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의 가구를위한 상위 10 명

은 LA가 세계에서 가장 어린이 친화적 인 도시라고 믿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스타일 파크와 젊은이들보다 유명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유명인들에 대한 명성이 더 많습니다. 나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휴가에 비트를 행복하게하는 재미있는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로스 앤젤레스의 멋진 휴가 임대료를 지불하거나 예산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젊은이들을 점령하기 위해이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LA까지 젊은이들과 함께 여행하기위한 팁 :

해야 할 일을 살펴보기 전에 몇 가지 팁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에 따르면 가장 저렴한 숙소를 예약하거나 불편한 비행을하기 위해 불편한 비행을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좀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을뿐만 아니라 조금 추가로 보내십시오.

젊은이들을 염두에 두어 항상 명심하십시오.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식당에 앉아 몇 시간을 보내고 싶을 수도 있지만, 젊은이들은 모래에서 놀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더 짧은 관심 범위를 가지고 있으므로 그들의 필요에 맞게 당신의 이익을 위태롭게합니다.

LA의 가구를위한 상위 10 위를 살펴 보겠습니다.

1# Universal Studios로 이동 :

Universal Studios는이 도시에서 성인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스타일의 공원이 있으며 젊은이들은 오늘 해리포터가 될 가능성을 좋아할 것입니다.

2# 젊은이들을 디즈니 랜드로 데려가 :

LA에 디즈니 랜드가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플로리다에서 사촌만큼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여전히 가족과 함께 훌륭한 하루를 보냅니다. 젊은이들은 선호하는 캐릭터 중 일부를 만족시키고 스타일 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Zimmer Children ‘s Museum 참조 :

Zimmer ‘s는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놀 수있는 젊은 젊은이들을위한 대화식 박물관입니다. 여기에는 악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건물 섹션에서 혁신적인 측면을 활용합니다. 박물관은 8 세 미만의 젊은이들에게 적합합니다.

4# 중세 시대 :

중세 시대와 같은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 당신은 저녁을 성에서 저녁 식사를하고 사람들이 칼 싸움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재미는 모든 연령대와 모든 사람이 경험을 즐길 것입니다.

5# 자연사 박물관 :

나이가 많은 아이가 있다면 자연사 박물관에서 영향을 미칩니다. 수백만 가지의 표본이 있으며 전시회의 일부로 미라뿐만 아니라 공룡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몇 시간을 보내고 발견 활동을 결합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 해변에 가다:

LA에는 국내 가족뿐만 아니라 지역 가족을위한 자석 인 여러 해변이 있습니다. 산타 모니카에 가서 오후를 일광욕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비트는 모래에서 놀거나 바다에서 수영 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서핑 수업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변이 1 ~ 2 시간 동안 점령하는 동안 해변을 감싸는 식당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7# 헌팅턴 도서관 및 정원 :

도서관뿐만 아니라 정원은 나이든 아이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당신은 땅을 돌아 다니며 멋진 건축의 평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아트 갤러리가 있습니다.

8# 스카이 지역 오픈 데크 :

Sky Area Open 데크는 미국 은행 타워의 꼭대기에 있으며 도시의 훌륭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공중에서 1000 피트뿐만 아니라 거리에서 산을 볼 수 있으며 카탈리나 섬과 다저 스타디움도 볼 수 있습니다. 내 젊은이들은 정상에서의 시야를 좋아했으며 공중에서 너무 높이 느껴졌습니다.

잊을 수없는 경험을 제공하려면 스카이 슬라이드를 포함시키기 위해 티켓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리 슬라이드로, 건물 밖에서 70 ~ 69 층에서 가져 오는 유리 슬라이드입니다. 무섭지 만 아이들에게 큰 흥분.

9# Madame Tussauds 할리우드 :

할리우드의 왁스 박물관에는 여성 가가 (Woman Gaga)와 같은 현대 가수에서 랜스 암스트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물이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가정을 가져 가고 음악가뿐만 아니라 선호하는 배우들을 돌아 다니는 몇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발견 된 경험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10# 캘리포니아 과학 센터 및 IMAX 극장 :

과학 센터는 오후를 보내는 하나의 두드러진 방법이며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지역 셔틀에서 젊은이 전시회를 보여 주거나 IMAX 영화 경험을 위해 조금 더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생물학, 로봇 및 다양한 대화식 디스플레이에 대한 여러 화면이 있습니다.

관련된

하이킹과 같은 어린이를위한 하이킹 여행을 즐겁게하기위한 10 가지 팁뿐만 아니라 젊은이들도 좋아하기를 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이킹은 자연과 연결하고 토지에 의존하며 가계 채권을 개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젊은이들이 그것을 어떻게 좋아할 것인지 정확히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이 10 가지 팁은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7 년 8 월 8 일 “캠핑”

시카고 사우스 랜드의 가족 휴가는 시카고 사우스 랜드에서 주말을 보내도록 초청되었습니다. 시카고 사우스 랜드 (Chicago Southland)는 도시 한도 바로 바깥으로 62 개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리를 펴고 먹을 수있는 새로운 선호 위치가 있습니다. 시카고 사우스 랜드는 수많은 Metra Public Transit Lines와 함께 놀라운 지역입니다.
2011 년 8 월 3 일 “일리노이”

5 가구 친화적 인 것들이 프라하 온에서 공연 할 우수한 장소에서 공연 할 수있는 많은 가정용 (예산 계획 친화적 인) 명소는 프라하 인 프라하 (Prague)이며 체코의 자금을 제공합니다. 이 비 전통적인 도시는 훌륭한 시간을 보내면서 당신의 가정을 놀라게하고 바쁜 시간을 유지해야합니다. 프라하 공항에서 여행…
2017 년 7 월 16 일 “유럽”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