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장거리 여행 로맨스

게시 : 09/04/2014 | 2014 년 9 월 4 일

내가 지하철에서 나가서 먼저 아크 데 트리오피드에서 쳐다 보면서 챔피언스-엘리즈 (Champs-élysées)를 쳐다 보면서, 장착 된 바지, 멋진 드레스, 블랙 재킷을 입은 사람들이 내 주위를 움직여서 움직 이기에는 너무 사랑 스럽습니다.

도시는 내가 생각했던 모든 것이 었습니다. 아름답고 정교하고 역사적이며, 사이렌의 노래처럼 매력을주는 정교한 에너지로 가득했습니다. 진부했다. 그러나 나는 거기에 있었다. 모든 것을 위해 떨어집니다.

후속 체크 아웃은 파리에 대한 나의 사랑을 심화시켰다. 파리는 수세기에 걸쳐 수많은 시간에 쓰여졌으며 인간이 말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잃을 때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를 포용하고 사로 잡는 도시입니다.

헤밍웨이가 말했듯이 파리는 움직일 수있는 잔치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나에게 파리는 똑똑하고 고급스럽고 정교하며 영혼이 많다. 겉보기에는 끝없는 역사가 현대 생활과 쉽게 섞여 있습니다.

파리는 마리 앙투아네트 (Marie Antoinette), 루이 16 세 (Louis XVI), 그리고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머리를 잃은 곳에서 1871 년에 타 버린 이름을 동반하기 위해 지어진 Tuileries 정원에 이르기까지 De la Concorde에서 그녀의 역사를 통해 독방 산책로를 끊임없이 드러냅니다.

수세기 전의 왕실 거주지 인 루브르 박물관이 있습니다. 13 세기에 거슬러 올라가는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이있는 고대 Sainte-Chapelle; 도시의 역사적인 센터 위에있는 존재하는 노트르담; Jardin de Luxembourg; Montmartre; 그리고 에펠 탑. 라틴 쿼터 (Latin Quarter)는 노동 계급 파리 인과 예술가들의 본거지였던 구불 구불 한 거리의 패치 워크를 갖춘 라틴 쿼터는 항상 새로운 것을 드러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내 마음이 역사에서 잃어 버리지 만, 내 감각은 나를 현재로 끌어 당깁니다. 날카롭게 옷을 입은 파리 사람들은 티셔츠와 청바지의 칙칙한 백패커 유니폼을 재고하게합니다. Patisseries의 냄새는 디저트의 증오 인 나를 연인으로 바꿉니다. 어떻게 그런 정교하게 유약되고 장식 된 타르트를 거부 할 수 있습니까? 이것들은 맛있는 예술 작품입니다.

모든 유출 상점, 빵집 및 시장은 몇 유로 만 채울 수있는 시장이 값 비싼 파리의 예산 꿈으로 만듭니다.

파리로의 여행은 논스톱 식사이며, 부드러운 레드 와인으로 풍부한 음식을 씻어 내고 있습니다. 파리에서는 Gluttony는 과도하지 않고 삶의 방식입니다.

나는 뉴욕에있는 나의 집을 좋아하지만, 도시의 번잡함과 번잡함과 개를 먹는 개 정신은 일반적으로 여행에서 배운 흐름의 태도와 충돌합니다.

파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사람들은 와인, 2 개월간의 휴가, 공원의 피크닉, 일찍 문을 닫는 상점, 매일 시장 소풍에 남아있는 점심, 점심의 작은 것들을 감상하지 않습니다.

파리에서는 인생은 놀이이며 각 행동은 음식, 와인, 친구, 사랑, 대화와 같은 가장 중요한 것에 전념합니다. 여기서 한 사람은 그것을 통해 경주하기보다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파리를 이상화합니다. 나는이 사실을 알고. 책과 영화로 태어난 도시에 대한 나의 낭만적 인 개념은 방문 할 때마다 강화됩니다. 그리고 장거리 연애 업무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선을 이상적으로 이상화하고 악의적으로 이상한 것을 이상화합니다. 파리의 일상 생활은 내가 믿는 것처럼 낭만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2019 : 파리에서 몇 달을 보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가까웠습니다).

도시에는 결함이 있으며, 특히 인종 관계와 계급 분할에 따릅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우리 삶에서 약간의 로맨스가 필요합니다.

파리는 내 것입니다.

파리에 대한 심층 예산 안내서를 받으십시오!

더 심층적 인 정보를 보려면 예산 여행자와 같은 예산 여행자를 위해 작성된 파리 가이드 북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가이드에서 발견 된 보풀을 잘라 내고 파리를 여행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로 바로 도착합니다. 여정, 예산, 돈을 절약하는 방법, 보거나 할 수있는 모습을 볼 수있는 것, 비 관광 식당, 시장, 바, 교통 및 안전 팁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배우고 오늘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파리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개의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큰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 및 저비용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인트 크리스토퍼의 운하

3 오리 호스텔

Les Piaules

더 많은 곳을 찾고 있다면 파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호스텔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마을의 어느 부분에 머무를 지 궁금하다면, 여기 도시의 이웃이 고장났습니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나는 결코 여행을하지 않는다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던 것처럼.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파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위해 파리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