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의 주말 : 보스턴에서 2 일 만에 이상적인 2 일 일정

이라도 주요 지상을 커버하고 도시에 좋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수도에서 주말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괄적 인 일정을 읽으십시오.

미국의 일부 도시는 보스턴보다 훨씬 더 역사적으로 중요합니다. 여기에 많은 필수 역사가 전개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큰 과소 평가가 있습니다!

보스턴에서 주말을 보낼 때는 수많은 랜드 마크를 통해 도시의 과거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됩니다.

역사 수업을받는 것 외에도 공원과 해안가를 따라 보스턴의 멋진 경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찰스 강, 보스턴 하버, 대서양 사이에 보스턴 지역의 4 분의 1은 실제로 물이 있습니다.

보스턴에서 이틀 동안, 당신의 취향은 도시의 잘 알려진 해산물에 빠질 때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군침이 도는 조개 차우 더와 랍스터 롤 (로컬로 Chowda와 Lobsta)에 감격하십시오.

Historic Fenway Park의 홈 팀을 응원하는 것에서 부터이 나라의 많은 사랑하는 대통령 중 한 사람의 도서관으로가는 것에 이르기까지 많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보스턴은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의 본거지이며 세계 최고의 대학을 여행 할 수도 있습니다.

보스턴에서 이상적인 주말을 보내는 일정이 있습니다!

목차
보스턴에서 1 일
보스턴에서 2 일
보스턴에서 주말에 내부자의 제안
보스턴에 도착합니다
보스턴에서 2 일 동안 머무를 곳
보스턴으로 주말 여행을 즐기십시오

보스턴에서 1 일

첫날, 우리는 수많은 도시의 역사적 명소를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일부 윈도우 쇼핑에서 기뻐할 수있는 몇 가지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아침

음료에 대해 말하면… 나는 당신에 대해 잘 모르지만 커피 한 잔을 마시기 전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탐험의 큰 날 전에 현지 카페에서 시작하십시오. 몇 가지 편리한 옵션으로는 Thinking Cup과 Tatte Bakery & Cafe가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첫 번째 정류장 인 Boston Common과의 근접성으로 인해이 카페를 선택했습니다. 1634 년 이후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공원으로 만들었습니다.

공원에서 좋은 산책은 보스턴에서 주말을 시작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Freedom Trail을 치기 전에 멋진 보스턴 공공 정원을 확인하거나 개구리 연못에 의해 약간 풀어주십시오.

이 2.5 마일의 Freedom Trail은 도시 전역의 16 가지 역사적 명소로 이동합니다. 보스턴 커먼에서 시작하여 킹의 예배당과 벙커 힐과 같은 랜드 마크를지나갑니다.

이 필수 미국 역사를 경험하는 훌륭한 방법은 Freedom Trail Walking 투어를하는 것입니다. DIY 방법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PDF지도를 위해 여기를 클릭하여 자신의 도보 여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서 오디오 나레이션과 라이브 GPS를 여기를 클릭하면 몇 달러 만 얻을 수 있습니다.

Freedom Trail을 따라 많은 광경은 완전히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Old State House Museum 및 Paul Revere ‘s House와 같은 입장권이 필요합니다.

발권 된 광경을 확인하려면 Go Boston Pass를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관광을 할 계획이라면 저축은 훌륭합니다.

훨씬 더 많은 맞춤형 외출을 기뻐한다면 에어 비앤비 경험에 대한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보스턴 여정에서 2 일을 잘 추가 할 수있는 현지인들과 함께 여러 등급의 여행이 있습니다.

오후

그러나 당신은 자유 트레일을 확인하기로 선택합니다. 이상적인 중지 지점은 Faneuil Hall입니다.

옛날 옛적에, 이것은 혁명가들을위한 회의 장소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립 운동에서의 역할에 대한“자유의 요람”이라고합니다.

요즘 Faneuil Hall은 여러 레스토랑과 바와 함께 다른 상인들로 가득한 넓은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Wicked Lobsta와 Boston Chowda와 같은 곳에서 도시의 유명한 해산물을 시험해 볼 시간은 없습니다. 계속해서 보스턴 악센트를 사용하는 동안 작업하십시오.

