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이슬라 무제르 (Isla Mujeres)에서 할 일 20 가지 재미있는 일

이 작고 졸린 장소는 멕시코의 칸쿤 해안에 위치한 Isla Mujeres에는 다양한 일이 있습니다. 스페인어로 번역 된 Isla Mujeres는 다산과 행복의 여신 인 마야의 여신 Ixchel의 이름을 딴“여성의 섬”을 나타냅니다.

멕시코에는 체크 아웃 할 특별한 장소가 많이 있지만 Isla Mujeres를 목록에 추가해야합니다!

칸쿤 (Cancun)에서 20 분 거리의 페리를 타면 따뜻한 청록색 물, 흔들리는 야자수 및 흰색 매끄러운 모래 해변의 섬 낙원으로 당신을 털어 낼 것입니다.

Isla Mujeres는 당일 치기 여행에 가장 적합하지만 파티 장면과 칸쿤에서해야 할 모든 미친 일을 피하려면 더 오래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차기 섬 휴식 시간에 즐거움을 얻을 곳입니다.

참고 :이 게시물은 2022 년 3 월 Isla Mujeres의 현재 요금, 관광 명소 및해야 할 일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즐기다!

목차
Isla Mujeres로 가기
1. 깨끗한 Playa Norte Beach에서 떼
2. Punta Sur를 확인하십시오
3. 골프 카트 (Isla Mujeres에서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입니다!)
4. 요가 수업에 가입하십시오
5. Centro 주위를 걸어 가서 바다 벽 벽화를 감상하십시오.
6. Isla Contoy로의 당일 여행
7. Musa (Isla Mujeres의 수중 박물관)
8. 낚시하러 가십시오
9. 고래 상어와 함께 수영
10. LA Tortuga Granja (Turtle Farm)를 확인하십시오.
11. 스쿠버 다이빙 중에 수중에 가십시오
12. Joysxee Floating Bottle Island
13. Isla Mujeres의 스노클링
14. 자원 봉사 개를 걷는 개
15. Mercado Municipal
16. Zocalo를 경험하십시오
17. 쇼핑을 계속하십시오
18. 뗏목의 일몰 크루즈
19.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
20. 타코와 마가리타 투어
Isla Mujeres에서해야 할 모든 일에 즐거움을 줄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 게시물에서는 Isla Mujeres에서 가장 좋은 20 가지를 놓치고 싶지 않지만 먼저…

Isla Mujeres로 가기

칸쿤 공항에서 이슬라 무제르 (Isla Mujeres)에 도착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버스, 공항의 택시 또는 도착 전에 예약 된 개인 교통편).

많은 사람들이 칸쿤 공항 교통으로 예약 된 Isla Mujeres로 개인 교통편을 가져 오는 것을 선택합니다. 공급 된 자동차는 밴이며, 승차감은 비공개입니다. 예약하면 자동차를 자신에게 얻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공유하여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밴에는 이중 언어 운전자, 에어컨 및 보험이 포함됩니다.

칸쿤 공항에서 Isla Mujeres까지 가려면 전체 밴의 비용은 일방적 인 $ 45 또는 왕복 $ 75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 깨끗한 Playa Norte Beach에서 떼

페리 부두에서 도보로 10 분은 Playa Norte 또는 North Beach의 인기있는 해변입니다. 이것은 Isla Mujeres의 주요 해변이며 카리브해에서 최고의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여기의 물은 차분하고 얕아서 가족이나 냉장 된 날에 대단한 장소가됩니다.

2. Punta Sur를 확인하십시오

Punta Sur는 Isla Mujeres의 남부 아이디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Ixchel의 콜롬비아 마야 유적지를 확인하거나 단순히 감각적 인 바위 같은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단순히 풍경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휴식을 취하고 스노클링하고 푼타 수르에서 음료를 마시려면 멋진 장소를 찾으려고한다면 Garrafon Reef Park 옆에 위치한 Garaffon de Castilla를 확인하십시오 (아래에 나열하고 권장하지 않음).

100 페소 (5 달러)의 경우 라운지 의자, 샤워 실, 교차 실 및 스노클링 장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후에 반동하기에 멋진 부드러운 장소입니다.

Garrafon Reef Park는 옆집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각 정원, Ziplining 및 기타 “리조트”타입의 본거지입니다. 2001 년 멕시코와 전 세계의 세바스티안 재단과 23 명의 대중 예술가들이 마야 문명을 대표하기 위해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참고 : Isla Mujeres의 남쪽 부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로의 염소는 포로 돌고래가 여기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Garrafon Park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책임감있는 여행자가되어 관광 비용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고려하십시오.

☞ 참조 : Playa del Carmen에서 할 일 – 놓치고 싶지 않은 상위 ​​21 개 재미있는 일의 목록!

