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부머 커플이 1 년 동안 세상을 여행 한 방법

게시 : 9/18/17 | 2017 년 9 월 18 일

솔로 백패커로서, 내가 아직 전문가가 아닌 특정한 여행 영역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 지역에는 여행 경험을 우리와 공유 할 수있는 전문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 붐 세대들 사이에는 안식일, 조기 퇴직, 밴을 구매하고 단지“나사! 갑시다!” 젊은이들이 이사 할 때.

더 많은 내 이메일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메일은 젊은 대학생이 아닌 조언을 찾고있는 붐 세대들로부터 나옵니다. 놀라운 트렌드입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베드로뿐만 아니라 에스더와의 인터뷰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일년 내내 안식일을 여행하는 캐나다 출신의 부부입니다. 그들은 건강과 건강 문제, 예산 책정 및 훨씬 더 많은 조언을 공유합니다!

유목민 매트 : 안녕하세요 에스더! 이 인터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에 대해 알려주세요!
Esther : 저는 1 년 동안 자체 자금 지원 휴가를 취한 초등학교 기본입니다. 나는 몇 년 전에 재혼했으며 남편 Peter는 나의 여행 파트너입니다. 나는 기자의 피라미드에서 52 번째 생일을 축하했으며 피터는 방콕에서 열린 레인지 쇼에서 58 위를 축하했습니다. 우리는 전화로 North Delta (밴쿠버 교외) 집에 전화합니다.

여행에 어떻게 들어 갔습니까?
나는 그것이 단계에서 일어났다 고 생각합니다. 내가 아직 초등학교에있을 때 부모님은 나에게 세상에지도가있는 책상을 샀다. 나는 세계에서 체크 아웃해야 할 모든 놀라운 위치를 꿈꾸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바라 보는 데 활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열세 살 때 부모님은 시간 공유를 샀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가정은 멕시코와 하와이로 여행 할 수있었습니다. 하와이는 저의 첫 열대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냄새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느낌을 좋아했습니다.

대학 연수생으로서 저는 독일 프라이버그와 프랑스 보르도뿐만 아니라 언어를 조사했습니다.

그 2 년 동안 나는 유럽을 여행했으며, 여행 버그가 진정으로 물었다. 나는 아직 그 물린에서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어디 있었습니까?
이 세계 여행 전에 나는 이미 유럽, 멕시코, 하와이, 쿠바, 중국 및 캐나다에서 광범위하게 여행했습니다. 2016 년 8 월부터 내 남편과 제가 네덜란드, 러시아,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폴란드, 체코, 오스트리아, 그리스, 터키, 이집트, 스리랑카, 인도, 네팔을 방문했습니다. 현재 태국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보다 앞서 3-4 개월의 여행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계획은 동남아시아를 확인하는 것이지만 다른 가능성에도 제공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우리가 여행 할 때, 갈 위치 목록은 더 짧아지는 것보다 길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교훈은 무엇입니까?
내가 발견 한 가장 큰 교훈은 세상이 동시에 거의 크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탐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 자신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풍부하다는 점에서 큰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정치와 국경을 제외하고 우리가 세상의 부를 분배하도록하는 데 집중한다면, 나는 솔직히 말해서 모든 사람을위한 충분한 것 이상의 것이 될 것입니다.

기내 휴대용 가방에서 살면서 우리는 정말로“필요하지”않는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새로운 여행자들에게 당신의 주요 조언은 무엇입니까?
계획, 계획, 그리고 좀 더 계획하십시오. 그러나 흥미 진진한 것은 필요할뿐만 아니라! 그런 다음 예상치 못한 기회에 대한 신중하게 계획된 계획을 포기할 준비를하십시오. 이번 여행 우리는 동유럽의 일부를 포기하여 도데 카네 섬의 범선에서 팀으로 봉사하기로 결정했을뿐만 아니라 Dahabiya (여객 보트)에서 나일강을 항해하기위한 예산 계획을 날려 버렸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결정을 한 번 후회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조언은 여행을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일지에 대한 것이 아니지만 여행하는 동안 할뿐만 아니라 지금도 되돌아 보는 것이 엄청납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여행 모험을 블로깅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행이 끝났을 때 디지털뿐만 아니라 어려운 사본이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긍정적입니다.

