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할 일 21 가지 : 세계 어디에도 필수 경험 목록

이 홍콩보다 서쪽에 더 나은 감각을 느끼게됩니다. 사람들은 우뚝 솟은 현대 초고층 빌딩에서 일하러 가고 수많은 주민들이 이상적인 영어를 구사합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붉은 랜턴의 빛 아래 고전적인 광동식 음식을 차는 현지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전 영국 식민지와 현재 SAR (특별 행정 지역)은 복잡한 역사를 가진 매혹적인 도시입니다. 또한 방문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많은 여행 목적지이기도합니다.

홍콩에는 빅토리아 하버 주변의 순항, 하이킹, 그림 같은 해변, 딤섬의 축제 등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중국에 살았을 때, 나는 항상 홍콩으로 의무적 인 비자 운영을 고대했습니다. 많은 다른 옵션으로 확인하는 것은 재미있는 도시입니다. 홍콩으로의 여행을 계획 할 준비가 되었다면, 가장 좋은 일들 중 일부와 4 개의 아시아 호랑이 중 하나로 알려진이 번잡 한 대도시에서 확인할 장소를 읽으십시오.

참고 : 홍콩은 중국의 특별 행정 지역이자 자율적 인 영역이지만 중복성을 위해이 포스트에서는 홍콩을“도시”라고합니다.

1. 별의 길을 걷습니다

홍콩에서해야 할 가장 큰 일 중 하나는 별의 길을 따라 산책하는 것입니다. 할리우드 명성에 대한 홍콩의 답변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이 놀라운 산책로는 도시에 대한 이상적인 소개를합니다.

그 과정에서 홍콩의 영화 산업의 스타들을 기리는 핸드 인쇄, 플라크 및 조각상을 발견하게됩니다. Bruce Lee와 Jackie Chan과 같은 친숙한 이름과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놀라운 사진 작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카메라를 가져 오십시오!

모든 별 외에도 여기에서 항구와 홍콩 섬의 놀라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별의 길은 도시의 구동 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대중 교통 수단에 의해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지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스타 페리를 타십시오

지금까지 홍콩 섬과 구동을 여행하는 가장 아름다운 아름다운 방법은 스타 페리를 타는 것입니다. 지하로 가로 질러 건너 뛰고 대신 페리의 전망에서 바람과 기쁨을 느끼십시오.

Star Ferry는 19 세기 후반에 운영되어 왔으며 홍콩에서 가장 인기있는 교통 수단 중 하나입니다.

평균적으로 약 70,000 명이 매일 페리를 타십시오! 홍콩 섬의 Central 또는 Wan Chai 사이에서 Kowloon의 Tsim Tsa Shui까지 운행되며 도시에서 가장 그림 같은 방법입니다.

스타 페리를 복용하는 것은 전망뿐만 아니라 가치에도 훌륭합니다. 주말에 상단 데크 좌석 인 가장 비싼 티켓조차도 약 $ 0.50 정도입니다. 시간과 요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광동 요리에 대한 잔치

홍콩에서해야 할 일이 확실하지 않다면 현지 레스토랑이나 노점상을 찾아 광동 요리를 맛보십시오. 그것은 중국의 4 가지 훌륭한 요리 전통 중 하나로 여겨지며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중국 음식 스타일 일 것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광동 요리의 별은 딤섬입니다. 이름은 “마음을 터치”로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딤섬의 좋은 식사가하는 일입니다!

딤섬은 본질적으로 모든 종류의 다른 충전재와 함께 제공되는 광범위한 다양한 만두와 찐 빵입니다. 웨이터는 식당 주변의 맛있는 모셀로 가득 찬 카트를 밀고, 당신은 당신이 좋아 보인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래도 DIM 합보다 HK로 먹을 것이 훨씬 많습니다.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돼지 고기, 술에 취한 새우, 고전적인“Old Fire Soup”을 사용해보십시오. 광동 요리에 대한 축제는 확실히 홍콩에서 가장 맛있는 일 중 하나입니다!

