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밍엄 크리스마스 마켓에서의 하루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나는 최근까지 버밍엄 크리스마스 마켓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으며 곧 영국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시장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갈 이유가 충분했습니다!

영국의 웨스트 미들랜드 지역에있는 버밍엄은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모든 곳에서 쉬운 열차 연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체스터에서,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정거장이있는 경로에서 2 시간이 걸렸습니다. (주차가 비싸고 찾기가 어렵 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시도하십시오.)

11 월 말부터 12 월 23 일까지 버밍엄 시내는 변형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독일 수공예품부터 맛있는 크리스마스 음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크리스마스 포장 마차가 가득합니다.

이 마구간을 방황하고 아름다운 수공예품을 바라 보는 것은 크리스마스 정신에 들어가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기대하지 않은 것은 너무 추울 것이라는 것입니다! 온도는 4도 (37F)로 유지되었지만 상당히 바람이 불었습니다. 버밍엄은 거대한 육상 미사의 중심에있는 체스터와 같은 해안에 가까운 지역보다 훨씬 차가워집니다.

운 좋게도 독일의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Gluwein (German Hot Mulled Wine)이 있습니다.

버밍엄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많은 종류의 글루 와인이있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뜨거운 사이다와 많은 무 알코올 음료가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루 와인은 그렇게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발가락이 잠시 동안 해동하도록하기 위해 필수품에서 실내에서 많은 여행을해야했습니다. 고맙게도 버밍엄에는 많은 상점과 Bullring Shopping Center, 거대한 쇼핑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말 연시 쇼핑을 싫어하는만큼 해외에서 본 가장 미국 쇼핑몰이라는 점에 감사 할 수있었습니다. Hot Krispy Kremes (Dave를 처음으로 시도하게 만들었습니다!)와 함께 완성했습니다.

공예품은 버밍엄 크리스마스 시장에 큰 추첨 일지 모르지만, 나에게는 음식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Lebkuchen처럼 – 또는 독일 진저 브레드!

그리고 사탕.

(사탕 가방이 얼마나 예쁘다?)

그러나 가장 눈에 띄게, 지구상에는 가장 남성적인 그릴이있었습니다.

나는 큰 화재 위로 회전하는 고기로 덮인 그릴을 조종한다는 생각에 눈이 흥분하지 않는 남자를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버밍엄은 밤에 가장 아름답게 보였고, 모든 크리스마스 마구간이 밝아졌습니다.

버밍엄에서의 우리의 날은 정말 멋진 당일 치기 여행과 웨스트 미들랜드에 대한 멋진 소개를했습니다. 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하여 시장과 글루 와인과 소시지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