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월간 요약 : 2018 년 11 월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이번 달은… 케냐 메이카? 이번 달 전체를 정의하기는 어렵습니다. 저는 케냐에서 처음 10 일을 환상적인 햇빛을 즐기고, 마지막 20 일 동안 쌀쌀하고 습한 우리의 북동쪽에서 낮은 키 삶을 살았습니다.

그것이 최근에 내 인생의 시간이 얼마나되었는지입니다. 나는 뉴욕에서 많은 시간 동안 정상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행을 떠나 다른 사람의 삶에 뛰어 들었습니다. 2012 년만큼 런던에서 가장 저렴한 호스텔에서 밤을 보냈을 때 (트리플 데커 이층 침대의 바닥에서) 다음날 밤에 나는 호텔에서 주최했습니다. Bill Clinton을 주최 한 Faroe Islands.

그다지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까이.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인생이 계속됨에 따라 나는 집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목적지가 방문했습니다

나이로비, 난 냐키, 케냐 마사이 마라

뉴욕, 뉴욕

독서, Beverly 및 Lynn, Massachusetts

하이라이트

케냐로의 환상적인 여행. 나는 훨씬 더 자세하게 들어갈 것이지만, 여행은 나이로비, 케냐 산 지역, 마사이어 마라의 세 가지 목적지로 갔다. 나이로비에서 나는 마천루 위에 서서 기린을 손에서 먹이고 지역 기후 센터로 갔다. 케냐 산에서 나는 적도에서 가장 잘 섰고, 코뿔소를 먹이고, 말을 타고 가서 코끼리가 내 앞에서 교차하는 것을 보았고, 세계에서 마지막 두 개의 북쪽 하얀 코뿔소를 보았습니다.

Safari는 항상 그렇듯이 세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이며 Maasai Mara는 배달했습니다. 이번에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아기 warthogs였습니다! 그들은 너무 작고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행운을 믿을 수 없다 – 나는 내 인생에서 세 번의 사파리 여행을 다녔고 나는 빅 파이브를 세 번 보았다. 그것은 모든 일몰을 더하면 나이를 위해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Kenya Airways의 JFK에서 Nairobi까지의 첫 번째 논스톱 항공편 중 하나를 회사 클래스에서 날아갔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비행이었고 유럽을지나 8 시간을 더 추가하는 대신 직접 비행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중간 선거에서 푸른 물결. 선거의 밤 자체에서는 분명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며칠이 지났고 훨씬 더 많은 선거가 부름을 받았을 때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분명해졌습니다. 민주당은 역사상 가장 큰 중간의 마진으로 집을 이겼습니다. 1 월 3 일에 새로운 의회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집에서 좋은 추수 감사절. 키가 낮고 좋았습니다! 나는 실제로 일주일 내내 집에 갔다.

아름다운 갈라와 알리시아 키 콘서트. 나는 카타르 항공의 갈라 저녁 식사에 참석하여 친구 베스를 데려 왔습니다. 어디서나 빨간 장미가있는 아름답고 재미있는 저녁,“맥의 귀환”을위한 색소폰 연주자 자유, 스테이크와 부라타와 관련된 저녁 식사였습니다. Alicia Keys는 훌륭했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라이브 공연자이며 몇 년 동안 사랑했던 수많은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뉴욕에서 좋은 시간. 나는 처음으로 Neue Galerie에 갔다 – 나는 현재 전시회를 좋아했다. Bao는 East Village의 수프 만두를위한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돌아 왔을 때, 나는 브라이언트 파크 (Bryant Park)와 유니온 스퀘어 (Union Square)와 같이 도시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목적지를 확인해 왔습니다.

도전

이번 달 West 92nd St.의 Equinox 내 체육관에서 화재와 폭발이있었습니다. 고맙게도 아무도 다 치지 않았지만 체육관은 잠시 동안 문을 닫을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지금까지 나는“우리는 열려 있습니다!”“우리는 닫혔습니다!”“우리는 다시 열려 있습니다!”라는 끊임없는 이메일을 받고 있습니다. 내 일반 Zumba 수업에.

좋은 소식은 이제 뉴욕의 모든 춘분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67 번째 스포츠 클럽과 콜럼버스에서 당분간 훈련하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공동 작업 공간으로도 두 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사랑하는 모자를 잃었다. 예, 나는 나이로비에있는 공항의 안전 및 보안 라인에 사파리 모자를 남겼습니다 (도착한 후 안전과 보안을 거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 시간 후에도 직원들이 모두 바뀌 었다고 주장했으며 아무도 아무도 몰랐습니다. 그것은. 중고 디자이너 아이템이었고 어디에서나 동등한 것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특히 슬프다.

보스턴으로 놓친 여행. 매사추세츠 주에 집에 갈 때마다, 나는 가족과 친구 의무에 압도 당하고 결국 교외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나는 하루 동안 보스턴에 가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내 오래된 유령을 탐험하는 데 너무 기뻤습니다. 오, 글쎄요. 항상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6 개월의 겨울철이 시작되었습니다. 6 개월? 진짜? 글쎄, 내가 올해 4 월 말까지 6 개월이라는 큰 겨울 시즌 코트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는 첫 번째 강설량을 가졌습니다 – 6 인치! – 그리고 전체 지역이 중단됩니다. 내 친구들 중 일부는 그날 4 시간 출퇴근을했습니다.

나는 전부입니다nullnull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