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가있는 와인-산 꼭대기에서 3 개의 호주 와인

냉기 와인은 특히 호주의 적포도주 용어에서 최고로 여겨집니다. 다음은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레드 와인 가족 중 하나 인 McWilliam ‘s Winery에서 포도의 높은 고도를 축하하는 새로운 범위입니다.

저를 매료시키는 알코올 음료를 만드는 것에 대한 비전 과학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양조장, 양조장 및 양조장 또는 양조장 또는 양조장 또는 그에 대한 설명이 얼마나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많은 포도를 수확하는 하루 종일 같은 작은 차이가 어떻게 적포도주에 부어 넣을 때 최종 제품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까?

글쎄요 그리고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마스터 와인 메이커들이 시간을 어떻게 알고 있는지 묻지 마십시오.

와인 제조의 또 다른 필수 특징은 고도입니다. 특히 호주에서는 높을수록 좋습니다.

McWilliam ‘s Winery의 수석 와인 메이커 Jim Chatto는 더 높은 고도에서 자라는 포도 나무가 더 차가운 기후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수확하기 전에 과일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논의합니다. 이 길은 시간이 길어지면 포도에서 훨씬 더 많은 맛이 발달 할 수 있습니다.

McWilliam ‘s는 흥미로운 와이너리입니다.

1877 년이기 때문에 아주 오랫동안 주변에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처음부터 가족이었습니다. 6 세대 전, Samuel McWilliams는 NSW 코로와 외곽의 첫 포도 나무를 심었습니다.

이제 뉴 사우스 웨일즈와 그 행위의 여러 지역에서 맥 윌리엄의 포도가 자라는 것이며, 최신 레드 와인 레인지는 가장 높은 행사입니다.

McWilliam의 MCW 660 예비 범위

660 예비군은 무엇입니까?

MCW 660 Reserve는 해발 평균 660 미터로 수확 된 포도로 만든 적포도주입니다.

660 리저브는 가장 높지는 않지만 (호주의 많은 고가 포도원은 약 2 배입니다) 중형 고도 고도의 차가운 새로운 사우스 웨일즈 와인의 아름다운 반복입니다.

이 범위에서 선택할 수있는 5 가지 품종이 있습니다 : NSW의 Tumbarumba, Shiraz 및 Cabernet Sauvignon의 Chardonnay 및 Pinot Noir, Hilltops, NSW 및 Canberra의 Syrah, Act.

우리는 왜 그것을 좋아합니까?

우리는 Tumbarumba Chardonnay, Hilltops Cab Sauv 및 Canberra의 Syrah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창백한 샤르도네는 부끄럽고 깨끗하지만 크림 같은 질감에 도움이되는 참석의 음표가 있습니다. 구운 연어와 레몬 또는 로스트 치킨과 봄 채소로 추천합니다.

풍성한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은 역동적이고 허비이며, 부드러운 카시스와 초콜릿 구개는이 레드 와인 품종의 클래식 스타일과 일치합니다. 나는이 와인의 탄닌을 좋아합니다. 돼지 고기와 송아지 미트볼 또는 느리게 요리 한 쇠고기와 크림 같은 폴렌타와 짝을 이룹니다.

Syrah의 경우, 그것은 향신료와 비단으로 가득 찬 고급 와인, 참나무의 토스트 향신료와 활기찬 붉은 과일 맛입니다. McWilliam ‘s는이 아름다움을 위해 토마토와 검은 올리브를 곁들인 양고기와 구운 채소 또는 구운 가지를 추천합니다.

우리는 또한이 레드 와인 레인지의 라벨을 좋아합니다. 금박이 늘어선 지형 디자인은이 레드 와인의 느낌과 McWilliam의 가족 뒤에있는 이야기와 잘 어울립니다.

또 무엇이 있습니까?

MCW 660 Reserve와 동시에 McWilliam ‘s는 MCW 480을 출시했습니다. 660보다 약간 저렴한이 와인은 모두 해발 평균 480 미터입니다.

지리적으로 낮은 다운에서 왔을 때,이 와인은 과일 톤으로 입맛에 가벼워 졌다고합니다. 나는 매우 접근하기 쉬운 레드 와인 범위를 추측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선택 사항은 NSW의 Tumbarumba의 Pinot Grigio와 Sauvignon Blanc와 NSW의 Hilltops의 Shiraz입니다.

쇼핑 :

McWilliam ‘s MCW 660 Reserve Range – $ 25.00

McWilliam ‘s MCW 480 범위 – $ 20.00

이 범위는 Dan Murphy ‘s, BWS 또는 품질 독립 병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