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Lunas Collective, 자원 봉사력 채팅 헬프 라인을 여행 할 때 성별 기반 폭력을 목격 할 때 최근 공공 및 온라인 공간에서 경험 한 성별 기반 폭력에 대한 온라인 토론 인 #dearsurvivor라는 사건을 보유했습니다. 이 온라인 서비스는 성별 기반 폭력을 경험 한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성별 기반의 폭력은 성별 정체성이나 성욕 때문에 누구에게도 경험하는 유해한 행위를 의미합니다. #dearsurvivor 동안 스피커는이게 광범위하게 다루어졌습니다. 우리가 무엇인지, 우리가 취할 수있는 행동과 생존자를 돌볼 수있는 방법. 이 게시물에서 나는 당신과 함께 배운 것들 중 일부를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가 여행 할 때 우리 주변에 안전한 공간을 만들 때 우리 주변의 사람들을 위해 우리를 위해 알게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당신의 일상적인 통근이나 휴가 …에

안전한 공간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먼저 안전한 공간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Safe Spaces 11313은 보호 조치를 제공하고 성별 기반 폭력이나 괴롭힘을위한 벌칙을 처방하는 필리핀의 법입니다. 안전한 공간 법의 위반은 형사 범죄이며 벌금이나 징역으로 처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리, 레스토랑, 호텔, 쇼핑몰, 공공 공원, 공공 유틸리티 차량, 정부 사무실, 직장, 학교 등과 같은 공공 공간에 적용됩니다. 온라인 플랫폼에도 적용됩니다.

Lunas Panelist 및 Ateneo Law Beaulty 회원 atty에 따르면. 패티의 Sta. 이 법에 따라 처벌 가능한 행위는 다음과 같은 구두 및 물리적 행위를 모두 포함하지만 다음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Catcalling.

misogynistic, 형태풀, 동성애 혐오증, 성 차례

개인 정보를위한 끊임없는 요청

외관에 대한 초대받지 않은 의견

성적 또는 lewd 제안

음란 한 제스처

잉글랜드의

원하지 않는 진보

성적인 성격 및 기타 행위의 모든 행동은 사람의 존엄성에 영향을 미치는 성적을 기반으로 한 사람의 존엄성에 영향을 미치고, 이는받는 사람에게 반갑지 않고 불합리하고 공격적입니다.

수령인을위한 협박, 적대적이거나 굴욕적인 환경을 만듭니다.

여기에는 전자 수단을 통한 통신이 포함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

성별 기반의 폭력을 희생받는 사람을 목격하면 구경꾼으로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방관자 효과라고 불리는 것을 비롯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방관자 효과는 다른 누구도 무엇이든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이 이미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있다고 가정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 것도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 것도하지 않을 때입니다. 다른 이유는 문화적 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괴롭히지 않을 때 당신의 문제가되는 방식이나 생각하는 방식 일뿐입니다. 또는 어쨌든 도움이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dearsurvivor 세션 동안 패널리스트와 물리 치료사 Barb Nava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형태의 괴롭힘을 종식시키기 위해 전세계 사람들의 동력이있는 움직임을 가진 iHollaback.org에 의해 함께 모으는 것처럼 방관자 개입의 5ds를 논의했습니다. 공공 공간에서 성별 기반 폭력을 목격하는 경우에 익숙해지고 기억하십시오.

괴롭히다. 목표물과 대화를 늘리거나 그들에게서주의를 끌기위한 또 다른 방법을 찾아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방향이나 시간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직접. 이렇게하기 전에 먼저 안전을 먼저 엉덩이로 만듭니다. 당신은 괴롭히거나 괴롭히지 않고 그것에 대해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괴롭히는 사람에게 이야기하십시오.

대리자. 다른 사람, 특히 권한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스에있는 경우 도체 또는 운전자의주의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괴롭히는 사람을 확인하고 경찰을 부르고 싶은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지연. 사건이 끝나면 괴롭히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괜찮은지, 회사를 원한다면, 또는 어딘가에 동행하기를 원한다면

문서. 다시 말하면,이를 먼저 먼저 보장하고 처음 4DS를 수행하여 피해자가 먼저 돕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그렇게했고 괴롭힘이 멈추지 않았다면, 비디오 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오디오를 녹음하십시오. 피해자가 사건을 경찰에보고하기로 선택한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이렇게하면 여기서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 위치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영화 거리 표지판 및 / 또는 기타 랜드 마크.
– 기록을 들리지 않게 날짜와 시간을 들으십시오.
사건이 끝나면 그 사람이 푸티 지에 끝내고 싶은 것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허락없이 온라인으로 게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하는 일이 무엇이든지지하는 데 집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생존자가 준비되었을 때, 그런 다음 사건을 밖으로 나누고보고하도록 격려하십시오. 다음은 성별 기반 폭력을보고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Aleng Pulis (PNP)
PNP 여성 보호 센터 핫라인 : 177 / 8532-6690
Aleng Pulis 핫라인 : 09197777377.

Tisya Hustisya (무료 법률 자문 지원)
fb.com/tisyahustisya.
글로브 / TM : 09533826936.
스마트 / TNT / Sun : 09510774412.

더 많은 여행 안전 팁패널 토론 중, 도로 안전 옹호자 공병 Villanueva는 여행 할 때 안전 팁을 공유했으며, 특히 솔로가있는 경우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방문하는 곳에 익숙해 지십시오. 노선을 알고 멈추십시오. 또한 체재 할 수있는 지역 주변의 방식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앱을 사용하여 위치를 가족과 친구들로 공유하십시오. 사용할 수있는 앱이 많이 있으므로 가족과 친구들이 당신이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당신의 위치를 ​​알 수있게 해줍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항상 알 수 있도록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휘파람을 가져 오십시오. 혼자 여행 할 때, 휘파람을 가져와 항상 당신과 함께 지켜보십시오. 이것을 사용하여주의를 기울이거나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경우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불편 함을 느낄 때 말하기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안전은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무언가가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을 말하지 마십시오.

Lunas Collectiv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2022 • 01 • 13.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관련 게시물:

15 유럽 사기 여행을하기 전에 알아야합니다.

유럽에서 소매치기를 피하는 방법 : 경험에서 배운 10 가지

관광객들은 유럽에서 픽업방으로 사용되는 8 가지 트릭을 사용합니다!

검역 국에서 소아마비 예방 접종 증명서를 얻는 방법

세부 태평양 새로운 여행 가이드 라인 : 전, 비행 중

Clark Airport 인근 Doh-Boq 인증 된 검역의 호텔 목록

LA 유니온 여행 요구 사항 2022 & Napanam QR 코드를 얻는 방법

업데이트 된 2022! 보라카이 여행 요구 사항 + 방문하는 방법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