예산으로 어떻게 여행합니까?
우리는 기본적으로 3 개의 돈 냄비, 즉 저의 급여, 베드로의 연금 및 여행 비용 절감, 우리 집을 임대하는 수입을 얻습니다. 우리는 세 가지 수입원 모두 매월 이용할 수있게되므로 예산이 간단합니다. 마찬가지로 요구 사항이 발생하면 비용 절감 비용이 절감되었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예산 계획 숙소를 찾습니다. Hotels.com은 대부분의 예약을하는 곳입니다. 나는 우리의 숙박 평가를 구성하기 때문에, 나는 매 10 밤마다 무료 밤뿐만 아니라 후속 체류에서 부분을 얻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에어 비앤비를 활용했습니다.

우리는 오스트리아의 친척들과 많은 소파 서핑 호스트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이것들 중 하나를 주저합니다그러나 예산 계획 분류에서, 우리는 이것들을 활용하여 돈을 절약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풍부한 경험이기 때문에 오히려 돈을 절약합니다. 우리는 지난 8 개월 동안 멋진 보류를 한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다른 여행자를 위해 어떤 예산 계획 팁이 있습니까?
지출하는 모든 센트를 추적하십시오. Peter는 Andromoney라는 앱을 디지털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적하지만, 나는 내 머리 속에서 전체적으로 달리기를 시도합니다. 택시 타기, 커피 한 잔, 길가 스탠드의 간식을 기억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종종 내 전반적으로 방법이 벗겨집니다. 우리는 며칠 동안 우리의 두 사람을 위해 150 달러의 [캐나다]를 넘어서서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남편에는 건강과 건강 문제가 있습니다. 정확히 도로에서 어떻게 처리합니까?
우리가 몇 년 동안이 세계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지만, Peter가 2 년 전 뇌졸중을 겪었을 때 우리의 결의가 더 높아졌습니다. 그는 회복하기 어려운 일을했지만 인생은 불확실하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고, 우리가 우리보다 며칠 또는 몇 년의 유형이 정확히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베드로가 회복을 위해 일하는 동안 우리는 1 년까지 여행을 연기했습니다. 원래, 우리는 아이슬란드 주변의 운전을 조직하여 천연 온천으로 하이킹을 할 수있었습니다. 베드로의 고혈압과 온천은 훌륭한 조합이 아니므로 우리는 네덜란드의 바지선 투어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의학적 상태는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어떤 여행 보험 적용 범위가 기존 조건을 다룰 것인지 신중하게 믿게되었습니다. Peter는 1 년 분량의 약물과 혈압 커프를 포장했으며 혈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했습니다. 또한, 나는 엉덩이가 열악하고 의사는 궁극적으로 고관절 교체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행하는 동안 건강하고 주로 채식적 인 삶의 방식을 온라인으로하는 것을 목표로하지만 많은 국가에서는 어렵습니다.

우리 둘 사이에서, 우리는 우리의 신체적 한계와 20 대에 수행했을 수도있는 활동이 지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이가 들었던 진실입니다 (적어도 우리에게는).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즐기는 모든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도로에서 어떤 유형의 의사를 봐야 했습니까? 1 년 분량의 약을 얻는 것이 어려웠습니까?
나는 크리스마스를 통해 스리랑카에있는 동안 정말로 가난한 소리를 냈다. 그래서 우리는 병원에 갔다. 병원은 약 25 달러에 불과한 약물뿐만 아니라 가야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의사가 귀에 물이 쌓인 현기증 때문에 인도에있는 동안 의사가 호텔로 우리에게 연락을 취해야했으며, 약물뿐만 아니라 가정 전화 및 약물에 대해 23 달러의 USD를 청구했습니다.

이 두 가지 의료 개입에 대해, 우리는 의료 보험에 보내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돈을 지불했습니다.

