Itbayat Island는 보트 나 비행기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Batanes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이 훨씬 더 있습니다.

언어 : Ivasayen (Batan Island의 북부), Isamurongen (Sabtang 및 Batan의 남부) 및 Itbayaten (Itbayat). Tagalog, Ilokano 및 English는 모두 널리 이해되고 사용됩니다.

통화 : 필리핀 페소 (PHP, ₱). PHP100 = USD 2, EUR 1.57, SGD 2.56 (2018 년 2 월 기준).

지불 방식 : 현금. Abad Street에는 Cebuana Lhuillier 지점이 있으며, 이곳에서 돈을 받거나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여행 보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탄에 머무를 곳

지방의 수도 및 상업 중심지 인 Basco는 관광객에게 좋은 기반입니다. 여관과 홈스테이는 공항이있는 Poblacion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여행 사업자들도 여기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옵션은 홈스테이입니다. 두 개의 인기있는 홈스테이는 Troy ‘s Lodge로, 우리가 처음 머물렀던 Troy’s Lodge와 여행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Marfel ‘s Lodge입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로이 롯지
2 층에 손님을위한 방이 몇 개있는 로프트.
요금 : 객실당 P700-P1000 (최대 3 PAX)
연락처 번호 : +63 938 976 2237

Marfel ‘s Lodge
단일 주택으로 시작한이 곳은 이제 4 개의 별도 롯지 (Main Lodge, Annex Lodge, Triple MP Homestay, Mac Homestay)의 네트워크입니다.
요금 : 객실당 P500-P600 (2 Pax), 단일 팬 룸의 P350/사람
연락처 번호 : +63 908 893 1475

두 여관은 바스 코의 적절한 마을과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검색 : Batanes Hotels

Batanes에가는 방법

Batanes에 도달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공기입니다. Basco에는 공항 (Basco Airport)이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행 시간은 항공사 및 출발 선택에 따라 70-110 분입니다.

Basco에 대한 요금은 비싸기 때문에 악명이 높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예약하면 연중 요금은 길에 P10,000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Clark의 Fly Buddy. 클라크의 버디 항공편은 마닐라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나는했다2018 년 4 월 (4 월 24-28 일)의 모의 예약 및 이러한 요금을 발견했습니다.

화요일/수요일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화요일과 수요일에 예정된 마닐라/클라크-바스코 항공편은 다른 날보다 상당히 낮습니다. 리턴 항공편 (Basco-Clark/Manila)은 금요일과 토요일에 저렴합니다.

좌석 판매를 조심하십시오. Batanes에 대한 승진 요금은 드물지만 존재합니다. 그들이 잡을 때 그들을 잡아야합니다. 어떻게? 스토킹 필리핀 항공사. 페이스 북에서 그들처럼. 트위터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구독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큰 Basco 판매가 언제 일어날 지 가장 먼저 알게 될 것입니다. 좌석 판매는 일반적으로 자정경에 열립니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 Piso 요금을 예약하는 방법.)

처음으로 Batanes로 날아가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들었습니까? P1757, 왕복. 네! 농담이 없습니다. 나는 세금과 모두가 P1757에 달하는 P288 기본 요금 판매에서 그것을 얻었습니다.

내 마닐라-바스코 운임의 고장. P288 판매.
지난 주에, 나의 친구 천사는 Clark-Batanes의 요금을 p2500으로 득점 할 수있었습니다!

새로운 Batanes 좌석 판매가있을 때 통보를 받으려면 Traveloka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격 알림 기능을 설정하십시오. Batanes 항공편의 가격이 하락하면 휴대 전화에 알림을 받으면 놓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여기에 : Traveloka 가격 경고

Batanes를 돌아 다니는 방법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로

자전거는 섬을 돌아 다니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지만 체력이 어울리는지 확인하십시오. 풍경은 견고하고 자전거를 타면 100 배의 언덕이 구르는 언덕의 경사면을 오르 내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백은 아니지만 요점을 얻습니다.

자전거 임대료 :

오래된 자전거 : p25/시간

소규모/일본 자전거 : P300/일

산악 자전거 : P600-P1000/DAY (유형 및 사용 기간에 따라 다름).

