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에서 관계를 유지하는 관계를 유지합니다

업데이트 : 07/22/19 | 2019 년 7 월 22 일

이것은 Couples Travel 팁에 중점을 둔 여행 블로그 인 Positive World Travel에서 블로그를 사용했던 Ant의 게스트 게시물입니다. 그들의 블로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부부로서 세상을 여행 할 때, 당신의 관계“스파크”가 밝기를 잃을 때가 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전 세계를 경주하는 동안 관계가 길가에 떨어지거나 틀에 박힌 관계가 쉽습니다.

나는 경험에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관계는 지루하고 평범 해졌지만, 우리는 불꽃을 계속해서 계속 발화시키는 많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방문하는 나라만큼 신선하고 흥미 진진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Elise가 6 가지 방법입니다. 우리가 세상을 여행하는 동안 우리의 관계를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 데이트 밤을 정리하십시오

소리가 들리면 실제 “날짜”를 나가는 것은 당신의 관계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단조로운 관광, 저비용 식사를하거나, 음식을 하루 종일 요리 할 수 ​​있으므로 특별한 밤을위한 시간을내는 것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엘리스와 나는 2 주마다 데이트 밤을 계획한다. 우리는 약간의 추가 돈을 쓰고, 멋진 식당에 가서, 최선을 다해 차려 입습니다. 우리는 그날 밤 우리 웹 사이트 나 그날 우리가 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오히려 서로 이야기하고, 꿈의 모자를 쓰고,“What If”게임을하는 것을 보냅니다.

Elise는 우리의 최종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록 그것이 나를 미치게 할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꽃꽂이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 할 수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데이트 밤은 그녀에 대해 공유하고 대화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우리의 의미 – 꿈의 결혼식.

데이트 밤은 여행 경험 밖에서 서로 듣고 다시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자발적으로하십시오

부부로 여행하는 것은 여러분 각자에게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이 팁은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Elise는 우리의 여행이 다소 계획되는 것을 좋아하고, 나는 물건을 섞어서 자발적으로 섞어 자발적으로, 그녀는 내가 다음에 계획 한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녀의 생각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도시에 여분의 시간이 있다면, 하루를 향해 나가서 변덕스럽게 행동하십시오. 전에 고려하지 않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함께 마사지를 예약하는 것과 같은 낭만적 인 활동을 시도하십시오. 또는 영화를 보거나 볼링하는 등 여행 할 때 더 재미 있고 비 전통적인 것을 시도하십시오.

여행은 항상 관광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집으로 돌아온“정상적인”활동을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3. 축하 행사를 포용하십시오

여행 중에도 생일과 기념일을 축하하는 것은 모든 관계에 중요합니다. 당신이 약간의 추가 노력을 기울이고 창의력을 발휘한다는 사실은 항상 파트너를 행복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아무데도 중간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캠핑을했을 때, 그것은 엘리스의 생일이었고 우리는 멋진 식당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생일 아침에, 나는 일찍 일어 났고, 23 개의 풍선을 날려 버린 다음 텐트 전체에 부드럽게 배치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깨어나서 노래를 부르는 생일 촛불과 전날 코너 상점에서 찾은 마른 케이크 조각으로 깨어났다. 그녀는 우리가 캠핑을했지만 생일을 조금 특별하게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버려진 해변에서 보냈고, 엘리스는 그것이 그녀의 최고의 생일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4. 놀라움을 계획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한정된 예산으로 여행하고 있지만, 놀랍게도 항상 더 나은 절반을 자극 할 것입니다. Elise는 내가 다크 초콜릿의 빨판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녀가 심부름을 겪고 집에 도착했을 때 양손 뒤에있는 침대에서 점프 할 때 항상 흥분됩니다. 나는 그녀가 나가는 동안 그녀가 나를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관계에 기쁨을 가져옵니다.

여기저기서 약간의 손길로 서로를 놀라게하십시오. 작은 제스처조차도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5.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십시오

여러분 중 하나 또는 둘 다에 대한 두려움이있는 활동을하면 함께 모여 유대를 맺을 수 있습니다. 두려움을 공유하고 극복하면 스파크와 두 사람 모두에게 성취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엘리스는 키가 약간 두려워하며 지난 18 개월 동안이 두려움에 직면하게 자주 밀어 붙였습니다. 그녀는 비행기와 절벽에서 빠르게 흐르는 강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그녀 가이 두려움에 직면 할 때마다 나는 그녀를 너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그녀에 대한 나의 사랑이 깊어집니다.

파트너를 지원하고 그들에게 두려움에 직면하거나 함께 극복하는 데 필요한 격려를주는 것은 두 사람 사이에 공유되는 즉각적인 유대 순간이며 당신의 관계를 강화시킵니다.

6. 친밀감을 얻으십시오

섹스는 모든 관계의 중요한 부분이며, 아무 것도 없을 때 더 많은 싸움을해야한다는 점에 주목해야합니다. 더러운 환경을 여행하고 공유 숙소에 머무르는 것은 성적 관계의 댐퍼가 될 수 있습니다. 기차가있을 때 장난 시간을 찾기운동 할 둔한, 길고 땀이 나는 버스 타기를 타거나, 귀찮은 선전과 싸우는 하루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섹스를하는 것이 매우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에 때때로 약간의 돈을 쓰고 개인 실에 머무르는 것이 혼자 시간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lise와 나는 우리가 친밀한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때때로 이것을합니다. 추가 시간과 돈의 가치가 있습니다. 날 믿어.

***
몇 년과 몇 년 동안 함께 있었던 부부조차도 스파크가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번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팁은 부부로서 당신에게 맞는 것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Elise와 나는 항상 장기 여행과 수반되는 모든 시간뿐만 아니라 도로에서 관계를 유지하고 불꽃을 생생하게 유지하기위한 모든 시간을 갖도록합니다.

Ant는 Positive World Travel에서 블로그를 사용했던 다이내믹 듀오의 절반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블로그를하지는 않지만 부부의 장기 여행이 어떤지에 대한 그들의 경험과 생각에 대해 썼습니다.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