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h Tao

의 다이빙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 업데이트 : 2/2/2020 | 2020 년 2 월 2 일

이것은 Wanderland의 Alex의 전설 인 Alexandra Baackes의 게스트 게시물입니다. 그녀는 또한 Padi Divemaster이자 태국 Koh Tao의 시민입니다. Koh Tao는 스쿠버 다이버들에게 인기있는 목적지이며 사람들이 세계에서 배우는 가장 큰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안내서에서 Alex는 다이빙 학교, 가격 및 Koh Tao를 방문 할 때 바다 생활을 확인하기위한 최고의 영역을 제공합니다.

태국의 여행자들은 목적지를 깔끔하게 표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복잡한 섬 낙원은 하나 또는 두 개의 기본 단어 나 연관성으로 요약되어 있습니다 : Koh Phi Phi? 해변. 코 팡가? 보름달 파티. 코 타오? 다이빙.

그들 중 일부는 상당히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Koh Tao는 발행 된 연간 다이빙 인증과 관련된 세계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호주 케언즈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이 파라다이스 섬 프링을하는 산호초에서 수중 호흡을하기 위해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여행자들이 무리를 둔 여행자. 이유는 기본적입니다. 코스는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이며, 교수 표준이 높고, 조건이 쉽고, 다이빙 사이트는 풍부하며, 수중 수중 후에 감압하기위한 재미있는 곳입니다.

코 타오 여행을 계획 할 때 압도 당하기 쉽습니다. 섬에는 70 개 이상의 다이빙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 따라서 약간의 연구는 시간과 여행 예산의 큰 투자와 관련이있을 때 먼 길을갑니다.

PADI 또는 SSI?

전 세계에는 50 개의 스쿠버 다이빙 훈련 시스템이 있지만 Koh Tao에는 일반적으로 선택은 일반적으로 Dive 강사 (PADI) 또는 SCUBA Schools International (SSI)의 전문 협회입니다. 각 조직은 자체 교육 자료를 개발합니다. 우산 조직인 세계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훈련 협의회 (WRSTC)가 설정 한 표준을 기반으로 자체 표준을 작성합니다. 자체 인증을 수여합니다.

어떤 인증 카드를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동일한 장비를 사용하고 같은 물고기를보고 같은 목적지에서 다이빙 할 수 있습니다. 인증은 상호 교환 가능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정됩니다. 코스의 질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은 다이빙 학교와 다이빙 강사입니다. 그러나 대행사 간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PADI
PADI는 세계 최고의 스쿠버 다이빙 훈련 단체입니다. 그렇다면 숫자가 편안하다면
연간 약 백만 개의 인증을받은이 대행사는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PADI와의 다이빙의 주요 이점은 전문적인 수준에서 나옵니다. 강사 및 공장의 경우 PADI는 대부분의 고용 기회를 제공하며 PADI 강사는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SSI 강사는 SSI 등록 상점을 통해 보여야 함). 따라서 백패커 대중을 보여주기 위해 태국에 머무르는 꿈을 꾸고 한 기관에 헌신하고 싶다면 Padi는 베팅을 헤지하는 강력한 대행사입니다.

SSI
이곳에서 다이빙 산업의 작은 부분 집합에 불과한 SSI는 Koh Tao의 시장 점유율의 50%를 통제하기 위해 폭발했습니다. 모든 교과 과정은 무료 앱 및/또는 온라인으로 수행되므로 녹색 선택입니다 (PADI에는 많은 코스를위한 디지털 제품이 있지만).

과정은 어떻습니까?

오픈 워터 코스는 다이버로서 완료 할 첫 번째 인증입니다. 많은 다이버들이 열린 물 인증을 완료하기 위해 Koh Tao에 와서, 일부는 강사가 될 때까지 푹 빠져서 머물러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수중 호흡에서 스쿠버 다이버 트레이너 마스터까지 다양한 코스를 포함하는“Zero -~ Hero”패키지에주의하십시오. 한 번에 한 걸음 씩 가져 가십시오.

(“Discover Scuba Diving”또는“Scuba Diving을 시도”하는 반나절 경험이 있지만 어떤 종류의 인증을 유발하지 않으며 실제로 (a) 시간 동안 엄청나게 묶인 경우에만 고려해야합니다. ) 다이빙이 당신을위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말 그대로 오픈 워터로 다이빙하십시오!)

일반 오픈 워터 다이빙 코스는 3-4 일 안에 완료됩니다. 볼 비디오, 책을 읽을 수있는 책, 테스트 테스트, 물론 다이빙 사이트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위협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코스는 10 세 미만의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학계는 당신을 위협해서는 안됩니다.

다음은 코스의 모습에 대한 대략적인 개요입니다.

1 일차 : 오리엔테이션, 서류 및 비디오.

2 일차 : 기본 기술, 장비 및 신체에 대한 다이빙의 영향에 대해 학습하는 교실에서의 아침. 오후는 수영장이나 얕은 다이빙 사이트에서 레귤레이터 복구 및 마스크 제거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보냈습니다.