Faneuil Hall의 모든 옵션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기념품을 집으로 가져 가고 싶다면 여기에서 쇼핑 할 수있는 많은 쇼핑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진행되는 환상적인 거리 공연을 시작하기 전에 떠나지 마십시오.

여기에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프리덤 트레일 (Freedom Trail)을 따라 움직이는 사람들은 폴 리버 (Paul Revere)의 집, USS 헌법 및 마침내 벙커 힐로 향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가 있다면 전체 트레일을 다루는 것이 가능합니다.하루 만에.

역사에 대한 열정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보스턴 하버로 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정말 재미있는 옵션 중 하나는 오리 투어를 타는 것입니다.

이것은 새들과 같은 이름이 아니라 같은 이름의 수륙 양용 차로 끝날 것이 없습니다. 이 투어에서는 보스턴의 전망을 취하기 위해 육지와 바다로 순항합니다. 이 높은 등급의 여행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티켓을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이 유익한 관광 크루즈입니다. 도시의 역사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우면서 내부와 외부 항구를 돌아 다니는 1 시간 30 분을 소비합니다.

저녁

Freedom Trail을 마친 사람들을 위해 벙커 힐/찰스 타운에서 저녁의 나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Warren Tavern과 Brewer ‘s Fork Beer Garden이 있습니다.

맥주에 대해 말하면, 맥주가 실제로 보스턴과 나라의 역사에서 큰 역할을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샘 아담스 (Sam Adams)와 폴 레버 (Paul Revere)와 같은 혁명가들이 모여 서리가 내린 맥주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모여서 보스턴의 선술집에서 가장 좋았습니다.

이 역사적인 펍 크롤링을 타고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선술집을 확인하십시오. 각각은 180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고 일부는 더 나이가 많습니다.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 외에도 가이드는 보스턴에서만 갈 수있는 맥주를 추천합니다. 여행은 오후 3시 또는 7시에 진행됩니다.

맥주 애호가들은 전설적인 사무엘 아담스 양조장의 여행을 여정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 중 하나이며 토요일에 11-5 사이의 여행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옵션을보고 자리를 예약하려면 사이트로 가십시오.

다른 미국 주요 도시에서 주말을 찾고 계십니까?

시애틀 주말 : 이상적인 2 일 여정

뉴욕 주말 : 이상적인 2 일 여정

필라델피아 주말 : 이상적인 2 일 여정

뉴 올리언스 주말 : 이상적인 3 일 여정

내쉬빌 주말 : 이상적인 2 일 여정

보스턴에서 2 일

보스턴에서 2 일 만에 몇 가지 선택을해야합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단 한 주말에 그것을 볼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 일을 보내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옵션을 제시 할 것입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주로 체크 아웃과 관심사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침

여유롭게 브런치로 보스턴을 탐험하는 또 다른 큰 날을 편안하게하십시오. Whitney Hotel의 Peregrine은 Emory와 마찬가지로 뛰어난 선택입니다. 실망과 오랫동안 기다리기 위해 예약을하기 위해 미리 전화하십시오.

큰 식사와 아마도 약간의 거품이 나면, 당신은 몇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어제 시작한 역사 수업을 계속하려면 보스턴 티 파티 선박 및 박물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시위 중에 선상 차 상자를 처분함으로써 나라 역사상 가장 필수적인 사건 중 하나를 재현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티켓은 $ 30이며 여기를 클릭하여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역사 버프의 또 다른 옵션은 JFK 대통령 도서관입니다. 대규모 개인 문서 모음을 포함하는 대화식 전시회를 통해 미국과 보스턴 원주민의 35 번째 대통령의 삶에 대해 모두 알아보십시오. 티켓은 14 달러이며 웹 사이트에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보스턴 지역에는 MIT, 매사추세츠 대학교 및 하버드를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대학이 있습니다. 그 중 2 개는 세계 3 대 대학교에서 지명되어 보스턴에서 최고의 명소를 만들었습니다.

