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푼타 드 미타 (Punta de Mita)에서의 서핑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올해 Sayulita 로의 영양 휴양지 탈출을 알게되었을 때, 나는 한 가지에 대해 많은 황홀했습니다 : 서핑!

발리에서 서핑을 한 후, 나는 내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어떻게 든 새로운 관심사를 유지해야했습니다!

Sayulita는 큰 서핑 마을이지만 그날 수업에는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약 20 분 거리에있는 Punta de Mita로 향했습니다.

여행 전에 Punta de Mita에 대해 아는 것은 사계절을 보냈고 임대 부동산 렌탈을위한 최고의 사계절 중 하나 (이 정보는 이전 직장에서 컨시어지로 보유한이 정보)였습니다.

Punta de Mita는 “멕시코의 말리부”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으며 상당한 국외 거주자 커뮤니티의 본거지입니다. 콘도와 멋진 상점으로 가득 찬 더 오래되고 잘하는 외국인 커뮤니티. 그리고 해변의 스트레치는 단순히 사랑 스럽습니다.

우리의 서핑 레슨은 현지 운영자 Wildmex가 주도했습니다. 해변에서 간단한 수업을 마친 후, 우리는 물로 나갔다.

한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당신은 물고기에 대한 나의 관심사를 기억할 것입니다 – 글쎄, 새에 대한 나의 관심사는 더 나쁩니다! 나는 많은 새들이 무섭다. 그리고 Punta de Mita는 펠리컨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물고기를 잡기 위해 물 속으로 폭격 할 수있는 거대한 펠리컨.

나는 훨씬 끊임없이 비명을 질렀다. 그리고 서핑 보드가 내가 서핑을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일 때마다 내 서핑 보드에서 뛰어 내 렸습니다. 너무 나쁩니다.

나의 목표는 서핑하는 동안 나 자신의 사진을 여성스럽게 보는 것이었다. 발리에서 친구처럼 보인 후, 긴 불일치 보드 반바지, 발진 가드 및 헬멧 (!)을 입은 후, 나는 단지 소녀처럼 보이고 싶었습니다. 비키니에서.

그리고 Punta de Mita에서 나는 그랬습니다. (비록 당신이 긁어 모으고 싶지 않다면 보드 반바지와 발진 가드가 정말로 필요하지만!)

우리 그룹의 소녀들은 너무 잘 해냈습니다. 특히 테리와 김씨, 퇴각을 영양을 공급하는 숙녀들! (Terri는 동료 동남아시아 백패커이며 발리에서도 공예품을 연마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룹의 대부분의 소녀들은 완전한 초보자 였지만, 그들을 잘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대신 몇 개의 패들 보딩 (기본적으로 패들이있는 서핑 보드에 서서 많은 재미처럼 보이고 언젠가는 시도하고 싶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Terri와 Kim이 서핑 레슨을 중심으로 매일 운동을 계획했다는 것입니다. 서핑은 전신 운동이지만 (나를 믿으십시오. 며칠 동안 아프게 될 것입니다!) 특히 팔과 어깨에 피곤합니다. Kim의 회복 요가 세션은 어깨가 회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Terri는 다음 부트 캠프를 하류 운동으로 만들어 팔을 휴식을 취했습니다.

우리의 WildMex 강사는 매우 위대하고 도움이되었지만 수업 자체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비교할 수있는 것은 발리에서의 서핑 수업이었습니다.

내가 발리에서 서핑을했을 때, 내가 달리기에서 들어올 때마다, 강사들은 자세에서 입장에서 타이밍에 이르기까지 내가 잘못한 모든 것을 비판하고, 챔피언처럼 서핑 할 때까지 다음 번에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Punta de Mita에서, 내 강사들은 내가 그들에게 말하지 않는 한 내가 일어 섰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어셈블리 라인과 비슷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해변에서 빠른 교훈을 주었고, 파도가 왔을 때 우리를 밀어 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끝나는 곳이었습니다. 평가 나 제안이 없었습니다.

고맙게도, 나는 발리에서 배운 것을 뒤로 물러서게했다. 많은 사람들이 Wildmex의 핸드 오프 접근 방식을 좋아하지만 개인 차 한잔이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많은 재미를 보았습니다!

새로운 여자 친구와 함께 서핑하는 멋진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피트니스 휴양지를위한 최대한의 활동이었습니다!

Wildmex의 서핑 레슨은 퇴각의 영양 손님으로서 내 주의 일부였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