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쌍이 될뿐만 아니라 세계를 여행하는 방법

은 1998 년에 AU 쌍이되면 세상으로가는 나의 관문이었습니다. 나는 돈이 없었고 솔로를 여행 한 경험이 없었습니다. 내 모험을 시작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하는 것으로 식별되었습니다. 나는 4 개국에서 5 번 AU 쌍을 지 냈으며 내가 보여줄 많은 정보를 모았습니다.

AU 페어가되는 것은이 블로그에서 우리가 쓴 많은 여행 일자리 중 하나 일뿐입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많은 온라인 일자리에서 돈을 벌었을뿐만 아니라 평가를 시도하고 평가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이 여행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이제 우리의 여행을 위해 완전히 지불했습니다). 온라인, 도로 또는 측면에서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도록 아래의 광범위한 가이드를 놓치지 마십시오.

온라인으로 작곡하기 위해 돈을 받으십시오 : $ 5,000 / 기사를 지불하는 99 개의 간행물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 : 11 개의 수익성있는 사이드 오스트레시스가 오늘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설문 조사에 대해 지불하고 오늘 돈을 버는 방법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 : 결정적인 가이드

이 기사에서는 AU 쌍,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되는 내용, 일부 전문가 및 이러한 유형의 여행 작업의 단점이되는 방법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목차
AU 쌍은 무엇입니까?
AU 쌍이 아닌 것
AU 쌍이되는 이점
지불 및 근무 시간
급여
AU 쌍 위치를 발견하는 방법
내 개인적인 au 쌍 경험
결론적으로

AU 쌍은 무엇입니까?

au 쌍이라는 단어는“동등한”을 암시하는 프랑스 용어입니다.

AU 쌍은 일반적으로 여행을 원하고 새로운 언어를 발견하고 새로운 문화를 확인하고 새로운 나라에서 자신을 즐겁게하는 젊은 여성입니다 (경우에 따라 가구가 남성 AU 쌍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지역 가구에 의해 개최 될 것이며, 매일 몇 시간의 보육과 가벼운 주택 책임을 대가로 가족의 일부로 대우받을뿐만 아니라 생각할 것입니다.

AU 쌍이되는 것은 문화 교류입니다.

태국에서는 au-pair입니다

AU 쌍이 아닌 것

Hold Family를 검색 할 때 귀하의 책임과 의무에 대해 철저히 이야기하십시오.

일부 보유 세대는 AU 쌍을 이용하여 오랜 시간의 일을하도록 밀어 붙이고 특히 집 주변을 청소하도록 밀어 붙입니다.

당신은 부모를 돌보거나, 청소하거나 옷을 다림질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AU 쌍으로서, 당신은 아이들 만 돌볼 수 있습니다.

나는 런던에서 경험이 있었는데, 내 홀드 엄마는 나에게 남편의 셔츠를 다림질 해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그것이 내 과제 설명에 있지 않다고 논의했지만 한 번도 합의했다.

그 다음날 그녀는 철에 더 큰 옷을 쌓아 올렸고, 그녀가 세탁소를하고 싶어하는 날에 와서 분쟁을 일으켜서 곧 떠나게되었습니다. au-pair는 다음과 같습니다.

청소장

저렴한 노동

하녀

AU 쌍이되는 이점

당신은 아마도 AU 쌍으로 일함으로써 부자가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일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축하 행사 (Hold 가정 및 AU 쌍)가 그들이 계획 한 계획에 만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AU 쌍에는 모든 비용이 보장되므로 모든 포켓 머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Hold 가정은 하루에 3 개의 식사, 개인 침실, 잠재적으로 언어 코스, 대중 교통 패스 및 비행기 티켓을 덮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Hold 가구가 최소한의 법적 요구 사항을 충당 할 것인지 확인하지만 항상 특전을 넘어서서 위로 올라갈 준비가 된 가구를 찾으십시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착취하려고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가족에게는 AU 쌍을 갖는 것이 매우 저렴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Nannies는 3 배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므로 위대한 특전을 검색 할 때 소심하지 마십시오!

나는 여행을 원했고 금전적 능력이 없었기 때문에 AU 쌍이되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영어 기술을 향상시키고, 개인적 독립성을 정복하고, 전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AU 쌍이되는 것은 시작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처럼 보였고, 나는 여행을 멈추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개인 트램폴린이있는 스위스의 내 침실!
지불 및 근무 시간

모든 국가에는 근무 시간에 관한 한 자체 정책이 있습니다.

유럽 ​​내에서 AU 쌍은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약 25-30 시간, 일반적으로 일요일에는 휴무를합니다.내 경험에 따르면, 본질적으로 주말 내내 무료로 새로운 보류 국가를 확인할 시간이 많습니다.

