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일정

업데이트가 포함 된 보라카이 여행 가이드 : 보라카이로 여행 할 때 요구 사항이 있고 최고의 공항으로 날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읽기 : Boracay & Kalibo 여행 요구 사항!

보라카이가 돌아왔다! 글쎄, 그것은 실제로 떠나지 않았습니다. 2018 년 6 개월 동안 방문객들에게 막 폐쇄되어 수많은 토론이 시작되었습니다. 좋은 소식은 관광객들에게 재개되었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변경 사항과 새로운 정책이 있었으므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Boracay 여행 가이드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문을 닫기 전에 섬에 가본 적이 있다면이 가이드는 짧은 새로 고침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보라카이 이해
Boracaytop Boracay 예산 호텔 및 게스트 하우스에 머무는 곳
최고 보라카이 호스텔
훨씬 더 많은 보라카이 리조트를 검색하십시오!

Boracaymanila에 보라카이로가는 방법
칼리 보 공항에서 Caticlan까지
Caticlan에서 보라카이까지

보라카이를 돌아 다니는 방법
Boracayisland 호핑에서해야 할 일
아리엘의 포인트 절벽 다이빙
파라 세일 보라카이
Paraw Sailing
Haqqy Boracay 펍 크롤링
바나나 보트 및 UFO 타기
패들 보딩을 세우십시오

보라카이에서 먹을 곳
샘플 보라카이 여정
자주 묻는 질문은 언제 보라카이를 확인하기 가장 좋은시기입니까?
보라카이는 안전합니까?
보라카이에서 어떤 유형의 전력 플러그 / 소켓이 사용됩니까?
보라카이에서 팁이 맞는 것은 무엇입니까?
보라카이에 ATM이 있습니까?
드론은 보라카이에서 허용됩니까?
보라카이에서는 다른 것들이 허용되지 않습니까?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보라카이 이해

여행자 목적지로서 필리핀에 대한 대화는 보라카이에 대한 언급 없이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결국, 그것은 아시아와 세계에서 다양한 출판물의 다양한 출판물 목록을 토핑하는이 나라의 많은 유명한 해변 매력입니다.

이 큰 관심은 조용한 마을이었던 것을 과도하게 개발 된 여행자 목적지로 변화 시켰습니다.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수업의 리조트가 해안을 따라 싹이 듭니다. 레스토랑과 상점의 차선은 거리와 골목을 따라 버려졌습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개의 공항이 건설되었습니다. 2018 년 폐쇄 전 해에 보라카이는 2 백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등록했습니다.

보라카이의 호소를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섬에 발을 내딛을 때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자연적인 매력 외에도 – 나는 아직 섬의 하얀 모래와 일치 할 수있는 또 다른 목적지를 보지 못했습니다. Boracay는 모든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산 배낭 여행자이든 고급 여행자이든, 젊거나 노인, 솔로 또는 신혼 여행, 친구와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여기에서 사랑에 빠질 무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에 대한 훨씬 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위치 : 보라카이는 필리핀 아 클란 지방 말레이의 지방 자치 단체 내에 있습니다. Mainland Aklan은 Panay Island의 일부입니다.

언어 : Aklanon과 Ati는 모국어입니다. 그러나 지역 주민, 특히 관광 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타갈로그와 영어를 유창하게 말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통화 : 필리핀 페소 (PHP, ₱). PHP100은 약 USD 1.90, EUR 1.69, SGD 2.57 (2019 년 5 월 현재)입니다.

지불 방식 : 주로 현금. 일부 시설은 신용 보고서 카드를 받아들이지 만 현금을 안전하게 가져옵니다.

보라카이에 머무는 곳

보라카이에 머무를 장소를 찾을 때 지리에 익숙해야합니다. 보라카이는 뼈 모양의 섬으로 정치적으로 3 개의 바랑 가이 (마을) (Balabag, Manoc-Manoc 및 Yapak으로 나뉩니다. Manoc-Manoc은 두 부두가있는 최남단 Barangay입니다.

