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의 웨스트 엔드

런던의 웨스트 엔드 (West End)는 일반적으로 단순히 “극장”이라고하며, 40 개가 넘는 놀이 집이있는 집으로서 아이디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수의 장소에 대한 언급 이상의 경우, 별명은 수백 년 동안 이곳에서 연습 한 무대 연기의 훌륭한 전통에 대한 끄덕임입니다.

많은 유명한 얼굴이 보드를 밟기 위해 계속해서 끌려 가고 있으며, 언제라도 할리우드의 가장 큰 이름 중 일부는 웨스트 엔드 전역에서 연극과 뮤지컬에서 공연 할 수 있습니다. 쇼를 잡는 것은 방문객들이 영국의 역사적인 수도에서 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활동 중 하나이지만, 어느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 지 선택하는 것은 압도적 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결정에 도움을주기 위해 런던의 상위 9 개 쇼 목록이 있습니다.

라이온 킹

같은 이름의 디즈니 영화에서 채택 된 Lion King은 웨스트 엔드의 기관의 무언가입니다. 당신은이 특별한 이야기의 환경의 아프리카 태양 아래에서 모든 감정을 느끼게 할 Simba와 그의 갱단과 사랑에 빠질 수는 없습니다.

캐릭터는 인형극의 획기적인 사용을 통해 활기를 불어 넣고, 그 행위를 색과 재미의 폭동으로 바꾸는 상상력이있는 준비를합니다. 이 이야기는 아버지 무스타파를 죽이고 정당하게 자신이되어야하는 왕국을 점령하는 자신의 삼촌에 의해 속이는 Simba를 따릅니다.

심바는 그의 흥미 진진한 모험이 그를 순진한 새끼에서 현명한 젊은 성인으로 바꾸는 광야로 추방되었다.

1999 년부터 지속적으로 운영되는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이 기록적인 뮤지컬은 가장 인기있는 쇼 중 하나입니다. 눈부신 의상, 창의적인 스토리 텔링 및 Elton John의 화려한 독창적 인 음악으로 놀라게 할 준비를하십시오. 이 감정적 인 노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웨스트 엔드에서 최고의 “필수”쇼입니다.

Lion King의 예산 친화적 티켓은 박스 오피스에서 확인하십시오.

레 미제라블

공식적으로 West End의 가장 오랫동안 달리는 뮤지컬은 30 년 넘게 진행된“Les Mis”는 애정이 많은“Les Mis”도 가장 사랑받는 뮤지컬 쇼 중 하나입니다. 이 줄거리는 수감자에서 사업가로의 격렬한 변화를 통해 많은 감정적 인 기복을 겪고있는 주인공 인 Jean Valjean을 이어갑니다. 이것은 당신이 눈물을 흘리게 할 수있는 자비, 사랑, 구속에 대한 서사적 이야기입니다.

몰몬경

사우스 파크를 만든 사람들의 마음에서 몰몬경은 아마도 쇼의 팬이라면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몰몬 종교를 재미 있고 가벼운 모습이며, 그들의 관행과 신념 중 일부는 멍청이에도 불구하고 무시하거나 무례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코미디 임에도 불구하고 노래는 West End 뮤지컬과 함께 서기에 충분합니다.

마틸다 뮤지컬

전설적인 영어 작가 인 Roald Dahl의 클래식 어린이 책을 바탕으로 Matilda는 최근 웨스트 엔드의 스매쉬 히트작 중 하나였습니다. 노래는 피아노 연주 재미있는 사람 Tim Minchin을 연주하는 공동으로 작곡되었으며, 원래 책에 존재하는 깊고 진지한 테마는 남아 있지만 코미디의 요소를 보여줍니다. 괴롭힘, 고립 및 극복 역경의 주제는 영감을주고 고상한 시계입니다.

이미지 : 박스 오피스에서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지난 20 년 동안 바위 아래에서 살지 않았다면 해리포터의 모든 정복이 페이지에서 화면으로 탈출 한 것은 불가능합니다. 최신 모험은 무대에서 열리 며 해리와 나머지 승무원들은 성인으로 재결합하여 마법사 세계에서 경기에서 어두운 세력과 다시 한 번 전투를 벌였다. Harry Potter 시리즈에 가장 많이 추가 된 것과 마찬가지로이 연극은 진정으로 마술적이고 철자법입니다.

오페라의 유령

Andrew Lloyd Webber는 뮤지컬 극장 로열티이며 오페라의 팬텀은 아마도 그의 가장 사랑받는 작품 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놀라운 풀링 힘의 배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훌륭한 음악, 멋진 의상, 화려한 글쓰기 및 지속적으로 뛰어난 캐스팅은 30 년이 지난 후에도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주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otown 뮤지컬

당신이 소울 음악의 팬이라면,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골목길에 올 것입니다. Berry Gordy의 전설적인 디트로이트 기반 Motown 레코드 레이블의 상승을 차트로, The Show는 Pop Music ‘s Greats의 Peerless Tunes 컬렉션을 통한 여정입니다. Stevie Wonder, Smokey Robinson, Marvin Gaye, Diana Ross 및 Michael Jackson은 묘사 된 가수 중 일부이지만 Motown의 배경을 제공하는 50 개의 클래식 곡이야기는 의심 할 여지없이 별입니다.

이미지 : 박스 오피스에서
사악한

Oz의 마법사의 매혹적인 세계에 세워진 Wicked는 녹색 피부 엘파바가 어떻게 서쪽의 사악한 마녀가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우리가 친숙한 시대를 초월한 이야기를 영감을 얻은 재구성이며 중심 인물에 대해 완전히 다른 조명을 흘립니다. Wicked는 빠르게 현대 West End 클래식이되고 있습니다.

알라딘

1992 년 디즈니 스매쉬 히트 영화를 기반으로하지만 웨스트 엔드 스테이지의 Aladdin은 완전히 독특한 매력을 불러 일으 킵니다. 새로운 노래가 추가되었지만“완전히 새로운 세계”와“Prince Ali”와 같은 벨트를 따라 군중을 기쁘게하는 노래는 여전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악당들이 쇼를 훔치는 재미 있고 빠르게 진행되고 따뜻한 해석입니다.

런던을 방문하는 동안 쇼를 즐기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여기에는 모든 취향에 맞는 것이 있으며 극장에가는 것이 평범한 취미가 아니더라도 훌륭한 저녁입니다. 영국을 여행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