운전 면허증이 있고 두 바퀴를 운전할 수있는 사람들에게는 오토바이가 좋은 선택입니다. 오토바이 임대 비용은 하루에 P500-1000입니다. 가스는 아직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발 자전거

짧은 거리의 경우 세발 자전거는 가장 일반적인 운송 방식입니다.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Basco Town 내에서 P30

바스 코 마을에서 외곽에 이르기까지 : P50

하루 종일 투어를 위해 세발 자전거를 예약 할 수도 있습니다. 비용을 분할 할 수 있기 때문에 2 세 이상의 파티라면 훌륭합니다. 이것에 대한 좋은 점은 운전사가 이미 어디로 가야하는지 또는 장소에 대한 현지 정보를 조금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속도는 일반적으로 시간당 P200입니다. 이 구역을 여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감안할 때, 여기에 추정 된 (그리고 일반적인) 트리킹 요금이 있습니다.

노스 바탄 : P1000

사우스 바탄 : P1500

사탕 섬 : P1000

다시, 위의 요금은 2에 좋습니다.

Sabtang Island의 요금은 섬 내 여행 만 포함합니다. 보트 타기와 Basco에서 Ivana Port 로의 세발 자전거 전송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의 세발 자전거 운전 기사 : Dale Veracruz, 0929 341 0941.

이바나에서 사스 탕까지의 승객들과 코곤이 지붕이 많은 세발 자전거를 타는 팔루와.

그룹 투어에 의해

수많은 여행사와 호텔은 투어를 제공하지만, 최근에 우리가 개인적으로 시도한 것은 Basco에 본사를 둔 정당한 현지 여행 사업자 인 Bisumi Tours였습니다.

Bisumi Trips는 귀하를 위해 일정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과 공항 교통편으로 번들로 도입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이드와 편리하게 돌아 다닐 수있는 방법 만 있으면 그룹 투어 중 하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발 자전거 운전자를 고용하는 것과 비교할 때 Bisumi의 여행은 이유가 더 비싸다. 이 여행은 훈련 된 현지 가이드가 주도합니다. 일부 운전사가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사이트에 대한 제한된 정보 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방문한 장소에 대한 더 나은 감사와 더 깊은 이해를 원한다면 대신 그룹 여행에 참여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단지 임의의 롤링 언덕을 살펴 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다음은 1 인당 요금입니다 (2018 년 2 월 기준) :

노스 바탄 투어 : P999

사우스 바탄 투어 : P2000

사탕 섬 투어 : P2000

각 예약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무료 왕복 바스 코 공항 전송

여행 가이드 서비스

점심

등록비 및 세금

왕복 “Faluwa”보트 타기 (Sabtang 투어 용)

문의하려면 Ryan Cardona, 0998 988 5898로 문의하십시오.

Basco에서 Sabtang

Sabtang Island에 도착하려면 먼저 세발 자전거로 Ivana Port로 여행 한 다음 Faluwa를 Sabtang에게 탑승해야합니다. 편도 세발 자전거 요금 (1 인당 타기 당) :

혼자가 있다면 : P120

당신이 두 그룹이라면 : p220-250

보트는 오전 6시에서 오전 7시 사이에 시간을 떠나 오후 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돌아옵니다.

보트 운임 : P100 편도.

운전사는 이른 아침에 항구로 데려 가서 오후에 당신을 데려 올 것입니다.

Itbayat에 Basco

Itbayat에 도착하려면 오전 6시에 Basco를 떠나는 보트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간 : 2.5 ~ 3.5 시간.
운임 : P450.

비행기로 여행 할 수도 있습니다. 10-12 분 밖에 걸리지 만 비용은T P1800과 비행기는 비행기가 가득해야합니다.

Batanes에서 체크 아웃 할 장소

Batanes의 관광 명소는 일반적으로 North Batan, South Batan, Sabtang 및 Itbayat의 네 구역으로 나뉩니다. 나는 항상 노스 바탄 여행을 먼저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Basco에 본사를 둔 경우 투어 중 가장 가까운 가장 짧습니다. 모든 것은 반나절, 약 4 시간이 걸립니다.

