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에서 24 시간 동안보고해야 할 일

. 우리가 도시 주변의 광경을 연구 할 때, 우리는 거리를 시각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북부로 향하기 전에 도시로의 짧은 시청에서 무엇을 달성할지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뉴욕의 주말은 24 시간 만처럼 더 나을 것입니다. 표면을 긁어 올릴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뉴욕시에서 24 시간 동안 정확히 볼 수 있습니까? 다소 밝혀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근 뉴욕으로 여행 할 때 취급 할 내용을 상장 할뿐만 아니라 이상적으로 하루에 다룰 수있는 개념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한 가지는 NYC를 확인할 때 훌륭한 신발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 :이 전체 여정은 맨해튼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뉴욕이 탐험 할 수있는 훌륭한 자치구가 많다는 것을 의식하는 동안, 우리는 가장 짧은 시간에 많은 광경을 보는 이익을 위해 맨해튼을 고수했습니다. 도시에서 우리의 시간을 극대화하고 스타일로 나타나기 위해, 우리는 블랙 레인 자동차와 트럭을 가져 와서 비행기 터미널에서 맨해튼으로 데려다 주지만 JFK에서 항공 열차를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뉴욕시에서 24 시간 동안 볼뿐만 아니라 볼 내용.

목차
머무를 곳 : 맨해튼이 낮습니다
금전적 지구 주변에서 볼 내용 :
…잠!
중앙 맨해튼 주변에서 볼 내용 :
추가 시간이 있습니까?
시간의 최대!

머무를 곳 : 맨해튼이 낮습니다

Lower Manhattan의 호텔에 머무르고 그 지역 주변의 모든 사이트를보기 위해 거기에서 분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W New York – Downtown에 머물 렀으며 도시 주변의 탐험을위한 완벽한 기반이 될 중앙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인원은 젊었고 호텔은 매우 트렌디했습니다. 온라인 음악으로 현장 라운지를 검사하십시오!

예산이 부족하다면 맨해튼에는 일부 호스텔이 있지만 비싸지 않습니다. 퀸즈와 같은 저렴한 자치구에 머물 수 있지만 운송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소비합니다. 더 훌륭한 선택은 뉴욕에서 1 일 동안 더 저렴한 공간을 Airbnb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금전적 지구 주변에서 볼 내용 :

*참고 : 뉴욕 시로의 회오리 바람 여행 중 어느 시점에서 식사를하고 싶을 것입니다. 현지인에 따르면이 게시물을 NYC에서 가장 적합한 곳을 목록에 올리십시오.

배터리 파크 :이 아름답고 27 에이커의 공원은 맨해튼의 남쪽 끝에 있으며 하루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위치입니다. 바다 벽을 따라 걷고 다음 시야에 들어갑니다.

자유의 여신상 : 배터리 파크에서 유명한 동상의 측면 프로파일을 볼 수 있으며 더 가까이 다가 갈 수있는 페리가 많이 있습니다. 엘리스 아일랜드와 리버티 섬을 보는 보트를 타면 하루의 절반뿐만 아니라 하루의 반도가 걸리면 시간의 이익을 얻으려면 사진도 찍을 것입니다. 움직일 때.

브로드 웨이 : 배터리 파크 에서이 유명한 도로를 타고 다음 광경으로 이동하십시오.

충전 황소 : 금전적 번영의 이름으로 운이 좋으며 운이 좋을 때,이 3.2 톤의 유명한 동상 아래에서 운이 좋은 청동 구형을 문지르 기 위해 관광객들과 싸우십시오.

트리니티 교회 : 브로드 웨이를 조금 더 아래로 내려 가면 왼쪽에 트리니티 교회가 보입니다. 빠르면 정점을 위해 안으로 들어갈 시간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 월스트리트에는 흥미 진진한 나이 건축물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트럼프 빌딩, 연방 홀, 14 월스트리트 (Bankers Trust Building) 및 뉴욕 증권 거래소 (다른 것 중에서) 등 몇 분 안에 몇 분 안에 몇 가지 주요 장소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 브리지 : FDR 드라이브의 이스트 리버 (East River)를 따라 달리는 멋진 통로가 있습니다. 브루클린 브릿지의 멋진 전망을 가질뿐만 아니라 이것을 가져 와서 공급 업체의 Touristy New York Trinket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차이나 타운 : 브루클린 다리에서 세인트 제임스와 Bowery Streets가 차이나 타운으로 향합니다. 저명한 중국 레스토랑을 소싱하고 수프 만두를 즐기십시오. 나는 정통 수프 만두를 위해 Joe ‘s Shanghai를 제안합니다.

Canal Street :이 2.5km 동서 스트리트는 저렴한 넉 오프 태양 안경과 저렴한 관광객 복장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쇼핑에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뉴욕에서 하루에 더 많은 거래가 있습니다.

작은 이탈리아 : 당신이 식욕을 가져 왔으면 좋겠다. 비트 이탈리아에는 뉴욕 전역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이 몇 개 있습니다. 물기를 위해 튀어 나오기 전에이 지역을 확인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있습니다.Soho : 런던의 소호와의 유사성뿐만 아니라 그 장소 (휴스턴 남부)로 지명 된이 곳은 조금 돌아 다니기위한 훌륭한 지역입니다. 동네의 좁은 조약돌 뒷골목에는 많은 호소력이 있습니다.

