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SINGAPORE WANK TOUR : 베이 옆 정원까지의 추첨 장소

나는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즘 내가하는 유일한 육체 운동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특별히 싱가포르에서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안락함이 있고 볼만한 것이 너무 많습니다.

이번이 처음으로 산책하는 슬래시 투어 여행이 아니 었습니다. 2 년 전 Makansutra Gluttons ‘Bay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에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나는 방금 전체 장소가 얼마나 예쁘다는 것을 관찰하고 목표로 걷기 시작했습니다. 방금 표지판을 따랐습니다. 이번에는 싱가포르에 처음있을 때이 장소를 확인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Raffles Place에서 산책을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은 간다.

이 도보 여행을 위해 여행사를 고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방금 스스로 해냈고 지금은 우리가 어떻게했는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추첨 장소에가는 방법
Raffles Place, Fullerton Hotel 및 Fullerton 1 개
Merlion Park, Esplanade 및 Makansutra Gluttons Bay
베이 옆 마리나 베이 샌드와 정원
더 많은 싱가포르 호텔을위한 싱가포르 레그 검색의 최고 예산 호텔과 호스텔!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추첨 장소에가는 방법

기차를 타고 Harbourfront로 향하십시오.

Dhoby Ghaut Interchange에서 내려다.

북쪽 사우스 (NS) 라인으로 옮기고 기차를 타고 마리나 베이로 가십시오.

Raffles Place Station에서 Alight.

출구로 나가거나 B 출구

Raffles Place, Fullerton Hotel 및 Fullerton 1 개

도시 국가의 중앙 금융 지구라고 말하면서 싱가포르에있는 많은 중요한 건물들이 래플스 플레이스에 있습니다. 기차역에서 나오는 순간, MRT 스테이션의 외부가 허용되는 트위스트를 추가하지만이 미래의 광경에 환영 받게됩니다.

1. 쉐브론 하우스를 찾으십시오. 앞에 크고 파란색 간판이 있기 때문에이 건물을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2. Change Alley를 통해 건물에 들어갑니다.

3. 골목을 걸어 가서 상점과 카페를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몇 가지 돈 체인저가 있습니다. (그들은 공항보다 좋은 요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Hehe.)

4. 변화가 끝나면 골목길은 인접한 추첨 장소 인 Collyer Quay입니다. 트래픽을 따르면 놀랍고 Topnotch Fullerton Hotel을 볼 수 있습니다.

5. 길을 건너 풀러 턴 호텔을 향해. 나는 단지 거의 끝없이 모든 각도에서 Fullerton Hotel의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너무 웅장합니다.

6. 풀러 턴 호텔의 아트리움을 지하실로 입력하고 지하도를 가져갑니다. 처음에, 나는 호텔의 장엄한 디자인에 겁을 먹은 것에 대해 겁에 질렸다. 분명히 사람들은 실제로 아트리움에 들어가서 거리 반대편, 즉 풀러 턴에 도착합니다.

7. 워터 프론트 레스토랑과 카페 인 One Fullerton에서 전망을 즐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인상적이고 화려한 마리나 베이 샌드를 볼 때 이상적인 장소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8. 왼쪽으로, Merlion Park! 즐기다!

Merlion Park, Esplanade 및 Makansutra Gluttons Bay

Merlion Park와 Esplanade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쉽게 알아볼 수있는 랜드 마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또한 강의 반대편에 서로를 가로 질러 서 있습니다. 내 친구 중 일부가 말했듯이 : Merlion Park에 사진이 없으면 싱가포르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의 사람들의 양 때문에 사실입니다. 관광객들이하는 일을하는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습니다. 이것은 그랜드 마리나 베이 샌드 (Grand Marina Bay Sands)가 배경에있는 최고의 셀카 중 하나입니다.

Merlion Park에서 우리의 다음 정거장은 강 건너편의 두리안 모양의 건물 인 에스플러네이드였습니다. 거기에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splanade Bridge (Flowery Bridge) 아래쪽으로 걸어 가서 다른 다리 인 Anderson Bridge를 볼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2. 앤더슨 다리를 건너 에스플러네이드 공원으로 걸어가십시오. 이 지역의 녹색 주머니입니다. 여기에서 빅토리아 극장과 싱가포르 대법원을 포함한 많은 장엄한 건물이 있습니다.

3. 왼쪽에는 싱가포르 국립 박물관 중 하나 인 아시아 문명 박물관이 있습니다. 그것은 싱가포르의 다민족 사회를 구성하는 아시아의 많은 문화의 문화와 역사를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박물관이므로 최소 2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4. 강으로 돌아가서 그와 그와 함께 그 두리안처럼 보이는 건축가 인 에스플러네이드를 향해 향하십시오.

5. 당신은 우리가 스케이터 소년 몇 명을 보았던 에스플러네이드 다리 아래에서 걷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6. 계속 걸어 가면 오른쪽에 야외 극장을 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무료로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처음 여기 있었을 때, 그림자 춤이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쇼를 준비하는 밴드가있었습니다. 즐기다.

7. 더 멀리 걸어 가면 Makansutra Gluttons ‘Bay에 도착하여 인도, 중국, 동남아시아 인을 사용하여 여러 식품 마구간을 볼 수 있습니다 (예,“Mang Kiko’s Lechon이라는 Pinoy Stall도 있습니다).

나는 Makansutra에서 저녁을 먹었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아이스크림 공급 업체를보고 일부를 얻었습니다. 나는 아이스크림 싱가프를 먹는 환상적인 경주를 기억했습니다몇 시즌 전에 에피소드 중 하나의 전자 스타일. 크고 매우 맛있었습니다. 각각 1 달러.

베이 옆 마리나 베이 샌드와 정원

지금까지는 이미 3 개의 건물 이이 지역의 타워로 마리나 베이 샌드의 위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강을 따라 마리나 베이 샌드 (Marina Bay Sands)쪽으로 보드 워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강을 잃지 말고 당신은 좋습니다.

강을 건너는 멋진 보행자 보도 인 Helix Bridge에 도달하게됩니다. 그 다리를 가져 가라.

다리 끝에 도달하면 마리나 베이 샌드 (Marina Bay Sands)의 기초가 인사합니다.

하고 싶은 일을 결정하십시오. 배 모양의 뷰 데덱으로 올라갈 수는 있지만 티켓이 필요합니다. 미래 과학 박물관 (미래의 공상 과학 영화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껍질 모양의 구조)도 인근에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그냥 표지판을 따르십시오.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표지판은 또한이 지역의 반대편에있는 만 옆의 정원 또는 주변의 엄청나게 나무로 향할 것입니다.

싱가포르의 최고 예산 호텔 및 호스텔

Agoda Reviewers가 순위를 매겼습니다.

Dream Lodge (Agoda의 사진)

드림 롯지.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capsulepod@aljunied.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HipsterCity Hostel.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STINATURY 차이나 타운.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큐브 부티크 캡슐 호텔 @ 차이나 타운.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세련된 캡슐.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훨씬 더 많은 싱가포르 호텔을 찾으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G4 스테이션 백패커 호스텔, 싱가포르

박하 장난감 박물관, 싱가포르

싱가포르에서 GST 환불을 청구하는 방법

Universal Studios Singapore : 영화를 통과하는 여행

싱가포르에서 할 일 7 가지 무료

차이나 타운 싱가포르에서 할 7 가지 일 : DIY 유산 산책 여행

MRT의 Little India 또는 Chinatown에서 Orchard Road에가는 방법

싱가포르 창이 공항의 파스타 드 와라쿠 (Splurge 옵션)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