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멘토 영어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게시 됨 : 2/15/2020 / 2 월 15 일, 2020

태국은 영어 교사의 꿈입니다. 생활, 놀라운 음식, 풍부한 문화, 많은 파티, 마이 펜 (걱정 없음) 태도의 낮은 비용으로 미소의 땅은 영어 교사를위한 매우 눈에 띄는 나라입니다.

Thais의 경우, 영어는 전세계 시장에서 일할 필요성에 대해 생각되어 있으므로 항상 교사를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언어 학교, 주요 학교, 대학, 그리고 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다른 장소는 고용을위한 수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확히 태국에서 멘토 영어를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영어권 국가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에서 정의하거나 유창함을 증명하는 영어권 국가에서 원어민이되어야합니다. 학사 학위.

태국의 멘토 영어의 인기 때문에 120 시간의 TEFL, TESOL 또는 CELTA 인증서를 사용하여보다 경쟁력을 갖추게합니다.

태국의 모든 멘토 기회를 통해 급여는 고용주뿐만 아니라 장소에 크게 다릅니다. 코 사무이, 푸켓과 같은 뜨거운 관광지와 다른 반점은 덜 이국적인 로케일에서 덜 이국적인 로케일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Chiang Mai가 준수한 방콕에서 가장 많이 활용할 것입니다.

다음은 각 직책으로 무엇을 가르치기 위해 무엇을 가르치기 위해 가르치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분석합니다.

공립학교

공공 기관은 고등학교와 유치원에서 무료입니다. 기관의 년은 3 월에 끝날뿐만 아니라 5 월뿐만 아니라 10 월에 3 주 휴식을 포함합니다.

태국의 공공 기관 강사로서 매일 멘토가 아닌 경우에도 풀 타임으로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수업 계획을 제작하는 데있어서 다양한 채무원뿐만 아니라 학문을 채취하는 데 시험을 치르며 학교에서 근무 시간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학생들은 그들의 이해와 영어를 이해할뿐만 아니라, 자주뿐만 아니라, 당신이 요구하는 커리큘럼의 관점에서 조금 지침이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많은 강사는 게임, TV 쇼, 영화뿐만 아니라 수업에 영화를 통합합니다.

공립학교에서는 학생 대 교사 비율이 높습니다. 따라서 큰 수업 크기가 기대됩니다.

급여는 25,000 ~ 40,000 THB ($ 827-1,317 USD)에서 한 달입니다. 도시의 멘토는 당신을 가장 많은 돈으로 만듭니다. 시골에서 더 낮은 급여를 기대할 수 있지만, 생활비가 너무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돈이 많이 들었습니다!

전세계 학교뿐만 아니라 비공개

공공 기관과 전세계 학교뿐만 아니라 월간 학교뿐만 아니라 월간 학교와 급여가 자유롭게 참석할 수 없기 때문에 급여가 유의하게 높아지는 진리와 같은 공공 기관과 전세계 학교와 개인적으로 몇 가지 차이가 ​​있습니다.

국제 기관은 가장 탐낼 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커리큘럼이 서양을 준수함에 따라 그들 중 하나를 얻는 실제 라이센스 강사가되어야합니다. 개인 기관은 조금 덜 엄격하지만, 여전히 어떤 경험을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TEFL, TESOL 또는 CELTA 인증서뿐만 아니라 이전 멘토 경험뿐만 아니라 원주민 스피커가 될 것입니다.

비트 경험을하기 전에 전에 영어를 가르쳐 본 적이없는 경우이 학교 중 하나에서 일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공공 기관은 태국 시스템을 준수하는 반면,이 기관은 서구 학교와 더불어 어떤 경향이있는 경향이 있으므로 멘토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이 갔을 때 어떤 멘토가 궁금해하는지 믿는다면 학교!

국제 기관은 한 달에 약 80,000-170,000 THB (2,633 ~ 5,596 달러)를 지불합니다 (전형적인 태국 소득보다 잘뿐만 아니라 삶의 방식이 더 많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 기관은 60,000-80,000 THB ($ 1,975-2,633 USD)를 지불합니다.

이러한 직책은 마찬가지로 계약 상여, 휴가 날, 건강 및 웰빙 보험, 때로는 태국에서뿐만 아니라 때로는 항공편을 빌어줍니다.

대학교

태국의 대학에서의 가르침은 해당 국가의 다른 영어 멘토 업무에 대한 경쟁에 대한 가장자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의 멘토는 멘토 파트 타임뿐만 아니라 한 달에 불과 30,000-60,000 ($ 987-1,975 USD)만을 수여합니다.