온라인으로 숙박 시설을 확인할 때이 Barangays의 이름을 만나게됩니다. 그러나 관광 목적으로는 바랑 가이가 아니라 해변으로 섬을 나누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보라카이에 가본 적이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미디어 기능이 주요 스트레치 인 White Beach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해변이 하나 뿐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장 길고 많은 인기이지만, 여기서 유일한 모래 스트립은 아닙니다. 섬은 12 개가 넘는 해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숙박 시설을 검색 할 때는 Barangay뿐만 아니라 위치가있는 해변을 고려해야합니다. 여기 보라카이의 해변이 있습니다.

화이트 비치 (White Beach), 가장 바쁜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섬에서 가장 멋진 해변입니다. 이것은 가장 높은 집중의 숙박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긴 해변이며 3 개의 스테이션으로 나뉩니다. 스테이션 1과 2는 Barangay Balabag에 있으며 스테이션 3은 Manoc-Manoc에 있습니다. D ‘Mall, The Grotto 및 많은 인기있는 레스토랑과 같은이 섬의 필수 명소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션 1은 해변의 가장 북쪽 끝에 자리 잡고있어 비교적 조용합니다. 스테이션 2와 3은 많은 상점과 바가있는 곳입니다. 섬의 서해안을 채우는 화이트 비치 (White Beach)는 보라카이의 놀라운 일몰을 볼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Bulabog Beach, 섬의 동쪽을 껴안는 또 다른 긴 스트레칭. 여기의 모래는 괜찮지 않지만 매우 사용 가능하며 많은 KN입니다.수많은 흥미로운 수상 활동을위한 점프 포인트로 소유하십시오.

Diniwid Beach는 White Beach의 역 1 북쪽의 짧은 모래 패치로 송금으로 만 분리되어 있습니다. 고립 된 것처럼 보이지만 해변을 따라 Diniwid를 White Beach와 연결하는 시멘트 트레일이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개의 리조트와 호스텔이 있습니다.

Shangri-La Boracay 및 Flora East와 같은 일부 고급 리조트는 작은 코브를 따라 있습니다.

중요한! 보라카이에 머무르고 싶다면 예약, 출품 없음 .. 공인 호텔과 함께 예약 또는 예약 증명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 인증 된 보라카이 리조트 및 호텔 목록!

다음은 사용자가 순위를 매기는대로 Agoda의 최고 인증 된 Boracay 예산 호텔 및 호스텔입니다.

최고의 보라카이 예산 호텔 및 게스트 하우스

Zuzuni 부티크 호텔. Agoda가 제공하는 이미지.

보라카이 발코니 인. 점검 요금 및 가용성!

Zuzuni 부티크 호텔. 점검 요금 및 가용성!

Bluewaves 비치 하우스. 점검 요금 및 가용성!

햄스 테드 부티크 호텔 보라카이. 점검 요금 및 가용성!

서 보라카이. 점검 요금 및 가용성!

제프리의 호텔. 점검 요금 및 가용성!

최고 보라카이 호스텔

Chillax Flashpackers Boracay. Agoda가 제공하는 이미지.

Chillax Flashpackers Boracay. 점검 요금 및 가용성!

Frendz Hostel Boracay. 점검 요금 및 가용성!

호스텔을 식히십시오. 점검 요금 및 가용성!

보라카이 백패커. 점검 요금 및 가용성!

내 호스텔. 점검 요금 및 가용성!

호스텔 애비뉴. 점검 요금 및 가용성!

훨씬 더 많은 보라카이 리조트를 검색하십시오!

