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에있는 4 개의 최고의 호스텔 게시물 : 02/04/22 | 2022 년 2 월 4 일

토론토는 캐나다의 뉴욕시 버전입니다. 역동적 인 나이트 라이프, 놀라운 음식 장면, 그리고 시즌을 방문하든보고 할 수있는 재미있는 일을 가진 다양하고 다문화 도시입니다.

토론토는 몬트리올의 역사적 매력이나 밴쿠버의 자연적인 매력이 부족하지만, 토론토는 쉽게 즐겁게 해줄 거대한 대도시입니다.

그러나 방문하기에 비싼 도시 일 수도 있습니다.

예산 호텔은 불편하게 위치하며 매년 에어 비앤비 가격이 상승합니다. 다행히도이 도시에는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몇 가지 예산 친화적 인 호스텔이 있습니다.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즉, 호스텔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최고의 호스텔을 선택할 때 상위 4 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 토론토는 거대하며 돌아 다니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사이트와 유흥 시설의 중심에있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언급 된 모든 호스텔은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가격 – 토론토에서는 실제로 지불 한 금액을 얻을 수 있으므로 정말 저렴한 것을 선택하면 작고 비좁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호스텔을 얻게 될 것입니다.

편의 시설-도시의 모든 호스텔은 완전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지만, 그 이상을 원한다면 연구를 수행하여 귀하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키는 호스텔을 찾아야합니다!

직원 – 여기에 언급 된 모든 호스텔에는 놀라운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아래에 언급 된 장소 중 하나에 머무르지 않더라도 직원이 도움이되고 친근한 곳을 보장하기 위해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그들은 호스텔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가격 전설 (1 박당)

$ = 40 달러 미만

$$ = $ 40-50 CAD

$$$ = $ 50 이상 CAD

1. Hi Hostel Toronto

안녕하세요 호스텔은 항상 여행자들이 필요로하는 것을 얻기 때문에 항상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토론토는 필요한 모든 것 (나이트 라이프, 쇼핑, 레스토랑, CN 타워, 워터 프론트 등)과 가까운 편리한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완전 무료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로는 꽤 괜찮습니다), 모든 손님을위한 개인 금고가 있으며, 정기적 인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을 정기적으로 호스팅하는 바가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호스텔이며 여기에서 사람들을 만나기가 매우 쉽습니다. 침대도 매우 편안하므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내 책의 큰 플러스!).

HIS Hostel Toronto는 한 눈에 :

$$

많은 이벤트를 주최합니다

사람들을 만나기 쉽습니다

훌륭한 중앙 위치

1 박당 45 CAD의 침대, 1 박당 133 CAD에서 개인.

Hi Hostel Toronto를 예약하십시오!

2. 유일한 백패커 여관

이것은 표준 Chill Backpacker Hostel입니다. 그들은 바 (200 개가 넘는 맥주 포함), 카페, 많은 공용 공간 (야외 안뜰 포함) 및 완전 무료 아침 식사가 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지하철 근처에 위치하여 도시를 쉽게 돌아 다니며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에서 가장 저렴한 호스텔 중 하나입니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의 느긋하고 클래식 백패커 호스텔이며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하는 솔로 여행자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한 눈에 유일한 백패커 여관 :

$

활기찬 사회적 분위기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있게합니다

도움이되는 직원

냉장 야외 파티오

1 박에 37 개의 CAD의 침대, 1 박에 95 CAD에서 개인.

여기에서 유일한 백패커의 여관을 예약하십시오!

3. Parkdale Hostellerie

이것은 도시에서 가장 경제적 인 호스텔입니다. 완전 무료 아침 식사는 없지만 당신이 저축하는 돈은 그것을 보완합니다. 공동 주방뿐만 아니라 공통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호스텔만큼 중심이 아니지만 도시의 다가오는 비건 채식 지역 인 Vegandale 근처와 Echo Beach와 Fort York (국립 역사 유적지) 근처에 있습니다. 편의 시설과 디자인은 가장 현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매우 저렴하고 환영하고 고향이 있습니다.

Parkdale Hostellerie는 한 눈에 :

$

매우 저렴합니다

사회적 분위기

많은 훌륭한 레스토랑 근처

1 박당 26 CAD의 침대, 밤마다 78 개의 CAD에서 개인.

여기에서 Parkdale Hostellerie를 예약하십시오!

4. 클라렌스 파크

이 중앙에 위치한 호스텔은 CN 타워, 로저 센터, 토론토의 항구 전면 및 기타 잘 알려진 광경에서 몇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그 중심에 있고 싶다면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Clarence Park는 소셜 호스텔이며, 완전 무료 차와 커피, 주간 행사, 옥상 테라스 및 BBQ를 제공하는 편안한 라운지가있는 소셜 호스텔입니다 (계절, 이것은 캐나다입니다!). 크고 완비 된 현대식 주방도있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자신의 식사를 요리하는 데 좋습니다. 모든 객실의 책상뿐만 아니라 건물 전체에 완전히 무료 Wi-Fi를 사용하면 필요한 경우 노트북 시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Clarence Park는 한 눈에 :

$$

공동 주방

주간 사교 행사

옥상 테라스 및 바베큐

밤 42 CAD의 침대, 밤에 95 CAD에서 개인 실.

Clarence Park를 여기에 예약하십시오!

***
토론토는 세계적 수준의 도시입니다. 여기의 호스텔은 특히 사회적이고 재미있어서 사람들을 쉽게 만나고 다른 여행자와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수많은 호스텔이 없으므로 숙박에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 특히 바쁜 여름철에는 빠르게 채워집니다!

토론토로의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훨씬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토론토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방문하십시오!

사진 크레디트 : 2 – Hi Toronto, 3 – 유일한 백패커의 여관, 4 – The Parkdale, 5 – Clarence Park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