3 일차 : 교실에서의 아침에 지식 리뷰를 마치고 퀴즈를 섭취합니다. 오후에는 재미가 실제로 야외 다이빙 1과 2로 시작하여 얕고 낮은 키를 유지합니다. 다이빙 중에 몇 가지 기술이 연습 될 것입니다.

4 일차 : 아침 보트로 나가서 3과 4를 완성 할 수 있습니다.더 깊고 탐구합니다. 오후에는 최종 시험을 치릅니다. 축하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완료되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18 미터 깊이의 인증 카드를 받게됩니다. 고급 오픈 워터에 대한 공상을 시작할 시간!

그리고 오픈 워터 코스는 시작일뿐입니다! Koh Tao는 다이빙 교육을위한 진정한 메카입니다. 프리 다이빙 및 기술 다이빙 과정, 사진에서 보존 및 그 너머의 전문 스쿠버 코스를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학교를 선택해야합니까?

Koh Tao는 아무것도 다이빙을 위해 메카라고 불리지 않습니다.이 13 평방 마일의 록에는 거의 70 개의 다이빙 학교가 있습니다! 이 결정은 다이빙 코스의 품질을 파악하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큰 결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학교는 몇 가지 범주에 속합니다.

큰 학교 : 금지, 빅 블루, 크리스탈
이 학교는 일주일에 수백 개의 오픈 워터 다이버를 휘젓을 수있는 거대한 스쿠버 강국 리조트로, 거의 모든 언어를 상상할 수있는 강사와 함께 강사입니다. 그들은 물 속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자신감이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이며 (즉, 추가 개인의 관심이 필요하지 않음) 많은 친구를 사귀고 큰 그룹 환경에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그룹은 편안함을 위해 약간 클 수 있습니다.

중형 학교 : Master Divers, Sairee Cottage
중간 다이빙 학교는 일반적으로 두 세계의 최고 를가집니다. 그들은 친구를 만들 수있을만큼 다양한 강사와 그룹을 가지고 있지만 코스를 지나치거나 돌진하기 쉬운 것은 아닙니다.

소규모 학교 : Hydronauts, Ocean Sound
이 학교는 특별한 요구를 수용하거나 특정 전문 분야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강사들과의 추가주의는 수중 경주에 대해 불확실하거나 단순히 더 집중된 환경에서주의를 기울이고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그러나이 학교는 종종 다른 시설을 갖지 않고 다른 다이빙 학교에서 보트 공간과 수영장 시간을 임대합니다.

학교와 강사를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언어를 구사하는 강사가 있습니까? Koh Tao에는 특수 언어 중심의 다이빙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스페인어의 경우 Pura Vida 또는 La Bambona로 향하십시오. Isla Tortuga Divers 또는 Alvaro 다이빙; 프랑스어, 프랑스 키스 다이버; 핀란드어, 코 타오 다이버.

제한된 다이빙은 바다에서 또는 수영장에서 일어날까요?

많은 학생들이 그룹에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될 것인가?

그들은 몇시에 아침에 떠나나요? 다이빙 사이트에서 첫 번째가 되고자하는 열렬한 비버는 New Way의 6am 출발을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고, Night Owls는 Ban ‘s 또는 Sairee Cottage가 훨씬 더 많은 다이빙 시간을 다시 시작했을 수도 있습니다.

장비가 최신 상태이며 내 크기입니까? Koh Tao의 학교는 장비 범위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코스 내내 내 자신의 다이빙 컴퓨터를 갖게 될까요? 추가 요금이 있습니까?

강사는 얼마나 자격이 있습니까? 일부 학생들은 새로운 강사의 열정과 최신 교육에 감사 할 수있는 반면, 다른 학생들은 수많은 자격과 수년간의 경험을 가진 교사에게 위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사가 마음에 드십니까?

동남아시아 여행 계획?

받은 편지함에 전송 된 다음 가이드를 포함하는 무료 동남아시아 여행 아이디어와 무료 계획 툴킷을 모두 얻으십시오.

61 정통한 여행 팁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

여행 계획을위한 17 단계

제안 된 포장 목록

무료 비행 가이드를 얻는 방법

내 팁을 보내주세요!

비용은 얼마입니까?

Koh Tao의 오픈 워터 코스는 숙박없이 11,000 바트 (약 $ 350 USD)입니다. (한 번에, 섬에있는 거의 모든 다이빙 학교는 코스와 함께 숙박 시설을 묶었지만 가장 큰 다이브 리조트 밖에서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숙박 시설이 포함되어 있으면 매우 기본적인 팬실이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할인 된 사람에게 더 좋은 사람에게.)

요즘에는 덜 일반적이지만 많은 학교가 비디오 작가가 Dives 3과 4에 들어 와서 10-20 분 뮤직 비디오 스타일의 하루 동안 녹음 할 것입니다. 밤에는 수업이 모여서 즐길 것입니다. 비디오 회사에 따라 사본에 대한 고정 요금을 청구하거나 많은 사본이 판매되는 방법에 따라 기본으로 요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000 ~ 3,000 바트 ($ 32–97 USD)의 집으로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일부 학교는 대신 스틸 사진을 공급하는 것으로 전환했습니다. 패키지의 일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장의 사진에 대해 약 300 바트 ($ 10 USD) 또는 여러 세트의 경우 1,000 ($ 32 USD)를 지불해야합니다.

