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에 대한 3 일간의 여행 계획병원, 폭탄 대피소, 감옥 및 핵 벙커 역할을했습니다. 내부에서는 제 2 차 세계 대전, 1956 년 혁명 및 냉전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2008 년 박물관으로 문을 열었으며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왁스 그림, 도구, 장비 및 가구로 완성 된 1 시간 안내 여행이 있습니다!

Lovas UT 4/C, +36 70 701 0101, Sziklakorhaz.eu/en. 매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열립니다. 입장료는 성인의 경우 5,080 HUF입니다.

마티아스 교회를 방문하십시오
이 신 고딕 로마 가톨릭 교회는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유럽 전역에서 수백 개의 교회와 성당을 보았습니다.이 교회는 독특합니다. 다채로운 지붕은 레고에서 지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원래 교회는 11 세기에 지어졌지만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현재 건물은 14 세기에 건축되었으며 19 세기에 상당한 수복물을 보았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아치형 천장과 화려한 장식을 찾으십시오. 그것은 한동안 모스크였으며, 유럽 교회의 표준이 아닌 활기찬 색상과 페인트 디자인을 묘사했습니다.

Szentháromság tér 2, +36 1 355 5657, matyas-templom.hu. 평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토요일에는 오전 9 시부 터 오후 1시, 일요일에는 오후 1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개장합니다. 교회 입장료는 2,000 HUF이며 타워의 2,200 HUF입니다.

Fisherman ‘s Bastion을 참조하십시오
이 화려한 동화 구조는 해충에 직면하고 다뉴브 강에서 훌륭한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1895 년에서 1902 년 사이에 지어진 테라스는 부다페스트를 설립 한 7 개의 헝가리 부족을 대표하는 7 개의 전망대 타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옆집에서 Matthias Church를 건설 한 같은 건축가가 만들었습니다.) 그 이름은 테라스가 어부의 길드를 내려다보고 있거나 어부의 길드가 실제로 벽의 해당 지역을 보호 할 책임이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특정).

Szentháromság tér, +36 1 458 3030, Fishermansbastion.com. 매일 오전 9시 ~ 11시에 열립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상단 포탑을 방문하기 위해 1,000 HUF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헝가리 대통령 궁전을 둘러보세요
헝가리 대통령의 고향은 사도르-팔로 타 (Alexander Palace)라고 불립니다. 주변 건물과 비교할 때 눈길을 끄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맞으면 월요일-토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매시간 가드 행사가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운이 좋다면, 여름에는 궁전이 종종 여행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일어나지 않지만).

Szent György Tér 2, +36 1 224 5000. 가드의 변화에 ​​대한 입학은 무료입니다. 궁전 입학에 대한 추가 수수료가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Buda Tower를 참조하십시오
이 재구성 된“타워”는 13 세기에 지어졌지만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공기 약탈 중에 거의 파괴 된 메리 막달레나 교회의 남아 있습니다. 터키인들이 1541-1699 년 사이에 도시를 점령했을 때, 그것은 사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2017 년에 재개를 고려할 때, 이제 172 단계를 맨 위로 올라갈 수 있지만 Castle Hill의 훌륭한 무료 전망을 감안할 때 건너 뛰고 탑을 외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Kapisztrán Tér 6, Budatower.hu/en. 매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개장합니다 (그러나 1 월과 2 월 주말에만). 입장료는 1,500 HUF입니다.

부다페스트 여정 : 2 일

오늘, 마을의 해충 (동부) 쪽을 다루겠습니다.

의회를 방문하십시오
다뉴브에있는이 거대한 건물은 헝가리 주의회가 만나는 곳입니다. 문자 번역은“국가의 집”또는“국가의 집”을 나타냅니다. 1873 년 현대 부다페스트 (Buda, Pest 및 Óbuda)를 구성하는 세 도시가 연합 된 후, 새로운 의회 건물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이 거대한 구조는 1904 년에 건축이 끝나는 데 19 년이 걸렸습니다.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높은 구조 일뿐 만 아니라 실제로 전국에서 가장 큰 구조입니다.

요즘, 당신은 고딕 부흥 건물을 여행하고 경비원의 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티켓을 얻는 라인이 매우 길어질 수 있으므로 티켓을 미리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Kossuth Lajos Tér 1-3, +36 1 441 4415, Parlament.hu. 매일 오전 8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열립니다. EU 거주자의 경우 6,700 명의 HUF와 EU 거주자의 경우 3,500 명의 HUF입니다.

다뉴브를 따라 산책합니다
강을 따라 걷는 것은 의회를 확인한 후 훌륭한 활동입니다. 남쪽으로 가서 2 차 세계 대전 중에 이곳에서 수행 된 유대인들을 기리는 기념관 인“다뉴브 은행의 신발”을 포함하여 산책로와 많은 녹색 공간과 조각품을 확인하십시오.

