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ian Experience Road Trip : Edmonton과 Alberta, Jasper National Park

이번 주 게스트 출판은 Carmel L. Mooney에서 제공합니다. Carmel과 그녀의 가정은 북미 주변에서 일년에 수많은 마일을 운전합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앨버타 도로 여행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이 사랑스러운 앨버타 지방으로의 가정용 도주의 이상적인 출발점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캐나다의 Celebration City는 번창하는 예술과 함께 전 세계의 가정으로가는 축하 행사와 함께 일년 내내 가정을 환영합니다. 절충주의 상점뿐만 아니라 이웃, 박물관, 공원뿐만 아니라 북쪽 서스 캐처 원 강, 웨스트 에드먼턴 몰과 같은 유명한 랜드 마크뿐만 아니라 북미에서 가장 중요한 실내 워터 파크,이 다양한 문화뿐만 아니라 문화 허브는 2007 년 캐나다의 문화 자금으로 지명되었습니다.

포트 에드먼턴 파크 (Fort Edmonton Park)는 의상을 입은 의사에 의해 다양한 기간이 묘사되는 우리가 선호하는 역사적 및 재미있는 경험 영역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공원의 다른 부분과 함께 환상적인 기차 여행과 놀이기구가있는 즐거움과 카니발 명소가 우리의 재미에 추가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은 카니발에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참신함!

에드먼턴의 예술뿐만 아니라 문화에 클랜을 몰입 한 후, 우리는 캐나다의 크라운 보석 중 하나 인 Jasper National Park에 주간을 위해 철도 시스템을 통해 주간에 뛰어 들었습니다. 화려한 철도 경험은 단 몇 시간 밖에 걸리지 만 가정이 어디서나 경험할 수있는 가장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가장 숨막히는 몇 가지 것입니다. 우리가 캐나다의 록키 산맥을 덮은 장엄한 눈을 들었을 때 여행의 2 초마다 맛이났습니다. 이 열차는 유리 돔형 자동차에서 웅장 함을 기쁘게하기위한 훌륭한 유리한 지점을 제공합니다.

재스퍼는 거대한 공원의 평화로운 작은 마을로, 노력없이 보이는 역사적인 정착지는 보존뿐만 아니라 개발, 생태뿐만 아니라 경제학 사이의 복잡한 균형을 맞 춥니 다. 탁월한 매력뿐만 아니라 경험을위한이 관문은 엘크, 사슴, 곰, 우리와 마찬가지로 독수리와 통신 할 수있는 세계 문화 유산의 일부입니다.

Jasper는 거친 광야와 결혼 한 세계적 수준의 고급 고급 고급 고급 수백만 개의 별이 든 담요 하늘의 쉬운 매력과 짝을 이루는 훌륭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엄마로서, 나는 안락함과 혼합 된 야외 활동을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Evil Dave ‘s Downtown에서 저녁 식사를 즐겼으며 현지에서 소유하고 시원하고 여유로운 레스토랑이 아름다움과 편안한 음식을 공유하는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가족 친화적이며 동시에 스타일리쉬 한이 식당은 모든 사람에게 독특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우리는 Snow Peaked Mountains로 둘러싸인 Tonquin Inn에 머물 렀으며 Jasper의 중심부에서 가장 잘 발견되었으며 기차역에 실용적이며 하이킹 트레일, 래프팅, 쇼핑 및 식사에 간단하게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아늑하고 편안하며 소박한 소박한 것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스파를 사용하면 여행 가족의 최고 선택이어야합니다. 그래도 두드러지기 때문에 체크인 및 체크 아웃을 위해 줄을 서기 위해 약간의 추가 시간을 계획하십시오.

재스퍼 보는 가장 큰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Athabasca 강 아래의 플로트 립이었습니다. 우리는 Jasper Raft 투어를 시도한 것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이 작전은 매우 체계적이고 안전했으며 우리의 가이드는 유능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풍경은 아름답고 아름답고 거의 반 많은 나라에서 온 우리 그룹의 모든 젊은이들과 나이가 들었습니다.

아침 내내 래프팅을 한 후, 우리는 Tekarra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저녁 식사를위한 식욕을 맡았습니다. 스타와 현지인 모두가 선호합니다. 맛있는 풍성한 앙트레가있는 따뜻하고 소박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강의 멋진 전망과 광야는이 모든 경험이 뛰어났습니다.

우리의 재스퍼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를 가져 와서 재스퍼 국립 공원의 사이드카 여행이었습니다. Jasper Motorcycle Trips는 Total Riding Gear와 함께 우리에게 복장했으며 경험은 실제로 여행의 흥분이었습니다. 내 트윈은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있었지만 B.K. (어린이들 앞에서), 나는 지금 그것으로부터 멀어지고, 나는 젊은이들이 상당히 관리되는 환경에서 이것을 시도 할 수 있도록 위험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국립 공원에서는 속도가 낮았고 웹 신호등이 낮았으며 풍경은 놀랍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Jasper Tramway를 가져 갔으며 지역 야생 동물을 감시하는 것 외에도 정상의 전망을 철저히 기뻐했습니다. 하이킹 트랙이 많으므로 다른 전망을 기쁘게하기 위해 몇 시간을 계획하십시오. 되돌아 보면, 우리는 하이킹에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했습니다.

놀라운 재스퍼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보낸 후, 우리는 에드먼턴으로 돌아와서 훨씬 더 많은 축하 행사를하고 많은 M을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null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