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al의 태양과 서비스 수업 재미

는 미국으로의 특별한 여행 이었지만 모든 좋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끝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여정의 마지막 다리를 위해, 우리는 햇볕이 잘 드는 샌디에고로 돌아와 친구들을 만나고 시드니로 돌아 가기 전에 멕시코 음식을 마지막으로 얻었습니다.

미국에서의 우리의 시간은 LA에 착륙하여 처음 며칠 동안 살기 시작하면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바베큐 광란과 진정한 중서부 환대를 위해 미주리 주 캔자스 시티로 날아갔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시카고로 여행하여 바람이 부는 도시를 더 많이 탐험하고 사랑하는 도시의 최고의 부분을 쳤습니다.

우리는 샌디에고에 오랫동안 가지고 있지 않지만 평소와 같이 포장. 몇 년 전에 이곳으로 이사했습니다.

SD 로의 여행, 우리는 새로운 호텔을 탐험하고 Little Italy ‘s Farmers’Market, 그리고 일부 양조장과 레스토랑을 확인한 다음 Surfliner Train을 해안으로 끌어 올리며 United Airlines가 개설 한 아름다운 Polaris 서비스 클래스 라운지를 잡습니다.

우리는 당신 이이 판에서 즐거움을주기를 바랍니다.

건배 – Jim & Christina xx

샌디에고로 돌아 오는 것은 대단합니다. 그리고 약 11 년 전에 이곳으로 이사 한 친구들을 만나는 것은 항상이 아름다운 도시에서 우리의 시간을 더욱 좋게 만듭니다.

우리는 여기에 많은 시간이 있었지만 결코 지루해지지 않습니다. 이 유명한 손바닥을 여기 길을 따라가는 것을 보는 것만 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친구의 장소 인 Handlery Hotel San Diego와 가까운 호텔에 머물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돌아와서 충분히 소음이 없어도 편리하게 소음을 내지 못하고 이웃의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 골프 코스 옆에 핸들러는 도시와 가까운 곳과 많은 곳에서 평화로운 숙박을 위해 잘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다.

조식 뷔페이기도 한 바와 식당은 편안하며 주차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골프에 빠지면 옆에 이상적인 코스도 있습니다.

부품 모텔 부분 호텔 Hacienda, Handlery Hotel San Diego는 다소 절충 적이지만 구식 숙소입니다.

별도의 자쿠지가있는 라군 수영장을 둘러싼 두 레벨로 설정된 내면을 향한 방은 핸들러의 최고의 기능으로 처리됩니다.

우리의 지상 층 방은 수영장 가장자리까지 걸어가는 순간, 야자 나무로 음영, 40 년대 스타일의 캘리포니아 모텔의 정상적인 팜스프링 스의 에이스, 웨스트 할리우드의 표준, 집에 가까워졌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북부의 Halcyon House와 NSW Mollymook의 Bannisters와 같은 호텔.

손님은 하루 스파와 수영장 의이 쪽을 위해 사인을 만드는 경향이 있으므로 방이이쪽에 있다면 모든 사람의 대화의 일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텔은 또한 도시에서 가장 낮은 가격을 가진 렌터카 회사의 본거지입니다. 음악 및 스포츠 행사, 동물원 티켓 및 헬리콥터 타기를 정리할 수있는 매표소도 있습니다.

가지고있는 것과 함께 작동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객실은 현대적인 표준에 따라 약간 작을 수 있지만 욕실과 스타일의 날짜는 샌디에고 핸들러가 느껴집니다. 세부 사항과 시설에주의를 찾으려고한다면 이곳이 모두 귀하의 것입니다.

USB 포트는 각 방 전체 (침대 옆 알람 시계와 벽에도), 샤워 실의 구강 세척기 및 칫솔 및 미니 바의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손님은 하루 스파와 수영장 의이 쪽을 위해 사인을 만드는 경향이 있으므로 방이이쪽에 있다면 모든 사람의 대화의 일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텔이 접근성 스테이크에서 열심히 일한 것을 보는 것은 분명합니다. 쉽게 접근 할 수있는 1 층 객실, 많은 그립 바, 쉽게 incline 경사로, 심지어 원격 윈치 액세스 의자까지 수영장과 스파 안팎의 생명을 얻습니다.