캐나다 의료 계획을 통해 올해의 가치가있는 약물에 이르기까지 6 개월 동안의 가치 만 구매할 수 있으므로 나머지 절반은 주머니에서 벗어났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일부 국가에서 이러한 약물을 저렴하게 선택했을 수도 있지만 늦게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올바른 복용량에 유아 아스피린을 얻는 것조차도 도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지만 우리가 그것에 의지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길에서 당신의 나이가 많은 여행자를 만족합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이것은 까다 롭습니다. 우리 나이의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그룹 투어에 참여하므로 친구들을 넓히는 경향이 없습니다. 나는 어디서나 사람들과 대화를 시작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내가 할 수있을 때마다 지적합니다. 호스텔과 호텔 로비는 종종 사람들과 연결하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가장 상당한 회의는 Couchsurfing과 분명히있었습니다. 호스트를 찾을 때, 나는 나이 괄호가 소파 서핑 세계의 일부를 구성하기 때문에 나이에 많이 집중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나는 나이에 관계없이 누군가의 사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과의 연결도 마찬가지로 환상적이었고 오히려 젊어졌습니다. 우리는 내가 긍정적 인 길에서 확실히 우정을 쌓았습니다.

더 오래된 여행자가 소파 서핑 호스트를 발견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나요? 많은 나이가 많은 여행자들은이 사이트가“젊은이들을위한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나는 우리 나이가 Couchsurfing에 전혀 문제가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Couchsurfing이 상호 만족할 것이라는 것을 제거하면 나이가 문제가되지 않아야합니다.

저는“서퍼”의 50% 이상이 우리보다 어리 석고 멋진 경험을했을뿐만 아니라 어리석은 일을 언급했습니다. 사실, 나는 많은 젊은 소파 서퍼들이 자신을 붙잡지 못하거나 무료 호텔 방으로 보는 손님이되지 않고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고 많은 거래를한다고 믿는다. 따라서 젊은이는 때때로 내 마음 속에 주인을 발견하는 데있어 단점으로 여겨 질 수 있습니다.

피할 수있는 오류는 무엇입니까?
오늘 우리는 택시에 의해 강탈당했습니다. 내 남편은 그날 일찍 은행에 갔다. 대개,우리는 우리 사이에 돈을 나누고 마찬가지로 한 자리에 모든 돈을 갖지 않기 위해 일부 트릭 위치에 일부를 숨겼습니다. 오늘, 우리는 서두르고 뜨겁고 피곤했으며 호텔로 돌아 왔을 때 그렇게 할 것입니다. 완벽한 폭풍이었습니다.

결국, Cabbie는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남편의 열린 지갑에서 많은 비용을 들었을뿐만 아니라 약 3,000,000 동 ($ 180 USD)을 얻었습니다. 그가 다음에 무엇을할지 알지 못하고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르 자마자 택시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다소 비이성적 인 행동을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더 높은 손실없이 그 상황에서 자신을 제거하게되어 기뻤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약간의 덜목을 주었고, 모든 상식 보안 조치를 준수하도록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나이 여행자에게 어떤 조언이 있습니까?
지금 이동! 많은 사람들이 퇴직이나 경제 환경을 기다리고, 자녀 또는 손자가 나이가 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당신을 막을 무언가가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남에 따라 독립적 인 여행은 더 쉬워지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이기적인 방종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마도 그렇게 가난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수십 년 동안 일하고, 아이들을 늘리고,“하루”에 대한 꿈을 꾸는 데 헌신했습니다.

오늘은 그날을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가방을 포장하고 가십시오!

다음 성공 사례가 되십시오

이 과제에서 내가 선호하는 부분 중 하나는 사람들의 여행 이야기를 듣는 것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영향을 미치지 만 더 중요한 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특정 방법을 여행하지만 여행에 자금을 지원하고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여행 할 수있는 방법이 둘 이상인 방법과 여행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 당신의 이해력 내에 있음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바로 여기 여행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해외에서 일을 발견 한 사람들의 더 많은 사례가 있습니다.

Jim이 새로운 장애 수정을하지 않은 방법

이 72 세의 나이가 어떻게 (그리고 왜) 세상을 배낭 여행하고 있습니다.

노인뿐만 아니라 가구 가이 웹 사이트의 정보를 활용할 수있는 방법

이 70 세의 부부가 세상을 여행하기 위해 관습을 어떻게 조정했는지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가르쳐 줄 것입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포괄적 인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