사우스 바탄은 훨씬 더 오래 걸리고 더 큰 지역을 덮고 있으며, 제 생각에는 훨씬 더 아슬 아슬합니다. 사우스 바탄을 먼저한다면 북쪽은 당신을 약간 압도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다음 관광/환경 수수료에 유의하십시오.

Batan Island (Basco Airport에 착륙시 모음) : P350

사탕 섬 : P200

Itbayat Island : P100

아래 구역 당 더 많은 정보.

노스 바탄

노스 바탄 여행은 반나절 (점심 정류장을 포함하여 약 4 시간) 만 소요됩니다. 이것은 시각적으로 화려한 풍경과 약간의 역사에 관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수영을하거나 딥을받을 수있는 곳이 없습니다.

아래는 바탄 섬의 북쪽 절반에있는 명소 목록입니다. 이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읽기 : Batan Island North의 10 개의 놀라운 장소

투콘 교회

파 가사 기상 관측소

Dipnaysupuan 일본 터널

발루건 볼더 비치

Naidi Hills의 Basco Lighthouse

Vayang Rolling Hills

Chadpidan Boulder Beach

첫 번째 정거장은 일반적으로 Tukon Church 또는 Valugan Beach입니다. 아침 일찍 시작하려면 발루건 해변이 동쪽을 향하고있는 발루건은“동쪽”을 암시하고 일출을 볼 수있는 훌륭한 장소이기 때문에 먼저 발루건 해변을 확인하십시오.

반면에, 오후에 탐험 중이라면 Vayang Rolling Hills를 마지막 정거장으로 만들기를 요청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Chadpidan Beach는 일반적으로 여행 일정에 포함되지 않으며 추가 수수료를 수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ayang Rolling Hills 에서이 Boulder Beach를 잘 볼 수 있습니다.

사우스 바탄

바탄 섬의 남쪽 절반을 로밍하는 데 하루 종일 걸립니다. 그것은 Mahatao, Ivana 및 Uyugan의 지방 자치 단체를 가로 지릅니다.

아래는 많은 남부 여정의 여행자 장소입니다. 각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읽으십시오. Batan South의 12 개 방문 지점

차와 뷰 데덱

Mahatao 보트 보호소

산 카를로스 보로 레오 교회

Tayid Lighthouse

Racuh-A-Payaman (말보로 국가)

알라 파드 패스

Motchong 관점

산호세 엘 오브로 교회

Dakay의 집

스페인 다리

정직한 커피 숍

노래가 폐허

Imnajbu 해변

Maydangeb White Beach

호모론 블루 라군

정거장의 수가 엄청나게 지친 투어가되지만이 여행으로 인해 숨이 막히지 않기 때문에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 정지는 일반적으로 Chawa Viewdeck입니다. 사진이 풍부한 Diura Beach도 섬 의이쪽에 있지만 많은 여행이 가까이 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Racuh-A-Payaman에서 잊을 수없는 견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Homoron Blue Lagoon과 Maydangeb White Beach의 수영을 할 수있는 두 곳이 있으므로 수건, 수영 복장 및 여분의 옷을 가져와야합니다.

사탕 섬

섬의 많은 부분을보고 싶다면 밤새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하루 투어를위한 충분한 시간이 있다면 괜찮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정지입니다.

Sabtang Island 여행에서 기대할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 : Sabtang의 6 개의 놀라운 장소

세인트 토마스 드 아퀴나스 예배당

시나 칸 마을 석재 하우스

Savidug 마을 석재 하우스

오래된 Beaterio

라임 가마 & 사비 두드 jang

Chamantad-Tiñan 관점

사탕 위버 협회

Chavayan Stone Houses

Morong Beach와 Ahaw Arch Formation

Sabtang Lighthouse (P50)

당일 치기 여행이라면 오후 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의 항구로 돌아와야합니다. 더 나은 방법으로, 당신이 Sabtang 항구를 떠나기 전에, 보트 맨이나 세발 자전거 운전 기사에게 보트가 바탄을 위해 섬을 떠나고 그때까지 돌아 오는 시간을 요청하십시오. 하루에 한 번의 여행 만 있으므로 그 보트를 놓치면 Sabtang에서 밤을 보내야합니다.

Itbayat Island

Itbayat에서 기대할 내용은 확인 : Itbayat Travel Guide

뛰어난 장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