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 업데이트 : 2020 년의 큰 여행 발표

문자 그대로 다음 큰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것은 큰 것입니다! 우리는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 인 도시 중 일부에 살고 있으며, 현지인처럼 살고, 차를 조금만 임대하여 운전하고 더 많은 나라를 탐험 할 것입니다. .

이 게시물에서는 2020 년의 다음 큰 여행 계획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목차
라이브 비디오 여행 발표
우리는 왜 가고 있습니까?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거기에 도착합니까?
우리는 얼마나 오래 갈까요?
블로그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
감사합니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라이브 비디오 여행 발표

우리는 왜 가고 있습니까?

2019 년에 우리는 카리브해의 Grenada를 우리의 고향으로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2014 년에 우리가 처음으로 애완 동물 앉아있는 일을한다는 점을 고려하면이 아름다운 비트 섬으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그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뉴욕과 마이애미와 잘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날아가는 나쁜 곳은 아닙니다. 우리가 여행 할 때.

우리는 또한 여기에 훌륭한 친구 그룹, 훌륭한 집 및 우리가 사랑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2019 년의 절반과 2018 년 거의 모든 것을 소비 한 후, 우리는 새로운 모험에 대해 황홀합니다.

그레나다는 천국입니다. 여기에는해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하얀 모래 해변, 다이빙, 항해, 산, 하이킹, 폭포, 친절한 사람들… 믿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오랫동안 여기에 머무를 때, 우리는 약간의 도시 생활을 갈망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레나다의 주요“도시”외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우리가 존경할만한 식당에 가거나 친구들과 음료를 마시 러 가고 싶을 때마다 거의 30 분 동안 운전해야합니다. .

이것은 큰 문제처럼 들리지 않으며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만 그레나다에서 밤에 운전 한 사람에게는 도로가 어둠 속에서 가장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길을 따라 길거리, 염소, 개 및 많은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이것은 Dariece와 나는 종종 어두워 진 후에 집에 머무르고 종종“밤 외출”을 갖기 위해 모험을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여기서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 그레나다는 우리의 집이므로 이번에는 휴식을 취하고 일을 마치고 집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거움을주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러나 몇 달 후, 우리는 다시“두껍게”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레나다는 훌륭한 홈베이스이며 일을 끝내기위한 장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여행을 위해 우리는 몇몇 도시 중심에있는 아파트로 이사하여 현지인으로 탐험하고,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를 즐기고, 밤문화에 참여하며, 도시 만 제공 할 수있는 편의 시설을 즐겁게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카리브해에서 살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유머러스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도시의 번잡함에서 휴가가 필요한 것처럼 평화와 조용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사회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안.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여기는 큰 여행 발표입니다. 우리는 유럽으로 돌아갑니다!

우리가 중앙 아시아를 배낭 여행하거나 아프리카를 통해 히치 하이킹을하거나 중동을 탐험했지만 나에게 의존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우리를 따르는 일부 여러분에게는 흥미 진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흥미 롭습니다. 우리는 기다릴 수 없습니다.

유럽은 오랫동안 우리를 다시 불러 왔습니다. 우리는 대륙을 여행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동쪽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서유럽을 더 많이 살아가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계획 및 예약을 예약했지만, 우리가 참석하고 싶은 지역에 몇 가지 서비스 컨퍼런스가 있으며, 언론 여행이 나타나면 그에 동의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이 여행은 랩톱에서 일하고 다른 장소에서 생활하는 동안 디지털 유목민이되는 것입니다.

2019 년은 우리의 서비스와 개인 생활 모두에서 우리를 위해 엄청난 “낮은”것으로 끝났으므로 우리는 웹 사이트에 많은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목적지에서 영감을 얻고 낭만적 인 유럽 도시에서 서로 양질의 시간을 보내기를 기대합니다. !

파리

우리는 실제로 프랑스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파리를 방문하는 것은 매우 황홀합니다. 우리는 다음 목적지로 비행하기 전에 며칠 동안 만 도시에있을 것이므로 수도 외에는 아무것도 볼 수 없지만 (우리는 더 느리게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랑스러운 에어 비앤비 아파트 나 콘도를 임대했습니다. 에펠 탑 근처의 파리 이상에서 우리는 우리가 거기에있을 때와 같이 많은 지역을 탐험 할 것입니다.우리는 그곳에있는 동안 파리의 다른 측면을보고 싶었 기 때문에 에어 비앤비를 통해 현지인들과 경험을 예약했습니다. 아직 에어 비앤비 경험을 아직 살펴본 적이 없다면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웹 사이트를 확인하여 전 세계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수있는 수많은 멋진 여행을 찾아야합니다.