우리는 Handlery Hotel San Diego 의이 짧은 연습 비디오를 모아서 그것이 어떤 것인지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대신 YouTube의 vid를 즐기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샌디에고의 작은 이탈리아로 향합니다. 이 교외는 우리가 여기서 마지막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너무 많이 자랐습니다. 이미 인기가 있었지만 이제는 분위기가 젊고 활기차고 거리를 감싸는 즐거움을위한 훨씬 더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가끔 바나 식당이 흩어져있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훌륭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리틀 이탈리아 주변의 거리는 더욱 바쁘다 – 농민 시장은 도시에있다. 인도 거리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이 시장에는 환상적인 음식과 상품이 판매됩니다.

우리는 시간을내어 방황하여 모든 것을 확인합니다.

여기의 과일은 너무 좋아 보이고 가격도 비싸지 만 우리가가는 모잠비크 피리 피리 치킨입니다. 남아프리카로의 여행이 우리 에게이 맛있는 요리의 빛을 보여 주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우리는 항상 그것을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큰 사모사를 판매하는 인도 마구간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사이에 하나를 공유합니다 – 그것은 내 머리의 크기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우리가 아마Ust는 다른 것들을위한 공간을 절약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다른 것을 시도하기에는 너무 가득합니다!

이제 다과를위한 시간이므로 Ballast Point Brewing으로 향합니다. 이 양조장은 샌디에고 스테이플 이며이 도시 ‘지하실 도어’에서 맥주를 ​​모두 판매합니다.

Christina는 4 개의 다른 맥주를 선택할 수있는 4 개의 비어 비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훌륭하지만 Hellesbock은 그녀에게 눈에 띄는 것입니다.

나는 Manta Ray Double IPA의 파인트로 모두 나갑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강합니다 (8.5%, IBU 70). 현대식 IPA에 들어간 경우 적극 권장되는 Brew.

그러나 우리는 볼트 양조장을 위해 몇 문을 내려 가면서 실제로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우리는 술집에 앉아 맥주 몇 개를 통과하지만 하루 중 눈에 띄는 곳은 쉽게 눈에 띄게됩니다. 아마도 전체 여행 중 전형적인 서해안 IPA 인 Bolt ‘s OG IPA (7.3% 및 71 IBU) 일 것입니다. 이곳에 가까이 살지 않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들은 또한 더블 더블 더블 (Double Double Double)이라는 버거가 있습니다. 볼링 볼의 크기가 나옵니다! 나는 유혹을 받았지만 할 수는 없습니다. 이전의 사모사는 여전히 저를 클러치에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리틀 이탈리아 근처의 해안가로 내려가 샌디에고 해양 박물관을 확인합니다. 꽤 멋지다 – 여기에 정박 한 오래된 해군 선박, 심지어 키가 큰 배와 두 마리의 군용 잠수함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전에 보지 못한 샌디에고의 일부입니다.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핸들러의 수영장, 특히 주변에 다른 사람이 없을 때 – 절대적인 행복입니다. 그리고 샌디에고에서 가을 날씨가 남부 캘리포니아만이 할 수있는 최고의 따뜻함을 전달하면서 좋은 책으로 발을 올리는 것은 깎아 지른 행복입니다.

그래도 다른 손님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양을위한 기회를 발견하고 하루 스파에서 튀는 동안 평화를 격리하고 휴대용 스피커에서 음악을 연주합니다. 부끄러운 일이지만 아마 어쨌든 움직일 시간입니다.

양조장과 친구들을 따라 잡는 사이에서, 우리는 힐 크레스트에있는 우리의 오래된 유령 중 하나 인 피에스타 칸 티나 (Fiesta Cantina)에게 몰래 빠져 나옵니다. 그들이 여기서 만드는 마가리타는 훌륭하고 사람들의 관찰은 차트에서 벗어납니다. 우리는 또한 그의 무지개 깃발 벽화 – 이웃의 휘장에서 예술가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가는 길에, 우리는 또한 3 번가의 24 시간 타코와 부리 토 판잣집 인 La Posta de Acapulco의 사랑이 많은 곳 중 하나에 들어갑니다.

여기의 타코는 거대하고 절대적으로 맛있습니다…

오늘 저녁, 우리는 리틀 이탈리아에서 친구와 함께이 엄청나게 멋진 교외의 나이트 라이프를 확인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정거장은 놀랍게도 리틀 이탈리아 북부의 놀리 타 홀에 있습니다. 이 바는 매우 시원하며 맥주 홀 느낌이 있습니다.

