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 일반 업데이트 7/10/21 : 크레타 에디션!

Crete에서 안녕하세요! 나는이 섬을 사랑하고있다. 환상적이야.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나는 산토리니에서 일주일을 보냈으며 지난주 크레타에있었습니다. 아테네로 돌아 오기 전에 바로 여기에 3 일이 더 있습니다.

크레타는 믿어지지 않습니다. 십대 였을 때부터 바로 여기를 찾고 싶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진정으로 역사에 들어갔을 때, 나는 미노아 문명에 관한 많은 책을 확인하기 시작했다. 미노아 인들은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이었고, 너무 진보되어 그들은 Sewe를 가졌습니다 …

여기요! 방해해서 죄송하지만 ….

가입자 전용 기사를 우연히 발견 한 것 같습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여기 로그인하십시오.)

이 기사는 전적으로 유목민 Matt Plus 회원을위한 것입니다! NM+는 자신과 같은 방문자에게 블로그 게시물에 혜택을주기 위해 액세스 할 수있는 회원의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마찬가지로 회원은 무료 책, 가이드 북, 블로깅 코스, 이벤트, 이벤트 재생, 월간 경품, 티셔츠, 특별 돈 절약 여행 할인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madic Matt Plus의 일원으로서, 당신은 여행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이점을 얻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좋아하는 심층적 인 여행 자료를 계속 생산하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도, 구독 비용은 점심 비용보다 저렴합니다!

이 기사 (및 100 개 이상의 다른 회원 전용 기사)와 다른 모든 뛰어난 특전에 액세스하려면 유목민 Matt Plus에 가입하고 오늘 여행에서 더 많은 것을 시작하십시오!

더 알아보기

로그인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