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lien

에서 할 수있는 완전 무료 또는 저렴한 작업. 내가 Hualien에 있었던 유일한 이유는 북쪽의 대리석 천국 : Taroko Gorge였습니다. 이 놀라운 국립 공원의 관문 인 Hualien 은이 여행 전에 도시에 대해 알고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그러나 Hualien은 정말 즐거운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유일한 사람이 사로 잡힌 것처럼 보입니다. 다수는 Hualien을 대만에서 가장 유쾌한 도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태평양과 중앙 산맥 옆에있는 Hualien은 멋진 풍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연적인 매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사랑스러운 도시에서의 많은 시간은 산책하는 동안 뛰어난 풍경에 눈을 resting습니다. 도시 지위에도 불구하고 조용하고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기발한 디저트 상점과 카페는 블록을 예약합니다. 작은 식당은 바람에 휩싸인 거리를 측면에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 비용. Hualien의 저렴한 생활비는 내가 진지하게 이사하는 것을 고려할 곳 중 하나입니다.

이 환상적인 도시에서 자신을 발견했다면, 여기에 무료로 즐길 수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소나무 정원
난빈 파크
순교자 신사
스톤 아트 애비뉴
야시장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소나무 정원

Megnn Garden에서 교양을 받으십시오!

갈망 정원은 도시의 가장 높은 지점 꼭대기에 자리 잡고있어 Hualien의 해안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여기있는 것은 도시를 떠나는 것과 같습니다. 잔디의 밝은 카펫과 식민지 역사에서 일어나는 우뚝 솟은 갈망의 나무 덕분에 매우 다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소나무 정원
1943 년에 지어진 Engn Garden은 대만 최고의 일본 군사 시설입니다. 건설에서 1945 년까지 일본 군사 사무실이 수용되었습니다. Hualien의 관광 사이트는“유리한 지점은이 지역의 항공 및 해상 교통을 제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이것이 일본 군사 통제 센터로 선정 된 이유입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났을 때, 그것은 미국 군인들을위한 퇴각과 레저 하우스가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지역 예술과 공예품을 자랑하는 문화 센터입니다.

개장 시간 : 09 : 00-18 : 00
연락처 : +886-3-8348777
주소 : No.26, Shuiyuan St., Hualien City, Hualien County 970, 대만
가격 : TWD 50

난빈 파크

Nanbin Park 주변에서 긴장을 풀어야합니다.

Hualien의 해안선에는 여러 개의 초록빛 공원이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이며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것은 Nanbin Park입니다. 강력한 태평양을 향한이 20 에이커의 녹지에는 해양 동물 동상이 점재되어 있으며 걷기와 자전거 트레일이 늘어서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지역 주민들 이이 지역을 사용하여 연을 날아가고 싶었습니다. 밤에는 음식과 대만 민속 게임이 어린이와 어린이 모두가 즐겁게하는 나이트 마켓으로 변신하면서 그 장소는 훨씬 더 살아 있습니다.

주소 : Haibin St., Hualien City, 대만 (R.O.C)
연락처 : +886 38 322141
요금 : 무료

순교자 신사

순교자 신사에서의 전망을 즐기십시오.

Hualien Martyrs의 신사
Karenkō Shrine (花蓮港 神社 神社)은 1915 년 8 월 19 일에 지어진 신토 구조입니다. 요시사 왕자와 3 개의 카미 신 신들 (開拓 三 神 神) : Sukunahikona no mikoto (少彦 名命 名命), ōnamuchi no mikoto (ōnamuchi no mikoto)大己 大己 大己) 및 (kunitama no mikoto (大 国 魂命).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카렌코 신사는 일부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것은 1981 년에 철거되었고 그 대신 현재 구조가 세워졌습니다.

주소 : Shangzhi Rd., Hualien City, Hualien County 970, 대만
개장 시간 : 09 : 00-17 : 00
연락처 : +886-3-8227171
요금 : 무료

스톤 아트 애비뉴

Stone Art Avenue에서 석재 예술 및 민족 댄스를 확인하십시오!

토착 춤
Stone Art Avenue는 Stone Art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보이 스트리트 (Boai Street)와 충칭로드 (Chongqing Road)의 모퉁이에 위치한이 제품은 보석, 인형 및 석기를 포함한 석재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약 40 개의 부티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산업 중 두 가지는 대리석과 시멘트입니다. 대만 의이쪽에있는 석재 조각의 역사에 대한 빠른 101을 위해 Stone Art Cultural Museum에 체크 아웃을 지불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중심에는 현지인들이 짧은 민족 댄스 루틴을 수행하는 무대가 있습니다. 대만의 수많은 원주민 부족의 문화에 대해 배우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쇼는 무료입니다.

주소 : No. 326 Hualien City의 Guangdong Street
개막 시간 : 14:00 – 22:30
연락처 : 03-8353730
요금 : 무료

야시장

야시장에서 돼지!

대만은 아시아의 야시장 자본으로 간주됩니다. Hualien만으로는 그 지분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 대만의 즐겨 찾기는 유비쿼터스 (스프링 롤, 관 빵 및 냄새가 나는 두부)이지만, 도시의 식민지 과거는 일본 요리 (라면, 스시, 마키, 일본 프라이드 쌀)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서구의 영향도 명확하게 보인다. 광범위한 스테이크 및 파스타 선택도 제공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 막대기에 사탕 코팅 딸기.Ziqiang 야간 시장
막대기에 사탕 코팅 딸기
예!
많은 초밥 옵션!

머무는 곳 : Hualien City Hotels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순교자 신사 : 대만 Hualien의 Karenkō Shrine

Taroko Gorge, 대만 : 8 개의 아름다운 여행자 지점을 확인합니다.

스냅 샷 : 대만 타로코 협곡에서 구불 구불 한

타이페이가 아닌 대만에서 체크 아웃하는 6 개의 목적지

예산 추정치가있는 타이페이 여정 샘플 : 1-7 일

예산 일정이있는 Hualien 대만 여행 가이드

타로코 협곡 여행 가이드 : 버스 패스, 투어, 할 일

샘플 타이페이-허일리엔 여정 : 3, 4, 5, 6, 7 일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