3. 골프 카트 (Isla Mujeres에서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입니다!)

Isla Mujeres에서해야 할 모든 일을 경험할 수 있으려면 하루 동안 골프 카트를 임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상이며 인기있는 일입니다.

페리 포트 주변에는 많은 골프 자동차 임대 대행사가 있으며 2 인승에 대해 하루에 $ 45 – 55USD를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를 고용하고 싶다면일주일 동안 버기 $ 270-375 사이의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임대가 길수록 요금이 더 저렴합니다. 골프 카트를 빌리려면 구매에 유효한 운전 면허증이 필요합니다.

골프 카트를 타는 것이 아니라 골프를 사용하는 경우 서해안의 산 판초 (San Pancho) 마을로 향하십시오. 골프는 산 판초 (San Pancho)에서해야 할 가장 큰 일 중 하나이며, 코스는 잘 유지되고 매우 좋습니다! 또는 칸쿤에는 훌륭한 골프 기회도 있습니다.

4. 요가 수업에 가입하십시오

Treehouse는 Playa Norte를 내려다보고 요가 애호가를위한 천국입니다. 이른 아침 일출 요가 수업이나 저녁 일몰 수업에서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여행 중에 운동을하려는 경우 요가를 연습하는 것이 Isla Mujeres에서 가장 큰 일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90 분 동안 20 달러부터 시작하며 모든 수준에 맞는 수업이 있습니다. 현재 타이밍 및 클래스는 Facebook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참조 : Mazatlan에서해야 할 21 가지

5. Centro 주위를 걸어 가서 바다 벽 벽화를 감상하십시오.

책임있는 여행자로서 우리는 모두 세계의 바다 보존을위한 것이며 Isla Mujeres의 ‘바다 벽 벽화’를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이 벽화는 멕시코의 유카탄 반도의 멸종 위기에 처한 해양 종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전 세계의 여러 최고의 거리 예술가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 참조 : 푸에르토 발라 타 (Puerto Vallarta)에서 할 일 – 놓치고 싶지 않은 상위 ​​20 가지 목록!

6. Isla Contoy로의 당일 여행

Isla Contoy는 Isla Mujeres에서 북쪽으로 30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천연 야생 동물 보호 구역과 조류 성소의 길이는 9km, 큰 20 미터이며 1998 년 국립 공원으로 선언되었습니다.

Isla Contoy는 멕시코에서 바다 조류와 바다 거북을 둥지하는 가장 중요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최대 200 명의 관광객이 매일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하루 여행은 1 인당 $ 75부터 시작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7. Musa (Isla Mujeres의 수중 박물관)

Isla Mujeres에서 가장 인기있는 활동 중 하나는 Musa (Museo subacuático de arte)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유리 바닥 보트로 수중 박물관을 여행하고 디자이너 Jason Decaires Taylor의 500 개가 넘는 조각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경험을하고 조각품에 더 가까워 지려면 스노클링 여행을하거나 스쿠버 다이빙을하십시오. MUSA는 방문객들이 이슬라 무류 레스 주변의 대체 지역을 확인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수중 조각 공원은 휴가 자 명소로 만들어졌지만 산호초의 성장과 훨씬 더 많은 해양 생물의 귀환을 촉진하기 위해 인공 암초로도 사용됩니다. 수중 조각품 (같은 예술가)에 대한 체크 아웃은 또한 그레나다와 바하마에서해야 할 가장 큰 일 중 하나입니다.

Isla Mujeres의 사이트는 3 개의 살롱이있는 2 개의 갤러리로 나뉩니다.

살롱 Nizuc – 4 미터 깊이로 스노클링, 정글 여행 및 유리 바닥 보트 투어에 적합합니다.

Salon Punta Sam – 스노클링에 적합합니다

살롱 기계 – 8 미터 깊이로 스노클러와 스쿠버 다이버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8. 낚시하러 가십시오

Isla Mujeres의 청록색 푸른 바닷물은 심해 낚시, 해안 낚시 및 스피어 핑에 가장 적합합니다. Sailfish와 Marlin에게 가장 좋은 달은 12 월 중순부터 7 월까지입니다. 참치 낚시를 좋아한다면 최고의 달은 4 월에서 8 월 사이입니다.

어떤 유형의 낚시를 가장 즐겁게하는지에 따라 전세 보트에서 개인 요트 투어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요구를 다룰 헌장 운영자가 많이 있습니다.

⇒ 참조 : Puerto Escondido – 최대 여행 가이드

9. 고래 상어와 함께 수영

Isla Mujeres에서 또 다른 인기있는 수분 활동은 고래 상어와 함께 수영하는 것입니다 (Cabo San Lucas에서 가장 큰 일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이 놀라운 생물을보고 싶다면 멕시코에가는 가장 좋은시기는 6 월에서 9 월 여름까지입니다.