에어 비앤비 쿠폰 사용 : 에어 비앤비 바우처 코드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를 사용하여 AirBnB로 첫 번째 계정에 가입하면 첫 번째 예약 $ 40, 첫 경험 $ 15 할인됩니다.

우리가 파리에서 예약 한 경험은 파리 요리사의 집에서 요리사의 테이블 저녁 식사와 화이트 와인 및 치즈 시음 경험입니다. 우리는 또한 첫날에 우리를 도시의 덜 알려진 부분으로 데려 가기 위해 무료로 걷는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파리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동안, 우리는 도시가 실제로 복잡하고 정복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우리는 사람들과 우리가 어떻게 우리가 어떻게 얻었는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이웃 (가장 많은 것보다 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구시 가지만 12 명과 우리가 찾을 수있는 훨씬 더 많은 트랙 장소.

바르셀로나

이 도시는 몇 년 동안 유럽 컨테이너 목록에 있었던 또 다른 도시입니다. 우리는 2011 년에 스페인을 다시 확인했지만 먼 남쪽으로갔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동안 그 나라에 있었지만 말라가, 에스테 포나, 론다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이 세 마을을 좋아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돌아 오지 않은 것은 드문 일입니다.

스페인을 확인한 이후로,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바르셀로나에 대해 열광하고 많은 디지털 유목민들도 그곳으로 이사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주일 동안 Gracia의 아파트 나 콘도를 임대했으며 도시를 탐험하기 위해 기지로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도시의“무수정 지하 워킹 투어”에 합류했으며 (에어 비앤비 경험을 통해) 붉은 빛 지구와 바르셀로나의 훨씬 더 시끄러운 부분을 검사 할 것입니다.

도시의 언더 벨리를보고 그것이 왜 그런지 더 잘 이해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처음이지만, 우리는 그것이 세계의 소매치 인 수도라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절대적으로 낮은 키로 가고 소지품을 밀접하게 잡을 것이지만 범죄는 저하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여행하는 장소에서 나오므로 바르셀로나는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타파스와 화이트 와인 워킹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시간이 조금 더 많아서 아침에 일을 마치고 오후에 밖으로 나가서 탐험하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이 블로그에서 바르셀로나에서 공연 할 것들에 대한 가이드와 기사와 함께 나올 것입니다.

로마

바르셀로나에서 우리는 로마로 날아갑니다.

아, 로마. 이 도시에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2019 년 말에 꽤 심한 최저점이 있었을 때 Dariece와 나는 앉아서“우리의 기뻐하는 곳은 어디에 있습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대답은 항상 로마입니다.

고대 역사, 맛있는 와인, 특별한 음식 및 삶에 대한 열정이있는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로마보다 더 나은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는 전에 로마에 가본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약 3 주 동안 머물 계획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실제로 조금 정착하고 현지인처럼 살게 될 때입니다. 우리는 Trastevere 동네에서 아파트 나 콘도를 빌려 도시뿐만 아니라 주변의 작은 마을과 마을을 더 많이 탐험 할 것입니다.

우리의 계획은 하루 동안 일하고 늦은 오후와 저녁에 탐험하기 위해 나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레스토랑, 바 및 카페에 가까워서 행동의 중간에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Campo de ‘Fiori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으며 이미 도시의 많은 광경을 탐험 했으므로 우리가 그곳에있는 동안“관광지”를 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바티칸 시티를 봐야하지만).

우리는 정문 밖으로 나가서 실제로 유흥 시설에서 즐거움을주는 것이 황홀합니다. 그레나다에서와 마찬가지로 오후 7시에 정착하는 대신, 우리는 그 시간에 식당이나 화이트 와인 바로 향할 수 있습니다. . 내 입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 물을 뿌리고 있습니다.

