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 함께 : UP Diliman

의 8 개의 촬영 위치는 혼자 / 함께 Black Shees의 최신 낭만적 인 영화가 대부분 UP Diliman에 설정되어 있지만 결코 배제되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이 영화는 Liza Soberano와 Enrique Gil을 칭찬하며, Iska (Up 여자 학생)와 사랑에 빠졌고 가혹하고 냉정한 삶의 현실에서 익사하기 위해 함께 꿈꾸는 UST 의대생.

이상 주의적이거나 현실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캐릭터와 상황과 관련이있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나는 Iska 나 자신으로서 영화 만/함께 친숙한 장소 때문에 나를 정말로 향상 시켰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은 캠퍼스를 다시 방문하고 대학 시절을 재현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영화를 보았고 Lizquen이 최고의 순간을 가진 곳을 방문하고 싶다면 여기 있습니다!

아직 보지 못했다면 약간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대해 시원하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침몰 한 정원
팔마 홀
학업 타원형 (랜턴 퍼레이드)
Vinzons Hall
Cine Adarna
바르가스 박물관
토마토 킥
초콜릿 키스
보너스 : 국립 미술 박물관
보너스 : Eraserheads Trivia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침몰 한 정원

“Oble”(Oblation Statue) 이후, Sunken Garden은 아마도 Up Diliman 캠퍼스에서 두 번째로 가장 두 번째로 특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분노와 문제를 기꺼이들을 수있는 매우 접근하기 쉬운 친구처럼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사랑하는 OPM 음악뿐만 아니라 우리를 매년 놓친“점프 조그스”로 우리를 망치는 일주일 동안의 공정한 축하의 본거지였습니다. ;피

영화에서 Sunken Garden은 Tin (Liza)과 Raf (Enrique) 사이의 꽃이 만발한 사랑에 대한 증거가되어 미래에 대한 꿈과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또한 몇 년 후에 그들의 길이 다시 건너 갔을 때 묵상의 장소로도 사용되었습니다.

팔마 홀

Palma Hall은 Iskos와 Iskas에 가장 널리 알려진 “AS”(Arts & Science Building)로 알려진 Palma Hall은 일반적으로 일반 교육 과목을 맡는 곳입니다. TIN의 모든 장면에 참석 한 미술 연구 주요 수업이 여기에서 일어났습니다. Palma Hall의 유명한 지역 중 하나는“As Steps”입니다. 이는 건물의 주요 입구 게이트로 이어지는 많은 작은 단계입니다.

학업 타원형 (랜턴 퍼레이드)

Up Diliman이 심장이라면, 학문적 타원형은 대동맥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가장 큰 동맥으로 연결되어 연결된 작은 동맥을 통해 신체 전체에 혈액을 펌핑합니다. 학업 타원을 따라 운전하면 퀘존 홀 (주요 입구), 바르가스 박물관, 팔마 홀 (AS), 베니 테즈 홀 (대학교), Vinzons Hall, Malcolm Hall (법과 대학), Melchor Hall (공학 대학), UP Theatre, Abelardo Hall (College of Music), Up Carillon 및 Plaridel Hall (Mass Communications).

위 랜턴 퍼레이드 장면이 여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다음과 같은 모든 장면에서 Acad Oval을 엿볼 수 있습니다 : Sunken Garden Scenes, Tin의 친구들과 함께 Vinzons Hall 앞의 길거리 음식 마구간, Palma Hall/As Steps 장면.

Vinzons Hall

Vinzons Hall은 University Student Council의 본부였습니다. 여기 캠퍼스 내외에서 운영되는 모든 지프 니 경로로 일반적으로 붐비는 전면에는 길거리 음식 마구간이 있습니다. 또한 Vinzons Hill Tambayan Complex가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재미있는 장면 중 하나는 킬리그 과부하뿐만 아니라 내가 그리워하는 길거리 음식 때문에 여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Tin은 RAF가 아무데도 나오지 않았을 때 친구들과 음식을 뿌렸습니다. España에서 Diliman까지 출퇴근에서 땀이났습니다. “노력을위한 E”에 대해 이야기합니까, 아니면“노력을위한 A”입니까? ㅋ. 혼란 스러워요!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리자는 얼굴에 큰 여드름이 있어도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Cine Adarna

UP Film Institute가 운영하는 Cine Adarna는 National University의 800 인용 영화입니다. 학업 목적으로 검열이없는 영화를 보여주고 스크린 할 수 있습니다. Tin의 대학 졸업장이 여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바르가스 박물관

아무도 그녀를 신뢰하지 않았을 때 그녀를 데려 간 기관은 그녀의 성실함을 의심했습니다. 이후에 나온 장면은 모두 Vargas Museum에 위치했습니다. 박물관에서 일하는 Tin은 미술 전시회/이벤트를 설립했습니다.

토마토 킥

하루 종일 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당과 음주 장소! 캠퍼스 외곽의 교사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장면의 설정 역할을합니다.

초콜릿 키스

아! 유명한 초콜릿 키스. 우리가 학생이었을 때, 친구들과 나는 우리의 빈약 한 학생 기금이나 수당에도 불구하고 초콜릿 키스에서 식사를 할 때 나칼 루그-루그 (Nakaluwag-luwag)를 괴롭 혔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악마의 음식 케이크입니다. 음!

Tin은 좋아하는 미술 연구 교수 인 Alvarez를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Cine Adarna와 Up Theatre를 가로 질러 Bahay Ng Alumni의 Chocolate Kiss Restaurant에서 식사를 계속했습니다.

보너스 : 국립 미술 박물관

하지만 물론! 이것은 Up Diliman Campu 내부에 없습니다S, 이것은 컨셉과 영화가 여기에서 시작 되었기 때문에 목록에 올라야합니다. Juan Luna의 위대한 걸작 인 Spoliarium.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국립 박물관을 방문하십시오. 처음 보았을 때 메인 홀에 들어갔을 때 눈물을 흘 렸습니다. 그러나 다시, 그것은 단지 나입니다. Spoliarium은 우리의 이야기, 즉 우리의 역사와 사람들로서의 투쟁입니다. 그리고 Spoliarium의 놀라운 점은 메시지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혼자 또는 친구/가족과 함께 Spoliarium을 보러 가십시오. 😉

보너스 : Eraserheads Trivia

그렇습니다. 장소 나 위치는 아니지만 밴드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기관”으로 간주됩니다. 모든 회원은 모두 Diliman 캠퍼스의 학생들이었으며 밴드 Eraserheads가 형성된 곳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노래 인 Spoliarium은 영화 전체에있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여기에서 그 자리를 상당히 얻었습니다.

검은 양의 모든 이미지!

2ølate 260X1Z19XLED • 2️⃣ • 1 195XLE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마닐라에서 온 12 개의 긴 주말 목적지 (항공편 없음)

마닐라 근처의 해변 : 10 번의 혼잡 한 주말 휴양지

5 메트로 마닐라의 즐거운 실내 명소

UP Diliman에서해야 할 7 가지

쿠폰 택시 요금 : NAIA 터미널에서 메트로 마닐라 지역

National Planetarium Manila : 입장료, 일정 및 기타 팁

메트로 마닐라에서의라면 배달 :라면 나기, Ippudo, Mendokoro Ramenba 등!

2022 Metro Manila & NAIA 근처의 DOH-BOQ 인증 검역소 호텔 목록 (DOT 승인)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