내부자 팁 :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Michelin 스타 레스토랑 중 하나 인 Tim Ho Wan을 확인하십시오. 약 $ 3.50의 요리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4. 피크로 향하십시오

홍콩에서 체크 아웃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는 빅토리아 피크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The Peak”라고 불리는이 552 미터 높이의 언덕은 홍콩의 최고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홍콩의 조감도를 기뻐하기 위해 정상에 도달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언덕 위로 가파른 여행을하는 탁월한 철도 인 Top Tram을 타는 것입니다. 매주 오전 7 시부 터 자정까지 운영됩니다. 여기에서 트램의 하단 말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버스 또는 택시를 통해 상단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도전에 직면해도 하이킹 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정상에 있으면 360도 전망대와 쇼핑몰을 포함하여 볼 수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위해영업 시간, 티켓 옵션 등에 대한 정보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5. Go Museum Hopping

비가 올 때 홍콩에서 무엇을 해야할지 궁금하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도시에는 여러 뛰어난 박물관이 있습니다. 약간의 박물관 호핑을하는 것은 날씨에 관계없이 홍콩에서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최고는 홍콩 역사 박물관 일 것입니다. 홍콩의 매혹적인 역사를 자세히 설명하는 유익한 전시회로 가득합니다. 박물관은 월요일과 수요일-금요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영업하며 주말에 한 시간 후에 영업합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지도에서 박물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홍콩 과학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실습 박물관은 로봇 공학 및 가상 현실과 같은 주제를 다루며 방문하기에 많은 재미입니다. 티켓은 약 $ 2.50의 비용이 들거나 무료 일 때 수요일에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오전 10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주말에는 9 시까 지 영업하지만 목요일에는 문을 닫습니다.

6. 10,000 Buddhas Monastery를 확인하십시오

도심에서 빠른 탈출을 찾고 있다면, 훌륭한 옵션이 새로운 영토로 향하여 10,000 Buddhas Monastery를 확인합니다. 400 개 이상의 계단이 가파른 계단이 가파르지만, 9 층짜리 탑 으로이 멋진 사원에 도착하면 보상을받습니다.

그 과정에서 실물 크기의 부처 동상을 지나가게됩니다. 각각은 독특하고 실제로 총 13,000 명에 더 가깝습니다! 마침내 정상에 도착하면 성전을 둘러싸고있는 산의 탁 트인 전망도 취급됩니다.

수도원에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하철을 Sha Tin Station으로 가져가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길의 시작 부분까지 걸어서 짧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편안한 신발을 신고 하이킹을 위해 물을 가져와야합니다. 지도에서 수도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7. Lantau 섬으로의 당일 여행

홍콩 섬과 구속력을 바쁘게 유지하기 위해 볼거리와 할 일이 많지만 Lantau Island 로의 당일 치기 여행에 확실히 적합해야 할 것입니다. 홍콩에서 체크 아웃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와 놀라운 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선, Lantau는 홍콩 디즈니 랜드의 본거지입니다. 가장 좋습니다 –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곳은 홍콩에서 가장 좋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30 분부터 오후 8시 30 분까지 개장하며, 티켓은 성인의 경우 약 78 달러, 3-11 세 어린이의 경우 $ 58입니다.

Lantau Island에서 Mickey Mouse와 매달리는 것보다보고 할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여기서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Tian Tan Mover Buddha를 확인하기 위해 섬을 가로 질러 케이블 텔레비전 자동차를 가져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당신은 지혜 경로를 따라 고요한 산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타이 오 낚시 마을로 가서 맛있는 해산물을 먹거나 푸이 오 해변에서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 Lantau는 실제로 상당히 크고 다양한 명소가 펼쳐져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여기에서 밤낮으로 머무르는 것을 고려하여 모든 것을보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8. 청킹 맨션에서 길을 잃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홍콩에서 체크 아웃하기에 가장 흥미로운 장소 중 하나는 청킹 맨션입니다. 이곳은 매력적인 곳이 아니기 때문에 이름이 속임수를 쓰지 마십시오. 오히려 전자 공급 업체, 소수 민족 식당, 돈 체인저, 지역 아파트 및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로 가득 찬 실질적인 건물입니다.

미로 같은 청킹 저택을 돌아 다니는 것은 전 세계를 빠르게 여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방글라데시에서 나이지리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이민자와 망명 신청자들이 살고 일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Chungking 저택의 작은 비좁은 식당에서 내 인생에서 최고의 카레를 먹었습니다.

홍콩의 백패커 통과 의식은 악명 높은 청킹 저택에 머물러 있습니다. 여기에 머무르면 옷장의 크기 일 수 있지만 적어도 저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머무르기로 결정하지 않더라도 홍콩에서 할 일 목록에 저택 주변의 여행을 추가하십시오.

