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라이프 치히에서 주말 : 독일 라이프 치히에서 3 일을 보내는 방법

라이프 치히에서 주말에 영감을 얻으려면? 독일 라이프 치히에서해야 할 일에 대해 아래의 제안을 읽고 샘플 주말 여정, 머무르는 곳, 주변의 방법 및 최고의 레스토랑을 시도하십시오!

폴 카피 치카
라이프 치히는 독일 색슨 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역사적인 박물관과 랜드 마크로 유명합니다. 독일 의이 도시를 방문한다면, 당신이 배우는 많은 역사적 정보에 깊은 인상을받을 준비를하십시오. 그림 같은 건물 사진을 찍고 여러 식당에서 식사를하면서 계속해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라이프 치히는 확실히 독일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Herr Bohn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독일 라이프 치히에서해야 할 15 가지 최고의 일

5 개 도시를 위해 방문 할 도시 및 독일에서 할 일이 할 일

독일 베를린에서 할 7 가지 멋진 일

독일 Bamberg에서 할 7 가지 멋진 일

독일 베를린에서 권장되는 가장 저렴한 호텔의 전체 목록

목차

3 일 주말 여행 가이드, Leipzig, Germanyday 1 – 독일 라이프 치히 주말 안내서
2 일 – 독일 라이프 치히 주말 안내서
3 일 – 독일 라이프 치히 주말 가이드

배낭 여행자라면 독일 라이프 치히에 머무르기 위해 독일 라이프 치히에 머무는 곳
예산이 있다면 독일 라이프 치히에 머무는 곳
고급 스러움을 원한다면 독일 라이프 치히에 머무는 곳

독일 라이프 치히에서 시도 할 수있는 레스토랑 목록
영국에서 독일 라이프 치히에가는 방법

독일 라이프 치히에 대한 3 일간의 여행 가이드

1 일 – 독일 라이프 치히 주말 가이드

Fred Romero CC의 사진 2.0
Volkerschlachtdenkmal – 첫날,이 장소는 적극 권장됩니다. 특히 당신이 전쟁 역사에 속하는 경우. 뿐만 아니라 기념비 꼭대기에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d Webster CC의 사진 2.0
세인트 토마스 교회 (St. Thomas Church) (Thomaskirche) – 음악가 바흐의 팬 이이 교회에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의 무덤은 내부에 있습니다. 이 교회의 역사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매년 이곳을 방문합니다.

2 일 – 독일 라이프 치히 주말 안내서

Tjarko Busink CC By-NC 2.0의 사진
라이프 치히 동물원 (Zoologischer Garten Leipzig) – 독일 라이프 치히에서 가장 중요한 동물원 중 하나. 매우 재미 있고 자연 서식지에서 많은 다른 동물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이곳에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과 방문객을위한 최고의 장소.

3 일 – 독일 라이프 치히 주말 가이드

Horst Gutmann CC By-SA 2.0의 사진
Hauptbahnhof Leipzig – 마지막 날에 적극 권장되는 장소. Leipzig에서 Hauptbahnhof에서 쇼핑과 식사를 보내십시오. 기념품을 구입 하거나이 건물의 아름다운 건축물에서 기뻐할 수 있습니다.

독일 라이프 치히에 머무를 곳

(가격은 원하는 날짜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훨씬 더 많은 숙박 시설과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백패커라면 독일 라이프 치히에 머무는 곳

HomePlanet Hostel

라이프 치히에 설치되어 있고 파종자로 설정된 Leipzig가 1.6km 이내에 도달 할 수있는 Leipzig는 여행 데스크, 비 흡연실, 레스토랑, 완전 무료 WiFi 및 정원을 제공합니다. 공유 된 주방을 자랑하는이 호텔은 어린이 놀이터가있는 손님에게도 제공합니다. Völkerschlachtdenkmal은 호스텔에서 2.5km이며 Academixer Cabaret은 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스텔은 채식 또는 비건 채식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HomePlanet Hostel은 태양 테라스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은 골프 및 사이클링에 인기가 있으며 자전거 대여는 숙박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호스텔에서 26km 떨어진 라이프 치히/할리 공항입니다.

가격 : 6 베드 혼합 기숙사 실에서 침대에서 1 박에 17 달러에서 시작하고 추가 요금이 적용되고 아침 식사에 5 달러를 추가하며 완전히 무료 취소입니다.

호스텔과 가텐 에덴

Hostel & Garten Eden은 라이프 치히 서쪽에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다른 지역 예술가가 개발합니다. 호스텔은 넓은 정원으로 열립니다. 이곳은 라이프 치히에서 발견 여행을하거나 다양한 음악, 예술 및 문화를 경험하기에 적합한 목적지입니다.

가격 : 8 베드 혼합 기숙사 실에서 침대에서 1 박당 $ 19에서 시작하여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으며, 완전 무료 취소이며 선불이 필요하지 않으면 부동산에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Central Globetrotter Hosel Leipzig Hauptbahnhof

라이프 치히 센트럴 스테이션과 동물원에서 불과 300m,이 금연 및 기후 중립 호스텔은 완전 무료 WiFi와 바베큐 시설이있는 녹색 안뜰을 제공합니다. Central Globetrotter Hostel Leipzig Hauptbahnhof에는 가벼운 가구가있는 화려한 객실이 있습니다. 환경 친화적 인 페인트는 방을 장식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공동 욕실은 복도에 있습니다. 매일 아침 다양한 아침 식사를 추가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Central Globetrotter Hosel Leipzig Hauptbahnhof의 완비 된 주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공유 시설로는 세탁실, TV 라운지 및 게임 룸이 있습니다.

가격 : 8-Bed M에서 침대의 경우 1 박당 $ 19에서 시작합니다.nullnull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