미국에서는 AU 쌍이 일주일에 약 40-45 시간 동안 휴무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은 일주일에 두 밤을 돌보아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가족과 함께 미리 조직되어야합니다.

급여

AU 쌍으로서, 당신은 직원으로서 공식적인 법적 상태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오히려 돈을받는 단기 가구 구성원에 대해 생각합니다.

급여는 일할 국가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일부는 비트 포켓 머니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 나라를 경험하고 문화를 경험하거나 언어를 발견하고 싶지 않다면 실제로 일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훨씬 더 매력적 일 수 있으며 더 많이 저장하고 여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AU 쌍인 경우 주당 최소 $ 195.75 USD를 받게되며 캐나다에서는 주당 약 330 달러의 CAD를 받고 영국에서는 주당 80 – 85 GBP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AU 쌍 임금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정보는이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AU 쌍 위치를 발견하는 방법

AU 쌍 위치를 발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많은 제안 된 (안전한) 방법은 대행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의 단점은 수수료입니다. 거꾸로는 Hold 가정이 회사에 의해 심사를 받고 상황이 잘못되면 가족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U Pair World 또는 AU Pair.com과 같은 권장적이고 평판이 좋은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안타깝게도, 내가 한 나쁜 경험은 회사 웹 사이트에서 발견 한 Hold Hold 가정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그리고 내 경험에 따르면, 한 가족에게 문제가 있다면 다음은 당신을 고용하는 데 그렇게 열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AU 쌍 위치를 발견하는 또 다른 방법 연락하기 위해.

이것의 단점은 사기를 당하거나 안전 할 것인지 이해하지 못하므로 Skype 통화를 포함한 많은 이전 연락처가 매우 권장됩니다.

활동적인 소파 서퍼 인 경우 AU 쌍 그룹 중 하나의 광고를 위치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내가 스위스에서 실제로 끝났던 방식입니다. 많은 가구들이 전체 프로필, 참조, 보증 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보증 한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지금 부터이 기술을 활용할 것입니다 … 무료입니다!

1999 년 미국 가족과 함께
내 개인적인 au 쌍 경험

방금 스위스에서 단기 AU 쌍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나는 세계에서 가장 잘 보유하고있는 가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값 비싼 도시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내 홀드 엄마는 비행기를 지불하고 나를 몰아 냈으며, 스위스의 놀라운 부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나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넘어 갔다. 나는 큰 발코니가있는 개인 마스터 스위트 침실과 취리히시뿐만 아니라 산을 가로 지르는 전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미국에서 AU 쌍이되는 동안 나는 비슷한 경험을했습니다.

내 홀드 가정은 환상적이었고 정말 가족의 일부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다른 AU 쌍과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동해안의 일부를 확인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사실, 내 홀드 가구와 나는 단기 배치를 위해 몇 번이나 돌아온 훌륭한 친구가되었습니다. 이 경험 후 16 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다른 모든 것을 깊이 돌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항상 그렇게 긍정적 인 것은 아닙니다.

나는 런던에서 두 번 AU 쌍을 지 냈으며 두 경험 모두 엄청나게 부정적이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많은 런던에 기반을 둔 AU 쌍 친구들도 마찬가지로 가족과 문제가있었습니다. 나는 수많은 영국 가정이 AU 쌍을 저렴한 노동으로 활용하고 하녀로 취급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내 AU 쌍 친구의 대부분은 엄청나게 무례하고 무례한 아이들과 함께 제공 할뿐만 아니라 부모는 항상 자녀의 편에 서서 갈등뿐만 아니라 많은 마찰을 일으켰습니다.

취리히 탐험 – 2014 년 스위스

한 번 더 상황에서, 나는 가방을 포장하고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로 비행기를 타고 이번 여름철에 AU 쌍으로 날아 갔다.

저에게 초대장을 보내고있는 가정과 물건은 매우 견고 해 보였습니다.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전였다그러나 내가 채식인이기 때문에 갑자기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U 쌍 작업에 동의하기 전에 많은 이메일을 교환하고 진정으로 하나를 더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결론적으로

AU 쌍이되는 것은 본질적으로 모든 비용을 보장하면서 세계를 여행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 일뿐 만 아니라 가장 만족스러운 방법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인생보다 방황하는 방랑자가 더 큰 초보자 솔로 여성 여행자에게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나는 확실히 AU 쌍이되는 것을 제안한다. 돈을 벌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다른 문화에 대해 발견하는 것은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저자의 바이오 : 야라 코엘 호 (Yara Coelho)는 16 년 전 집의 안락함을 도로에서의 삶으로 교환했습니다. 그녀는 채식 음식, 대체 생활, 충격이 적은 여행을 위해 믹싱하는 세계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Travel의 저자이며 영감을주는 블로그 인 Heart of a Vagabond입니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