체인 다리를 가로 질러 걸어갑니다
남쪽으로 계속하면 해충을 Buda와 연결하는 Széchenyi Chain Bridge에 도달하게됩니다. 이 단철 및 석재 서스펜션 브리지의 길이는 375m입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재건되어야했지만 1849 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체인 다리의 해충 (동쪽) 끝에는 아름다운 Art Nouveau 건물 인 Gresham Palace가 있습니다. 한때 고급스러운 사무실/아파트 건물이었으며 이제는 고급스러운 호텔 인 Four Seasons입니다.

그레이트 마켓 홀에서 먹으십시오
1897 년에 지어진이 곳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실내 시장이며 약간 남쪽으로유대인 쿼터의 성. 1 층에는 주로 생산, 고기, 구운 식품 및 사탕이 있으며, 상단 층에는 식당과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먹을 수있는 표준 장소가 많으므로 걸어 다니면서 먼저 탐험하십시오. 물론, 그것은 관광지입니다 (결국 중앙 시장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음식이 맛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2 층에있는 상점, 이상적인면에서 가장 가까운 상점입니다.

Vámház Körút 1–3, Budapestmarkethall.com/great-market-hall-budapest. 월요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화요일-금요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3 시까 지 개장합니다. 일요일에 문을 닫았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여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6,300 HUF에서 시작합니다.

St. Stephen ‘s Basilica를 응시하십시오
이것은 헝가리에서 가장 큰 교회이며 놓칠 수 없습니다. 화려한 건축물, 멋진 예술 작품, 반짝이는 대리석 및 키 큰 돔으로 아름답습니다. 건축하는 데 50 년이 걸리는 것도 당연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모든 작은 예배당과 세인트 스티븐의 미라가있는 손을 확인하십시오. 월요일에 거기에 있다면 오르간 콘서트에 갈 수 있습니다.

Szent istván tér 1, +36 1 311 0839, Bazilika.biz. 매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일요일 오전 7시 45 분). 대성당 입국은 기부에 의한 것이지만 타워/관측 데크의 1 인당 2,000 HUF입니다.

도하니 스트리트 회당을 확인하십시오
그레이트 회당으로도 알려진이 곳은 1854 년에 3,000 석으로 지어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회당입니다. 건물에 대한 더 많은 관점을 얻으려면 안내 여행 (입학에 포함)을 방문하십시오. 가이드는 엄청나게 지식이 풍부하며 회당의 건설, 전시 기간 동안 유대인의 삶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Wallenberg Memorial Park (회당 바로 뒤)와 인근 헝가리 유대인 박물관을 확인하십시오.

도하니 u. 2, +36 1 413 5584, jewishtourhungary.com/en. 시간은 월마다 다릅니다. 미리 전화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입장료는 5,500 Huf입니다.

헝가리 주 오페라 하우스를 참조하십시오
이 신생대 걸작 안으로 들어가거나 외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강당이 개조되고 있으며 여행은 아키텍처의 많은 부분을 다루지 않기 때문에 후자를 추천합니다. 당신이 도시에있는 동안 공연이 있다면, 하나를 잡으십시오. 투어보다 비용이 적게들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확인하여 방문 중에 무슨 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ndrássy u. 22, 1061, +36 1-81-47-100, Opera.hu. 여행은 약 3,000 HUF의 비용이 들지만 공연은 1,000 HUF에이를 수 있습니다.

전리품 바에서 파티
Ruin Bars는 부다페스트의 모든 분노이며 2001 년 모든 스포드 바의 메카 인 Szimpla Kert의 2001 년 창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버려지지 건에서 버려진 건물, 상점 또는 부지의 폐허에있는 부다페스트의 VII 지역 (오래된 유대인 분기)에 있습니다. 이 동네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부패하기 위해 남아 있었기 때문에 지하 바 장면을 개발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었습니다. (더 이상 지하는 아닙니다!) 외부 에서이 바는 일반적인 집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길을 가리키는 큰 신호가없고, 큰 소리가 들리지 않으며, 들어가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다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Szimpla Kert – 이것은 독창적이고 많은 인기있는 스포드 바입니다.이 트렌드를 시작했습니다. 버려진 공장이되면 넓은 열린 안뜰, 절충주의 가구, 칵테일 바, 심지어는 낡고 벗겨진 트래 버트 (공산주의자 자동차)가있는 최상층이 있습니다. Kazinczy u. 14, szimpla.hu. 평일 오후 3 시부 터 오전 4 시까 지, 토요일 오후 12 시부 터 오전 4 시까 지, 일요일에는 오전 9시 ~ 오전 4 시까 지 열립니다.

즉석 – 아파트 또는 콘도 건물 전체를 차지하는 Instant는 20 개 이상의 객실이있는 가장 큰 전리품 바입니다. 그들은 아파트를 연결하고 DJ와 춤을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벽을 무너 뜨 렸습니다. akácfa u. 49-51, +36 70 638 5040, instant-fogas.com. 매일 오후 6 시부 터 오전 6 시까 지 열립니다.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좋은 스포드 바의 더 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부다페스트 여정 : 3 일

Gellért Hill을 탐험하십시오
캐슬 힐 남쪽의 젤레 힐 (Gellért Hill)으로 여행하면서 부다에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이 언덕은 부다페스트의 최고의 전망을 사용하며 일몰을 즐기는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일몰을 선택하면 F를 가져 가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