또한 근처 SD 공항에 착륙하는 비행기의 비행 경로 하에서 이상적이기 때문에 각 항공편의 세부 사항이 오버 헤드로 바뀌는 구식 스케줄링 표시도 있습니다. 좋은 측정을 위해 몇 가지 재미있는 ‘아빠 농담’도 있습니다.

우리는 마시고 채팅하는 동안 간식을 선택합니다. 놀리타의 피자는 갈 가치가 있습니다.

마가리타는 훌륭하지만 특이한 승자는 케일, 올리브 및 아티 초크 피자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의 다음 정거장은 매우 매끄러운 Kettner Exchange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오래된 건물에 있으며 감각적 인 옥상 바가 있으며 아래 바닥에는 훨씬 더 표준 스타일의 미국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Christina와 저는 Bao Bun에 Big Mac 트리밍이있는 돼지 Mac – 쌍둥이 돼지 고기 버거를 공유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이것은 COO 바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저녁 내내 쉽게 보낼 수있었습니다.

미국에서의 마지막 날이 왔고 우리는 산타페 (Santa Fe)라는 기차역으로 기차역으로 마지 못해 길을 만듭니다.

나는 우리가 기차를 기다리는 동안 스테이션 플랫폼에서 – 간판이 제안하는 정책에 대해 바쁘게 바쁘다. 우리는이 기차 여행에 대해 매우 황홀합니다.

서해안을 오르 내리는 것은 서플라이너 열차이며 샌디에고와 LA 사이의 교통을 피하는 좋은 옵션입니다.

우리는 또한 서비스 클래스 업그레이드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이는 좌석이 보장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정규 마차에있을 경우 고급 스러움이 아닙니다.

티켓에는 화이트 와인과 스낵 박스 한 잔도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상자 안에있는 모든 것이 실제로 맛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이 경로를 Surfliner라고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트랙은 해안과 함께 이상적이며 모래 위에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래도이 모든 것이 아닙니다. 결국 트랙은 내륙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열차 승차의 대부분은 이와 같은 훌륭한 전망을 동반합니다.

이 여행에 대한 우리의 최고의 아이디어는 샌디에고의 산타페 역에서 여행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한 열차의 왼쪽에 앉아 바다 전망에 가장 가까운 곳에 앉아있는 방향을 물어보십시오.

또한 맥주를 좋아한다면 Cafe Car Mid-Journey와 Grab로 향하는 가치가 있습니다.맥주 빙. 그들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좋은 IPA의 대규모 IPA 캔을 판매합니다.

기차 (현재)는 LA의 Union Station에서 정차하므로 여전히 LAX로가는 자신의 길을 찾아야합니다. Flyaway Service라는 버스 이송이 좋은 가치가 있고 편안하고 빠릅니다.

우리는 마침내 LAX에 도착하여 체크인하고 라운지로 향합니다. United Airlines는 LAX에 터미널 7 전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Polaris Service Lounge는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곧이 라운지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지만 여기 스 니펫이 있습니다.

United Polaris Lounge의 바는 훌륭한 와인, 맥주 및 주류가 제공됩니다. 우리는 현지 및 국내 공예 위스키와 진을 이용할 수 있고, 일본 최고의 위스키와 내 사랑을받는 스카치에도 기뻐합니다.

우리가 더 일찍 도착했으면 좋겠어요!

여기 직원들은 또한 당신에게 훌륭한 칵테일을 구입할 수 있으며, 물론 청량 음료, 차 및 커피가 있습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라운지 레스토랑으로 향하기 전에 파이퍼-heidsieck 샴페인 한 잔으로 일을 시작합니다. Polaris Lounge Lax의 전체 경험은 특별합니다. 긴 비행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비행기 앞에있을 때는 시드니로 14 시간 동안 날아가는 데 어려움이 많지 않습니다.

United Airline의 Polaris Service Class Flatbed Seats는 매우 편안한 침대, 잠수함이 제공하며 이불은 장거리 전체를 진정으로 시작하는 경험으로 바꿉니다.

아침에, 우리가 착륙하기 직전에, 신선한 과일, 요구르트 및 시리얼의 아침 식사는 옆에있는 건방진 과자가있는 시리얼이 이상적인 시간대로 우리를 되돌립니다.

우리는 시드니 공항이 활주로에서 우리 공간을 찾기 위해 잠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우리는 지연이 조금 더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를위한 또 다른 회오리 바람 여행 이었지만 모두 똑같이 환상적이었습니다. 미국은 훌륭한 여행 목적지입니다.

이 판에서 즐거움을 주셨기를 바랍니다.

건배 – Jim & Christina xx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