디지털 유목민으로서 우리는 어디서나 일할 수있어서 운이 좋으며, 로마에 잠시 살면서이 라이프 스타일을 활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UT 우리는 단지 로마에 머무르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도시 주변에서 몇 가지 놀라운 경험을 예약했습니다. 하나는 로마 밖에서 1 시간의 기차를 타는 작은 낭만적 인 마을에서 80 세의 할머니가있는 파스타 제작 수업입니다. 다른 하나는 포도원 여행과 화이트 와인 시음으로 마을 밖에서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하 음식 및 화이트 와인 워킹 여행을 포함하여 도시에서 몇 가지 경험을 예약했으며 우리가 거기에 있으면 결정할 다른 사람들을 눈에 띄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이 블로그에서 로마에 대해 많은 글을 썼지 만 도시에서 3 주 더 소비 한 후에는 그 콘텐츠를 높이고 주 휴가 자 밖에서 할 일을 더 잘 이해할 수있을 것입니다. 명소.

우리는 또한 로마에서의 우리의 경험, 아파트를 찾는 곳, 로마에서 가장 좋은 동네, 생활비 등에 대해 글을 쓸 것입니다.

이곳은 우리의 기뻐하는 장소이며 우리는 이번에 함께 함께 있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 도시 주변을 먹고 마시면서!

리스본

리스본은 우리가 디지털 유목민 그룹에서 도시를 처음 듣기 시작했을 때 2015 년을 고려할 때 해외 컨테이너 목록에있었습니다. 이 엉덩이와 아름다운 해변 수도에는 모든 것이있는 것 같습니다. 밝은 파스텔 컬러 건축물, 멋진 도심, 초조 한 지역, 훌륭한 레스토랑, 멋진 공동 작업 지역 및 대형 디지털 유목민 커뮤니티, 우리는 마침내 리스본을 탐험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도시의 주요 번잡함 바로 바깥에 밝은 아파트 나 콘도에 머물 것입니다 (밤에는 분명히 큰 소리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리스본에 살고 3 주 이상 블로그에서 일할 것입니다. 우리는 온라인 기업가 정신 세미나에 참여하고 다른 블로거와 디지털 유목민과 만나고 잠시 동안 도시를 탐험 할 계획입니다.

이 게시물을 작성할 때, 우리는 아직 도보 여행, 지하 여행 또는 에어 비앤비 경험을 예약하지는 않았지만, 화이트 와인 시음, 문화 및 역사적 걷기 여행 및 현지 미식 경험을 절대적으로 할 계획입니다.

리스본에서 몇 주 동안 살면 리스본에 머무를 수있는 최고의 지역과 그곳에서 살고 여행하는 것이 어떤지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블로그에서 생활비, 볼 장소, 트랙 오프 경험 등에 관한 기사를 공유 할 것입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또한 디지털 유목민 장면, 일어나는 컨퍼런스 및 이벤트 및 도시 주변의 공동 작업 지역에 대해 다시보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시점에서 유럽을 여행하는 시점에서 도시 밖에서 탐험 할 시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로마와 리스본에서 꽤 많은 시간을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업에 대한 작업을 완료해야하기 때문에 6 주 후에 우리는 밖으로 나가서 탐험 할만 큼 충분히 붙잡아 야합니다.

현재, 우리의 계획은 차를 임대하고 포르투갈 해안을 운전하여 포르토시와 알 가베의 일부 도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리스본 이후?

우리는 아직 아무것도 예약하지 않았지만 현재 여행 뇌 주위에 떠 다니는 놀라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우리는 귀로 그것을 연주하고 유럽에서 2 개월 후에 느끼는 느낌과 서비스 계획에 얼마나 멀리 있는지 알 수 있지만 준비가되면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우리는 180 일 동안 유럽의 chengen 지역에 90 일 동안 만 머무를 수 있다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유럽을 한 달 정도 전적으로 떠나 아시아로 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치앙마이의 아파트 나 콘도 나 발리의 임대 부동산일까요? 우리는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슬로베니아?

우리는 항상 슬로베니아를 여행하고 싶었고 특히 Lubjianna의 멋진 녹색 수도에 사는 데 매료되었습니다. 우리가 cheng 겐 비자가 다 떨어지는 것에 대해 너무 염려하지 않으면, 우리는 몇 주 동안 슬로베니아로 향하여이 하이킹과 트레킹 낙원을 여행하고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밴 라이프?

이것은 우리가 항상하고 싶었던 일입니다. 우리는 매우 시원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