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당신에게 무엇을 나타 냅니까? Lowtoxlife.com의 Alexx Stuart는 챔피언 바 텐더에서 챔피언 클린 생활에 이르기까지 Low Tox Life

의 Alexx Stuart는 상당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이고 열정적이며 관대 한 여성은 우리에게 질문에 대한 그녀의 대답을 말해줍니다. 로맨스는 당신에게 무엇을 나타내는가?

Alexx는 내가 알고있는 건강에 대한 가장 건강한 전망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양성과 열정은 그녀에게서 쏟아져 나오지만, 그녀의 강도는 인생에 가장 느긋한 태도로 강화됩니다.

우리가 Alexx를 처음 만났을 때 퀸즐랜드의 프레이저 아일랜드로 미디어 여행을했으며 그녀가 처음으로 톡톡스 생활에 어떻게 들어 갔는지 설명했습니다.

식료품 쇼핑을하는 동안 실현의 순간을 찾은 Alexx는 유기농 농산물의 발걸음을 내딛었으며 훨씬 더 가공 식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를 그녀의 옛 삶에서 멀어지게하는 여행을 시작하여 지식, 도매 및 깨달은 식사의 새로운 하나로 데려갔습니다.

모두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올해의 바텐더 시상식에서 만났습니다. 그녀는 또한 화장품 산업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삶에서 벗어나고 변화를 만드는 것은 결코 곧바로 앞으로 나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경험과 지식은 우리에게 들어가는 것들에 대한 것에 대한 이해를 쌓았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상당히 무섭습니다.

그러나이 깊은 지식에도 불구하고 Alexx는 지식의 힘을 가지고 있지만 선을 행하기 위해 사용하는 희귀 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판단은 없습니다. Alexx가 제공하는 모든 추천은 긍정적 인 곳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선하심은이 여자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죄책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흥분이 있습니다!

로맨스에 관해서는, Alexx는 또한 그것을 관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신의 말로들을 수 있습니다.

Alexx Stuart가 로맨스에 대해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맨스는 당신에게 무엇을 나타내는가 : Alexx Stuart – 낮은 독소 생활

1.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한 낭만적 인 일은 무엇입니까?

남편과 내가 만난 첫날이었다. 우리는“올해의 바텐더”대회에서 우리의 차례를 기다리는 크로스 워드를 만들고 있었고 누군가가 배경에 무언가를 떨어 뜨 렸습니다.

나는 Ollie의 캐리를보고 수사적으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고 그는 눈에 이상적으로 쳐다보고 말했다. 너무 바빠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나를 바닥에. 놀라 울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휴식은 약 13 년 후 역사입니다.

2. 다른 사람을 위해 가장 낭만적 인 일은 무엇입니까?

몇 년 전 내가 일을 위해 솔로를 갈 때 뉴욕으로 여행 한 남편은 비정상적인 남편입니다. 나는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었고 약간의 추가 돈을 절약했고 우리 둘 다 갈 수 있다는 것을 사랑했습니다.

우리 친구의 장소에서의 공중 침대는 끔찍했기 때문에 – 유쾌하게 – 우리는 낭만적 인 주간을 위해 두 개의 별도 소파를 탔습니다!

3. 낭만적 인 것을 찾는 매일의 작은 것들은 무엇입니까?

나는 마사지, 굿나잇 텍스트“사랑하는 당신”을 좋아한다. 기쁘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4. 다른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낭만적 인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임의의 일일 가정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손 서면 메모. 마지막에는“O x”가 있으며, 우리 아이가 놀이 날짜를 가지고 있는지 또는 프랑스어가 취소되었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지만 여전히 나를 웃고 사랑을 느끼게합니다.

그리고 – 감사합니다 Mr & Mrs Romance – 나는 내 대답을 생각해 내기 위해 너무 오래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Mr Mr Romance와 함께 일하기를 기다릴 수없고 전체 로맨스를 우리에게 더 많이 넣을 수 없습니다. 살아. 기본적이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내 삼촌은 위층에서 집 전화를 한 번 그의 집에서 한 번 불렀다. 내 아줌마는 아래층으로 대답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다. 20 년 이상의 결혼 후 너무 귀엽다!

로맨스가 당신에게 나타내는 것에 대한 통찰력에 감사드립니다, Alexx. 우리는 당신의 이야기와 당신의 삶이 얼마나 바뀌 었는지를 좋아합니다. 매우 고무적입니다.

Alexx의 사이트가 낮은 Tox Life를 확인하여 “맛있는 전구 순간, 영양 요리법, 기뻐하는 당신과 기뻐하는 행성을위한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그녀의 낮은 Tox Life Podcast 재미 있고 유익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그녀의 Go Low-Tox E-Course는 청소기, 독성 부하를 낮추고 식품 과정에 대한 많은 신화를 폭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게시물에서 즐거움을 얻었다면이 시리즈의 다른 기사를 살펴보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에게 질문을합니다. 로맨스는 당신에게 무엇을 나타내는가?

그리고 당신은 어떻습니까? 로맨스는 당신에게 무엇을 나타 냅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