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작은 것들로부터 행복을 찾는 것

.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매일 아침 우리의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깨어나는 새로운 날이 가져올 것을 보는 것은 우리가 느낄 수있는 축복을받는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곳으로 가고, 새로운 요리를 샘플링하고, 놀라운 문화를 발견하고, 감각적 인 풍경을 경험할 수있는 자유를 갖는 것은 부부로서 함께 성장하는 동안 우리에게 인생에서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행복하게 인생이라는 작은 것을 즐기십시오!
그러나 우리가 이러한 경험을 예기치 않게 제거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행복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최근 여행 중에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주는 작은 일이라는 것을 최근에 주목했습니다.

인생의 작은 것들입니다
우리는 인도의 거리 옆에 앉아 뜨겁고 유백색 차 한 잔으로 사람들이 즐기고 완전히 만족할뿐입니다.

인도에서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방금 앉아서 차를 즐기고 사람들이 본 것입니다.

우리는 작은 마을 주변을 천천히 방황하고 현지 사람들과 작은 대화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역 주민들과 작은 대화를 나누는 것은 일반적으로 우리와 대화하기를 기쁘게 생각하며 종종 사진이 찍히는 것보다 훨씬 더 자주 끝납니다.

이집트의 Siwa Oasis에서 친절한 현지 남성들과 함께 하루를 즐기십시오.
산이나 바다 위에 태양을 보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기본적이지만 하루 종일 끝날 수있는 매우 만족스러운 방법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간단한 일 중 하나는 하루가 끝날 때 일몰을 즐기는 것입니다.
크고 무서운 서양인이자 마을 주변의 아이들을 쫓는 것은 항상 아이들의 킥킥 웃음과 부모의 웃음으로 끝납니다.
우리의 가장 좋아하는 추억 중 일부는 현지 사람들과 함께 앉아서 식사 나 차를 마시거나 춤을 추거나 아프리카의 마을 여성들에 의해 머리를 찐 것 같은 기본입니다.

모잠비크에서 진정한 마을 경험을 갖는 최고의 날 중 하나입니다.

그들이 전에 본 적이없는 캐나다에서 우리의 사람들을 보여주는 것은 항상 흥미로운 문화적 상호 작용입니다. 이 여행에서 남자들은 모두 Nick의 Leatherman Knife가 매우 매력적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열고 내부의 모든 가제트를 발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자와 어린 소녀들은 내 목걸이를 확인하고 내 다채로운 팔찌를 모두 확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은 항상 캠에 관심이 있고 컴퓨터에서 비디오를보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컴퓨터에서 비디오와 사진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중국의 대 벽을 확인하거나, 나일강을 항해하거나 네팔에서 트레킹하는 것만 큼 우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느 나라에 있는지 문화.

지역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여행의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맺고 그들의 문화와 삶의 방식에 대해 배우는 것에 대해 너무 강하게 느끼기 때문에, 우리는 동료 백패커들이“그러한 곳과 그러한 장소가 너무 지루합니다!”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들었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13,000 명의 무슬림 마을 인 키르기스스탄의 Arslanbob에있었습니다. 그 장소는 소와 당나귀로 가득 차 있었고, 하루에 5 번 큰 소리를 낸기도의 부름이 있었고, 마을은 우뚝 솟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세계에서 가장 큰 호두 숲은 도보로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 강에는 물고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작은 카페의 음식에는 맛있습니다. 마을에는 2 개의 폭포와 파노라마 전망이 있으며, 당나귀, 말 또는 발로 무한한 트레킹 기회가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것들 외에도 사람들은 환상적입니다!

Kyrgyzstan의 Arslenbob에서 친절한 지역 가족과 함께 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4 박을 보냈고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우리는 Arslanbob이“지루하다”고 불평하는 다른 여행자들을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장소에서 더 많이 원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매우 정통한 마을이며 여기 사람들은 외국인들에게 그들의 삶의 방식, 종교 및 문화에 대해 보여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며칠 동안 폭포에 앉아 책을 읽고, 마을을 돌아 다니며, 차를 마시고, 지역 가족과 이야기하고, 다른 많은 일을했습니다.

조용한 하루를 읽고 전망을 즐기십시오
물론, 우리는 여행하는 동안 며칠을 보냈지 만, 우리는 나라 나 도시에서 그것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보통 우리 자신을 너무 빨리 여행하는 것과 같이 우리가 한 일입니다! 이 여행 중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나라에 지쳐 있거나 너무 지루하다고 불평하게 만들었습니다. 인생은 너무 짧고 특별하며 부정적인 사고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멈출 시간을 내십시오장미를 한동안 한 번 멜링하십시오

때로는 인생에서 가장 작은 것들이 가장 큰 기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가 가끔 장미 냄새를 맡고 주위를 둘러보고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제안합니다. 작은 것들에서 호소와 행복을 찾으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행복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아래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