보라카이에가는 방법

업데이트 : 전염병 전 세계에서 보라카이 섬은 Aklan의 두 게이트웨이 인 더 큰 칼리 보 국제 공항과 더 가까운 Caticlan 공항에서 제공되었으며 현재 보라카이 공항이라고 불리는 Caticlan 공항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2020 년 10 월부터 신흥 전염병 (IATF)에 대한 대기업 간 태스크 포스가 권고 한 바와 같이, 각 공항은 여행 목적에 따라 특정 유형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보라카이 공항 또는 Caticlan 공항, 보라카이 바운드 레저 여행자

Kalibo Airport, 해외 필리핀 노동자 (ROFWS), 현지 좌초 개인 (LSIS) 및 거주지 외부의 공인 된 사람 (APORS)을위한 Kalibo Airport

마닐라에서 보라카이

마닐라에서 오는 경우 플라잉은 보라카이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이 섬은 Kalibo와 Caticlan의 두 공항이 제공합니다. 각 공항에는 자체 장단점이 있습니다.

Caticlan 공항 및 Kalibo 공항

칼리 보 공항은 약 2 시간의 여행 시간이 필요하지만 칼리 보의 요금은 훨씬 저렴합니다.

Caticlan 공항은 15-30 분 거리에 있지만 운임은 Kalibo보다 훨씬 비쌉니다.

Kalibo 또는 Caticlan Airport에 있으면 보라카이로가는 길을 만들어야합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칼리 보 공항에서 Caticlan까지

칼리 보로 날고 있다면 1.5 ~ 2 시간 거리에있는 Caticlan Jetty Port로 여행해야합니다. 당신은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직원이 보라카이로 포장 된 전학을 제공하는 직원이 나타납니다. 이들 중 다수는 이미 Caticlan으로의 버스 이송, 보라카이로의 보트 이송 및 기타 수수료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싸다.

우리가 추천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A : 로컬 버스. 세발 자전거를 타고 버스 터미널로 가서 Caticlan을 위해 Ceres 버스를 타십시오. 버스 요금은 P120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칼리 보에서 Caticlan에 도달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Caticlan Jetty Port에서 한 번, 다음 섹션 (Caticlan에서 Boracay)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옵션 B : 여행자 버스/밴. Caticlan Jetty Port로 직접 데려 갈 수있는 “포장되지 않은”밴 또는 버스를 찾으십시오. 요금은 P200이어야합니다. Caticlan Jetty Port에서 한 번, 다음 섹션 (Caticlan에서 Boracay)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옵션 C : 패키지 버스/밴 전송 서비스. 어떤 이유로 든 스스로 전송을하고 싶지 않다면 포장 된 전송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칼리 보 공항에서 Caticlan으로 편안한 이적 외에도 가격은 보트 건널목, 터미널 수수료, 환경 수수료 및 호텔 이적도 포함합니다. 또한 부두 항의에서 혼란스러운 프로세스를 통해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처음으로 보라카이로 여행하고 아이들이나 노인과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합니다. P490 (VAN) 또는 P480 (버스)에 대해서만 KLOOK에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포장 된 버스/밴 이송 서비스를 예약 할 수있는 곳입니다.

✅ 여기 버스 이송 예약!

✅ 밴 서비스를 예약하십시오!

Caticlan에서 보라카이까지

Caticlan 공항으로 곧장 날고 있다면 Caticlan Jetty 항구로 세발 자전거를 타십시오. 운임 : 1 인당 P50 ~ P75 (승객 수에 따라 다름). 부두 항에서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칼리 보 공항에서 오는 경우 밴이나 버스를 타고 Caticlan Jetty 항구로 가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Caticlan Jetty Port에서는 터미널 건물 외부에 설치된 텐트의 등록 구역을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로그 북에 이름을 기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투어 수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보라카이에가는 IST.

확인 영역으로 진행하십시오. 여기에서 숙박 시설 또는 호텔 예약 증명을 제시해야합니다. 섬에서 적어도 하룻밤을 보내는 경우 호텔 예약이 필요합니다.

수수료를 지불하십시오. 결제 창으로 진행하십시오. 덜 비싼 펌프 보트 또는 더 크지 만 비싼 굴 페리를 가져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터미널 수수료 (P100), 환경 수수료 (P75) 및 보트 운임 (선택 : 펌프 보트 P25-30 또는 굴 페리 P100).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하지만 별도의 영수증이 제공됩니다.

