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의 로맨스 – 허드슨 강

을 항해하는 것은 아마도 자신과 로맨스 부인이 우리가 뉴욕시를 너무 좋아하는 섬에서 왔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우리 섬은 맨해튼과 약간 다르지만 세부 사항에 따라 잡지 마십시오.

필수적인 것은 우리가 뉴욕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도시를 보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빅 애플의 혼란스러운 거리를 산책하는 것은 확실히이 놀라운 섬 도시를 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 거리 수준이 두께로 느껴지는 것은 없습니다.

새의 시선을 원한다면 수많은 관광 친화적 인 고층 빌딩 중 하나로 가십시오. 또는 도널드 트럼프가 있다면 헬리콥터를 타고 진짜 스타일로하십시오!

우리에게는 맨해튼의 가장 뚜렷한 전망은 보트 데크에서 나왔습니다. 로맨스 부인은 허드슨 강을 오랫동안 항해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선원이 아니지만 뉴욕과 같은 환경에서‘크루즈’,‘일몰’,‘로맨틱’이라는 단어가 상상력을 가졌습니다.

로맨스 부인의 상상력은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Nikki의 스타일링에서 핫한 제안을 한 후, R 부인은 Schooner Adirondack에서 일몰 항해를 예약했습니다. 이 80 피트 스쿠너는 허드슨에서 정기적으로 항해합니다. 그녀는 최대 42 명의 손님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너무 붐비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크루즈는 2 시간 동안 지속되며 맨해튼의 제안으로 남쪽으로 데려가 리버티와 엘리스 섬의 동상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강을 따라 항해 할 때 – 왼쪽의 맨해튼과 뉴저지 최선을 다해 – 우리는 전망을 마셨다.

음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모든 손님은 크루즈 중에 몇 가지 무료 음료를 제공합니다. 현지 공예 맥주, 반짝이는 레드 와인 또는 청량 음료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우리가 다과를 마시면서 미트 패킹 지구와 웨스트 마을의 저층이 머니 디스트릭트와 월스트리트의 우뚝 솟은 고층 빌딩으로 나아갔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배터리 파크와 섬의 끝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우리는 스테이 튼 아일랜드로 향했고 아름다운 자유의 동상을 지나갔습니다.

우리가 돌아 서서 집으로 돌아 가기 시작했을 때, 태양은 레이디 리버티의 어깨에 자리 잡고 서쪽 지평을 향해 떨어졌습니다.

엘리스 아일랜드 – 역사적으로 훨씬 더 필수적이지만 시각적으로 다소 덜 드라마틱 한 – 페이딩 조명에서 어둡고 산업적으로 보였습니다. 우리는 몇 년 전 미국에 관한 사람들이 무엇을 궁금해했습니다. 그들의 꿈, 새로운 삶, 새로운 세상을 추구합니다.

우리가 항구로 돌아 왔을 때 맨해튼은 놀랍게 보였습니다. 메트로폴리스의 빛이 밤하늘에 반짝 거리고 반짝 거렸다. 그리고 잠들지 않는 도시는 우리에게 그녀의 밝은 눈을 보여 주었다.

우리는 첼시 피어스 (Chelsea Piers)에서 우리보다 앞서 나머지 저녁과 함께 다시 도킹했습니다.

물로 뉴욕을 탐험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Staten Island Ferry, 원형 라인 페리… 원한다면 카약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세일링 크루즈는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를 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요약:

누구?

www.sail-nyc.com

어디에?

Schooner Adirondack은 West 22nd Street의 Chelsea Piers에서 항해합니다.

얼마나 많이?

크루즈 유형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선셋 크루즈는 1 인당 $ 64였습니다.

티켓은 www.sail-nyc.com/schooner-adirondack-sails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얼마나 오래?

크루즈는 2 시간 동안 지속되며 리버티 섬 과거 스테이 튼 아일랜드의 북부 지점까지갑니다.

포함 된 내용은 무엇입니까?

음료는 포함되어 있지만 음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첼시 부두에서 출발하는 길에 첼시 마켓 (Chelsea Market)에서 탑승하여 피크닉을 시작하십시오. 랍스터 롤의 랍스터 장소를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맛있는!

Mrs Romance의 이미지.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