대행사 표준은 아니지만 많이f 학교는 학생들이 오픈 워터 코스에 자신의 카메라를 가져올 수 없다는 정책이 있으므로 GoPro를 가져올 수 없다면 놀라지 마십시오. 비디오 나 사진을 얻으려고 괴롭히는 것이 아닙니다. 패키지; 그들은 당신을 안전하게 지키고, 집중하고, 부력이 숙달 될 때까지 암초와 해양 생물의 손상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오픈 워터 코스를 완료 한 다이버의 경우, 재미있는 다이빙은 다이빙의 방법과 자신의 장비를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각각 약 700-1,000 바트 ($ 23 ~ 32 USD) 비용이 듭니다. 시간과 돈 제약이있는 사람들은 Koh Tao의 프리미어 다이빙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을 방문하는 것이 우선 순위를 갖기를 원할 것입니다.

미스 미스 다이빙 사이트는 무엇입니까?

Koh Tao에서 오픈 워터 코스를하는 새로운 다이버라면 솔직히 어디로 가든 상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과 수중 호흡의 마법에 처음으로 초점을 맞출 것이며, 어쨌든 다른 다이빙 사이트의 차이점을 실제로 알지 못할 것입니다.

쌍둥이
쌍둥이는 오픈 워터 코스의 다이브 1 또는 2에 사용되는 매우 일반적인 훈련 다이브 사이트입니다. 쌍둥이는 Koh Nang Yuan 해안에 앉아 있으며 얕은 깊이 덕분에 새로운 다이버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여기서 하이라이트는 당신이 놓칠 수없는 아네모네 내부의 희귀 된 안장 백 광고 가족입니다. 주변에 바위 고리가 있습니다!

화이트 록
White Rock은 Koh Tao에서 가장 자주 체크 아웃 다이빙 사이트 중 하나이며, 종종 오픈 워터 코스의 다이브 4를 위해 종종. 이곳은 거대한 다이빙 사이트로, 코 타오의 해양 생물을 크게 샘플링하는 홀수 바다 거북이를 포함하여 큰 샘플링을 제공합니다. 화이트 록을 다이빙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남서
Southwest
그들과 함께하는 분홍색 anemonefish. 이것은 바라쿠다와 거대한 그룹을 발견하기에 좋은 사이트입니다. 코 타오에서 남서쪽으로 13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거의 ​​항상 아침 보트에서 체크 아웃됩니다. 6m에서 27m 사이의 피나클 깊이로 오픈 워터 인증을받은 모든 개인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모험심을 느끼십시오. 여기에도 비밀의 정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남서쪽으로 다이빙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상어 섬
상어 섬은 특정 이빨이 많은 물고기가 아니라 등 지느러미와 유사하게 지명되었습니다. 북쪽은 산호의 다양성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남쪽에는 코 타오의 다른 곳에서는 볼 수없는 특별한 부드러운 산호가 있습니다. Rocky Outcrop은 Koh Tao의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치와 종종 어려운 조건으로 인해 덜 자주 체크 아웃하는 사이트입니다. 현재와 가시성은 모두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빙 상어 섬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HTMS Sattakut
이 전 미 해군 선박은 2011 년 6 월 Sairee Beach 해안에서 침몰했으며 Jenkins의 Whiprays, Great Barracuda 및 Rusty Crevices에서 숨바꼭질을하는 수십 개의 고비의 고향이되었습니다. 난파선은 약 18m까지 시작하지 않고 30m에 앉아 있으므로 진보 된 오픈 워터 인증을 받거나 깊은 모험 다이빙을해야합니다. 침투하려면 난파선 전문 분야를 위해 훈련을 받아야합니다.

HTMS Sattakut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는 인근 다이빙 사이트 Hin Pee Wee에서 15m 미만의 위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돌을 칭찬 할 수 있습니다
산호초 주위에 지퍼가있는 난파선. Hin Pee Wee에는 여러 피나클, 시민 거북이 및 훌륭한 거시적 생활이 있습니다. HTMS Sattakut 다이빙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chumphon
Chumphon은 다채로운 바다 아네모네로 덮여 있고 Trevally, Batfish 및 Barracuda의 큰 학교로 둘러싸인 침수 된 화강암 정점입니다. Lucky Divers는 거대한 그룹, 폼 파노 및 고래 상어를 발견 할 것입니다. 깊이로 인해 이것은 고급 오픈 워터 학생들이 가장 즐거워하는 다이브 사이트입니다.

Chumphon은 거의 항상 아침 보트에서 체크 아웃됩니다. Koh Tao에서 11km 떨어진 거리 와이 다이빙 사이트의 크기로 인해 일부 학교는 여기서 두 번의 다이빙을 예약합니다. Chumphon 다이빙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항해 바위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