포트 빌딩에 들어갑니다. 안전 및 보안 점검을 거쳐야합니다. 승객 대기실로 가서 탑승을 기다리십시오.

탑승 할 시간이되면 보트를 찾아 대기열을 위로 올리십시오. 여행 시간은 10-15 분입니다.

호텔에 세발 자전거를 타십시오. Cagban Port 또는 Tambisaan Port로 이동합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이 지역의 승객을 기다리는 세발 자전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타기 당 P100-P150의 화이트 비치에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그게 다야! 보라카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훨씬 더 자세하고 단계별 가이드를 보려면 : Caticlan Airport에서 Boracay까지 읽으십시오.

그건 그렇고, 위의 가이드에는 세발 자전거 타기가 포함됩니다. 어떤 이유로 든 호텔로가는 훨씬 더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Klook의 포장 된 전송 서비스를 예약하십시오. Caticlan Airport에서 Jetty 항구로 에어컨이 완비 된 밴 이동 외에도 항구 프로세스를 통해 도움이되며 운전 기사는 수하물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가격에는 이미 Van Airport Transfer, Boat Crossing 및 Multi-Cab Hotel Transfer가 포함됩니다.

✅ 여기서 예약 또는 수표 요금!

보라카이를 돌아 다니는 방법

세발 자전거는 섬 주변의 주요 운송 방식입니다. 필리핀이 아닌 독자들에게 세발 자전거 (Trike)는 택시처럼 일합니다. 차이점은 명백한 것 외에는 같은 목적지로가는 다른 승객과 선자를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트라이크는 또한 길을 따라 승객을 데리러 가거나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차량 전체를“특별한”여행으로 전세하지 않는 한, 운전사가 다른 사람을 멈추거나 다른 사람을 데리러 가지 않을 것이며 자신에게 유닛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라카이에는 전동식 (일반)과 전기의 두 가지 유형의 세발 자전거가 있습니다.

세발 자전거는 조절되고 요금에는 고정 요금이 있습니다.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에서 오는 경우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역에 (예 : 스테이션 2에서 스테이션 3) : 1 인당 P10

방송국 바로 외부 지역 (예 : Bulabog Beach) : 1 인당 P20-30

Diniwid Beach : 1 인당 P35

Puka Beach 또는 Yapak 지역 : 1 인당 P40

Cagban 항구 또는 Tambisaan 항구로 : 세발 자전거 당 P120

주요 도로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으로 : 세발 자전거 당 P150-200

특별 여행 : 세발 자전거 당 P100-200

주변 섬에 도착하려면 섬 호핑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 섬 호핑 섹션의 요금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보라카이에서해야 할 일

섬 호핑

화이트 비치보다 보라카이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섬의 들쭉날쭉 한 구석은 모래로 가득 차서 짧지 만 여전히 멋진 해변을 만듭니다. 주변에는 작은 섬이 있습니다.

섬에서는 푸카 비치, 크리스탈 코브 아일랜드, 악어 섬에서 정거장으로“아일랜드 호핑”을 제공하는 선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 인당 P500-600의 비용이 듭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Crystal Cove Island가 현재 폐쇄되었고 실제로 Crocodile Island에서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의사 소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보트 나 스노클링 사이트에서 존경 할 것입니다. 스노클링 사이트와 푸카 해변이 남아 있습니다.

Klook은 또한 다음과 같은 정류장과 함께 섬 호핑 여행을 제공합니다.

푸카 쉘 비치

탬비 사안 해변

산호 정원 (스노클링 사이트)

악어 섬을 볼 수 있지만 멈추지 않습니다. 많은 정거장이 보라카이 섬의 일부이기 때문에“아일랜드 호핑”은 실제로 잘못된 이름입니다. “비치 호핑”과 훨씬 비슷합니다.

그룹 여행에 가입하거나 개인 보트에 헌장 할 수 있습니다. 그룹 여행에 가입하면 보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