Tribeca : 또 다른 약어 기반 이름 (“Canal St. 아래의 삼각형”) 인 Tribeca는 신생대 건축 팬들에게 훌륭한 위치입니다. 일부 지역에는 Worth Street의 흰색 신생 르네상스 건물 인 Powell Building 및 New York Telephone Business (140 West St.)가 있습니다.

Freedom Tower & World Trade Memorial : 서반구에서 가장 높은 건물 인 Flexibility Tower에서 가장 높은 건물을 볼 수있는만큼 사랑스럽고 심오한 연상적인 세계 무역 기념관과 함께 걷는 날을 끝내십시오.

…잠!

중앙 맨해튼 주변에서 볼 내용 :

큰 수면 후, Wall St. Station에서 열차를 타고 R- 라인 (약 2.50 달러-약 20 분)에서 14 번 St. 스테이션 (Union Square)에서 Uptown으로 향하고 잼으로 가득한 몇 시간을 준비하십시오. 뉴욕의 관광.

Union Square : 때로는 농부 시장뿐만 아니라 행사가 있습니다. 확실히 검사하십시오.

5th Ave :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길 중 하나 인 5th Ave. , Flatiron Building 등. 또한 엄격한 예산이없는 사람들을위한 더 많은 구매 기회!

센트럴 파크 : 왼쪽에 센트럴 파크를 때릴 때까지 5 번가 북쪽을 따라 가십시오. 이 3.41 km2 녹지 공간의 대부분을 볼 시간이 없지만 사우스 엔드는 분수의 모든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분수에 도착하면 공원 서쪽으로 돌아와 센트럴 파크 웨스트에서 나가십시오.

콜럼버스 서클 : 콜럼버스 서클 스테이션에서 기차를 타기 전에 몇 장의 사진을 찍는 멋진 원형 교차로입니다. A-C-E 기차 시내를 타고 59th St. Station에서 내리십시오.

Chelsea Market & Neighborhood : 14th St.의 기차를 타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 오후 9시)와 일요일 (오전 8시 – 오후 9시)의 환상적인 첼시 마켓으로 향합니다.

하이 라인 : 뉴욕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인 하이 라인은 정원뿐만 아니라 보행자 통로로 변하는 버려진 철도 트랙입니다. 벤치, 꽃, 원형류, 잔디, 그리고 단풍은 이것을 가장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도시 산책 중 하나로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여기 주변에는 많은 저녁 식사가 있으며, 하이 라인 자체에 스낵 스탠드가 있습니다. 30 번의 ST에서 내리고 동쪽으로 내려갑니다.

Madison Square Garden : 30 번가에서 7 번가 끄기와 북쪽으로 향하는 좌회전. 거의 신속하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 인 Madison Square Garden을 보게 될 것입니다.

Times Square : 7th Ave에서 북쪽으로 계속 진행할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타임 스퀘어에 도달 할 때까지 카메라가 행복한 관광객뿐만 아니라 밝은 조명을 준수합니다. 몇 장의 사진을 찍고 축구장의 크기 인 플래시 LED TV 스크린 중에서 발작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뉴욕에서 군침이 도는 바베큐를 발견하려면 Virgil ‘s In Times Square에 들러야합니다.

추가 시간이 있습니까?

항해해 보지 않겠습니까? NYC의 물 주위를 항해하는 하루를 생각해보십시오. 맨해튼이 내려다 보이는 선셋 크루즈를 포함하여 약 2 – 4 시간 동안 많은 저명한 임대를 제공하는 Sailo와 같은 사업을 검사하십시오.

다리와 다리가 아프면 도시를 보면 범선에서 휴식을 취하고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베이 주변의 관광 여행 외에도 처녀 파티를 조직 한 많은 여행을했습니다.

NYC의 모든 보트는 가격에 포함 된 면허가있는 선장으로 임대되므로 여행을 예약하고 도크에 나타납니다.

시간의 최대!

이 시점에서 다리가 아프고 카메라 셔터 손가락이 삐걱 거릴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뉴욕을 보았을 것입니다 (실제로 맨해튼 만).

물론, 당신은 완전히 다른 길을 가고 브루클린으로 향하거나 사랑스러운 스테이 튼 아일랜드 지역을 검사 할 수도 있지만, 뉴욕시에서 매우 훌륭합니다. 몇 달 동안 확인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전히 볼 수 없습니다. 모두! 그 중 일부는 다음 번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뉴욕 (및 미국 전체)으로 여행을위한 여행 보험 적용 범위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입니다.전 세계 어디에서나 보험 적용 범위가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미국의 병원 방문 비용은 엄청나게 비쌉니다. 여행자를위한 저명한 보험 적용 사업 인 World Nomads로부터 무료 견적을 얻으려면 아래 정보로 이동하십시오.

우리는 무엇을 놓쳤습니까? 24 시간 안에 뉴욕을 더 많이 볼 수 있다고 생각되면 아래 의견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이 모든 것을 24 시간 안에 보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우리가 미쳤다고 말 해주세요!

가능하다고 믿지 않습니까? 뉴욕시에서 24 시간 동안 재미 있고 빠른 비디오를 검사하십시오!

이 기사의 일부 사진은 shutterstock.com에서 공급되었습니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