9. 조명의 교향곡을 참조하십시오

밤에 홍콩에서 술을 마시지 않는 일이 궁금하십니까? 당신이 나와 같고 음악과 Lazer 조명의 조합을 좋아한다면 HK로 여행하는 동안 조명의 교향곡을 확인하십시오. 매일 오후 8시에 빅토리아 하버는 음악과 가끔 불꽃 놀이와 함께 네온 조명의 바다에서 조명됩니다. 홍콩에서 볼 수있는 가장 멋진 것들 중 하나입니다.

조명의 교향곡을 잡으려면 별의 길로 향하고 좋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쇼는 14 분 동안 만 지속되므로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조금 일찍 거기로 내려 가야합니다. 이제 구남체쪽에 참여하는 건물이 꽤 많으므로 홍콩 섬에서 오버를 볼 수도 있습니다.

육지에서 쇼를 보는 것은 완벽하지만 물에서 훨씬 더 좋습니다. 쇼 중에 항구 주변에서 크루즈를 달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오픈 바가 포함 된 것을 얻었습니다. 당신은 발전 중 여행에 가입하거나 일찍 쇼핑을하기 위해 그곳으로 가십시오.

10. 현지 공원에서 놀아요

도시를 돌아 다니면서 일부 사람들이 왜 “홍콩 크레타”라고 부르는지 신속하게 알 수 있습니다. 홍콩에는 고층 빌딩, 쇼핑몰 및 끊임없는 건축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모든 것을 피할 수있는 공원에서 멀지 않습니다.

사실, 홍콩의 약 70%가 실제로 시골로 분류됩니다. 구속력에서 나와 새로운 영토로 알려진 지역으로 올라가면 훌륭한 당일 치기 여행을위한 몇 가지 실질적인 컨트리 파크가 있습니다.

바쁜 도심에서도 현지 공원을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홍콩 공원과 구동 공원은 모두 번잡함에서 몇 시간 동안 풀어주는 시간을 보내기위한 뛰어난 선택입니다. 홍콩에서해야 할 일이 확실하지 않다면 다음 이동을 계획 할 때 지역 공원을 찾아 잠시 동안 차가워 지십시오.

참고 : 홍콩에서 디지털 유목민이되는 것이 어떤지 알고 싶습니까? 이 놀랍고 유익한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11. 에스컬레이터를 타십시오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것은 홍콩에서 할 일이 가장 좋은 일 목록에있는 이상한 아이템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내 말을들을 수 있습니다. HK는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긴 야외 에스컬레이터 시스템의 본거지이며 중심에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아침 출퇴근 시간에 그리고 하루의 나머지 시간에 내려갑니다. 그것들을 복용하는 것은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동네를 탐험하면서 피곤한 발을 휴식을 취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모든 현지인들이 이미 일하는 경우 오전 9 시까 지 기다리십시오.

그 과정에서 흥미로운 것을 볼 때마다 에스컬레이터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수많은 훌륭한 상점, 카페, 레스토랑 및 바가 있으므로 반나절을 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12. 정크 보트에서 크루즈

지금까지 홍콩에서 가장 멋진 일 중 하나는 동료들과 정크 보트를 순항하는 것입니다. 이 현대적인 도시의 경치를 취하면서 밝은 붉은 항해 로이 기존의 보트를 타는 것은 HK에 갈 때야합니다.

홍콩에는 정크 보트를 타는 데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일부는 빅토리아 하버 주변을 크루즈하는 반면, 다른 일부에는 해변과 외곽 섬에 대한 체크 아웃이 포함됩니다. 일부는 열린 바와 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큰 그룹이없고 전체 보트를 빌릴 수없는 경우 듀크 링이나 아쿠아 폐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두 보트 모두 조명 교향곡을 취하는 이브닝 크루즈를 포함하여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모든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13. 야시장을 탐험하십시오

나는 당신에 대해 잘 모르지만 좋은 야간 시장을 좋아합니다. 나는 특히 아시아의 나이트 마켓을 좋아하고 홍콩에는 그 중 여러 곳이 있습니다. 이 번화 한 시장의 광경, 냄새, 소리 및 취향을 취하는 데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아마도 최선의 선택은 Temple Street 야간 시장 일 것입니다. 이 번잡 한 시장은 Jade, Antiques, Tea, Electronics 등 거의 모든 것을 판매하는 공급 업체로 가득합니다. 여기에서 흥정이 예상되므로 좋은 가격을 계산하십시오.

모든 쇼핑 외에도 이것은 놀라운 식사 장소입니다. 다양한 스낵과 클래식 광동 요리를 판매하는 수많은 포장 마차에서 선택하십시오. 7-11에서 길거리 맥주를 마시면 g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