학생들이 이끄는 걷는 여행에서 하버드 캠퍼스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기울어 진다면 자연사 박물관에 체크 아웃을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하버드 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동반 오디오 투어와 함께 완전 무료지도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오후

보스턴에서 오후를 시작하는 훌륭한 옵션은 Skywalk 전망대까지 여행하는 것입니다. 50 층에서 도시의 서사시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별도로 구매하면 티켓은 $ 21이며 Go Boston 카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rendy Newbury Street의 본거지 인 도시의 백 베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브라운 스톤으로 가득한이 아름다운 거리에는 수많은 부티크 상점, 카페, 레스토랑 및 바가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을 모두 묶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확실히 체크 아웃해야 할 곳은 Newbury Comics입니다. 여기에는 만화에서 비닐 레코드에 이르기까지 대중 문화 기념품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되지 않더라도펜 웨이 파크로의 짧은 여행. Storied Boston Red Sox 야구 팀의 본거지는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야구장입니다.

한 세기 전에 지어진 펜 웨이는“미국의 많은 사랑하는 야구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확실히 방문하기에 특별한 장소이며 한 시간 동안 가이드 투어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발전 30 일 동안 판매되며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물론 실제 볼 게임을 위해 Fenway Park를 확인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최근 메모리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가있는 가장 작은 공원 중 하나 인 티켓은 쉽게 나오지 않습니다.

보스턴에서 주말을 계획하고 Sox가 도시에 있다면 티켓을 미리 보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전설적인 야구장에서 게임을보기 위해 좋은 자리에 뿌려 질 가치가 있습니다. 땅콩과 크래커 잭과 뿌리, 뿌리, 홈 팀을위한 뿌리를 얻으십시오!

티켓을 얻거나 게임이없는 경우 여기에 또 다른 옵션은 Back Bay Fens Park입니다. 세계 대전 II-ARE 공동체 정원과 장미 정원을 통해 고요한 산책을 즐겁게하십시오. 여기에는 WWII 기념관과 일본 종이 있습니다.

게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야구 경기장을 보는 데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스턴에서 2 일 동안 멋진 여름 날씨를 얻으면 캐슬 힐에서 오후를 보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곳은 여름에만 열려있는 역사적인 요새 독립의 본거지입니다. 정오와 3:30 사이에 자원 봉사자들이 이끄는 완전 무료 여행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Beautiful Pleasure Bay Beach에서 다시 돌아와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보스턴 주말 여행 중에 약간의 해변 여행을 기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주말 오후의 또 다른 재미있는 옵션은이 VIP 양조장 및 맥주 시음 투어입니다. 여기에는 4 개의 다른 양조장에서 멈추고 맛있는 공예 맥주와 풍성한 점심이나 저녁 식사가 포함됩니다. 당신은 도시에서 가장 훌륭한 Suds를 샘플링하고 하루 종일 멋진 버즈를 즐기게됩니다.

첫날에 Sam Adams 여행을하지 않고 여전히 큰 양조장을 확인하고 싶다면 Harpoon은 항구 근처에서 가장 잘 위치하고 일요일에 5:30까지 여행을합니다. 당신은 또한 탭룸에서 음식과 차가운 음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저녁

지금까지 보스턴에서 이틀 동안 꽤 거친 이틀이었습니다.

당신은 짧은 시간에 많은 땅을 덮고 도시의 회오리 바람 여행을 마쳤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난 밤 마을에서 마음이 원하는 것을 할 시간입니다.

물론, 나는 당신을 추천없이 매달리지 않을 것입니다! 보스턴에서 마지막 저녁을 보내는 훌륭한 방법은 항구 주변에서 일몰 크루즈를 타는 것입니다.

열렬한 라이브 음악 팬으로서 개인 추천은 쇼로 향하는 것입니다. 보스턴에는 모든 모양과 크기의 장소가있는 번성하는 음악 장면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여행 할 때 도시에서 누가 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잼바이스를 확인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단지 식히고 음료를 마시고 싶을 것입니다. Drink의 이름으로 가장 좋습니다.“칵테일의 공예에 전적으로 전용”인 힙 바.

그들은 음료 믹싱 능력에 대해 자신감이있어 메뉴가 없습니다! 음료는 특히 신선한 재료로 맛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보스턴에서의 주말은 21 번째 수정안으로 향하면 완전한 원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역사에 정통하지 않은 경우 21 차 수정안은 18 번째를 폐지하여 공식적으로 알코올 금지를 종식 시켰습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퀴즈의 밤을 보내며 보스턴 주말을 끝내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보스턴에서 주말에 내부자의 제안

이 일정의 도움으로 보스턴에서 놀라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제안을 따르면 더 나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겨울철을 건너 뛰십시오 – Th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