고래 상어는 14 미터의 길이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약 15 톤의 부드러운 거인입니다.

공식 규제 기관은 1 인당 약 $ 125의 여행에 한도를 두었습니다. 여행에는 고래 상어, 아침 식사, 점심, 청량 음료, 스노클링 장비 및 일반적으로 암초를 스노클링하는 데 시간이 포함됩니다.

상어를 만지는 것은 불법이며 2 미터의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규칙을 규제하고 존중하는 평판이 좋고 친환경적인 여행 회사를 연구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참조 : La Paz – 멕시코에서해야 할 일차가워졌다

10. LA Tortuga Granja (Turtle Farm)를 확인하십시오.

Sac Bajo에는 La Tortuga Granja가 있으며 Isla Mujeres의 바다 거북의 부화장입니다.

5 월부터 9 월 까지이 웅장한 생물들은 자원 봉사자들이 계란을 모으고 펜에 넣어 포식자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펜에 넣는 데 도움을주는 부드러운 모래에 알을 낳습니다.

8 월부터 10 월까지 거북이를 바다로 풀어주는 지역 어린이와 관광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래 상어와 마찬가지로 바다 거북을 만지지 마십시오. 입장료는 1 인당 $ 3.00입니다.

11. 스쿠버 다이빙 중에 수중에 가십시오

Isla Mujeres는 카리브해에서 최고의 스쿠버 다이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특별한 동굴과 뱀장어, 그룹, 스냅 러, 거북이, 앵무새 및 많은 산호와 같은 풍부한 바다 생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산호초, 황소 및 간호사 상어 그룹이 바다 바닥에서자는 것을 볼 수있는 잠자는 상어의 동굴에서 특별한 경험을하고 있습니다. 20-30 미터 깊이 의이 다이빙 사이트는 고급 다이버에게 권장됩니다.

다른 인기있는 사이트로는 Machones Reef (800m 길이), Tavos Reef, Media Luna, Punta Sur 및 해군 보트 난파선 (21m 깊이)이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여행을위한 Squalo Adventures를 확인하십시오.

12. Joysxee Floating Bottle Island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섬! 섬에 과도한 양의 플라스틱을 활용하는 것은 정말 훌륭한 방법입니다. 방문 할 계획이라면 디자이너 Richard Sowa가 거주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는 작은 보트로 당신을 모으고 1 인당 50 페소 ($ 2.50)를 청구하여 150,000 병 이상으로 만든 그의 섬으로 돌아갑니다.

Richard는 Isla Mujeres의 플라스틱 병을 모으고 가방에 넣어 플랫폼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가방 위에, 그는 나무 팔레트를 놓고 합판, 카펫, 모래 및 흙, 바위를 추가 한 다음 함께 묶는 맹그로브를 추가합니다. 여기에서 확인은 Isla Mujeres에서 가장 특별한 일 중 하나입니다. 2019 년 12 월 업데이트 슬프게도 끔찍한 폭풍으로 인해이 섬은 더 이상 여기에 없으며 영구적으로 폐쇄됩니다.

13. Isla Mujeres의 스노클링

초보자이고 과거에 스노클링을 많이하지 않았다면 스노클링하기 가장 좋은 곳은 El Farito입니다. 섬의 북쪽에있는 엘 파리 토 (El Farito)는 얕고 초보자들이 다채로운 물고기 학교를 볼 수 있습니다.

Los Machones는 깊이 35 – 40 피트의 개발 스노클러에 훨씬 더 적합합니다. 다른 놀라운 스노클링 사이트로는 Musa, Garrafon Natural Reef Park 및 Isla Contoy가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위해 멕시코의 인기있는 섬과 코즈멜에서 할 특별한 일을 놓치지 마십시오!

14. 자원 봉사 개를 걷는 개

개를 사랑한다면 Isla 동물에 떨어지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이 팀은 항상 걷는 개를 도울 수있는 자원 봉사자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Isla 동물은 매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자원 봉사자를 받아들입니다. 약속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들러서 인사하고 도와주는 칭찬을 느낍니다. 진정으로 자원 봉사는 Isla Mujeres에서 할 수있는 가장 기억에 남고 의미있는 일 중 하나입니다.

15. Mercado Municipal

Centro의 Mercado Municipal에 대한 체크 아웃은 Isla Mujeres에서 할 일 목록을 필요로합니다. 현지 대기를 흡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정통 음식은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몇 달러만으로도 섬에서 최고의 생선 타코와 엠파 나다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른 오후에 문을 닫으므로 점심 시간에 도착하십시오.

16. Zocalo를 경험하십시오

모든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