상승 여야는 마찬가지로 한 명의 기관에서 파트 타임으로 가르 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 달 동안 유급 휴가를 얻을 수 있으며, 당신은 초과 근무를해야합니다 (약 1,000-1,500 THB, 또는 $ 33-49 USD , 한시간).

가르치는 곳에 따라, 당신의 의무가 다를 것입니다. 모든 강사는 수업 계획, 호Wever는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교수진을 가르쳐야하거나 교실 밖에서 여분의 세션을 가르쳐야합니다.

커리큘럼을 위해 사용하기 위해 교과서가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대학의 수업 크기는 악명 높습니다. 약 50 명의 학생입니다.

언어 학교

태국의 어학 기관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공공 또는 개인 학교와 다릅니다. 일꾼은 근무일이 시작되기 전에 수업이 아침에 개최되기 전에 오후에 다시 한 번뿐만 아니라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을위한 저녁에 다시 한 번뿐입니다.

언어 기관에서의 워크 웨크는 주말에 확장됩니다.

어학원에서는 수업이 4 ~ 10 명의 학생으로 다양성이 적습니다. 선생님으로서, 그것은 수업 계획뿐만 아니라 활동을 찾아야 할 의무입니다.

언어 교육 기관에서의 선택은 전체적으로 또는 파트 타임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풀 타임 강사는 한 달에 30,000에서 40,000 THB ($ 987-1,316 USD)로 만듭니다. 파트 타임 강사는 시간당 350-500 THB ($ 11.50-16.50 UD)를 만듭니다.

그 나라의 많은 언어 기관뿐만 아니라 많은 일이뿐만 아니라 업무가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그들은 이전의 경험이나 TEFL 인증서가있는 경우에도 진정으로 관심이 없습니다 (둘 다 작업을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기관에서 극도로 비트를 늘리고 기본적으로 자신의 것에 무엇이든을 설정해야합니다. 실제 교실 시간에만 돈을 지불 할 것입니다.

나는 언어 학교에서 진정으로 멘토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잘 지불되지 않았더라도 일이 단순했다.

기업 교육 프로그램

비즈니스 선생님으로서, 당신은 회사 사무실에서 가르치고 직원에게 교훈을 제공합니다. 수업은 많은 노동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크게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오히려 비싸기 때문에 위치는 경험이있는 강사가 채워집니다.

영업 시간 이외의 사람들을 가르쳐야하기 때문에 아침이나 늦게까지 일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업 강사는 한 달에 45,000 ~ 60,000 THB ($ 1,481-1,974 USD)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관이 회사에 대한 여행 비용을 충당하는 것은 전형적입니다.

시험 준비

태국의 시험 준비는 다른 영어 직책과 다릅니다. SAT 또는 GRE Prep (95 백분위 수)과 Toeic뿐만 아니라 Toeic 이외에도 SAT 또는 GRE 준비 (95 백분율 이상에서 완성 된 영어 테스트)의 범위에서 알고 있어야합니다. 외국에서 공부하다.

시험 준비 교사로서, 수업은 주일뿐만 아니라 주일뿐만 아니라 주중에 위치뿐만 아니라 그룹이나 개인적으로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그 프로그램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 커리큘럼을 확립 할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을 가르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시험 준비 강사는 시간당 약 600 THB ($ 20 USD)를 한 시간에 테스트합니다.

태국의 멘토를위한 최고의 태스크 자원

태스크를 발견하는 수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작업을위한 최선의 방법은 Ajarn.com입니다. 대부분의 목록은 물론 태국과 관련이 있습니다. 태국 웹 사이트에서 가장 오래된 멘토입니다.

작업 게시가있는 다른 사이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해외로 가라

가르치십시오

태국에서 가르치는 것

비자 신청 방법

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데 필요한 비 이민자 B 비자를 신청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귀하의 기관은 당신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가르침을 시작하는 것도뿐만 아니라 그것을 얻는 데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첫째, 여권에 6 개월 이외의 유효 기간이 있고 원래의 학사 학위, 성적 증명서뿐만 아니라 라이센스가 부여 된 범죄 백그라운드 검사 외에도 신청을위한 여권 사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태국 외부에서 비자를 신청해야 할뿐만 아니라 업무 제안으로 고용주의 편지를 포함해야합니다. 비자가 있으면 고용주가뿐만 아니라 서류 작업을 처리하여 귀하를 대신하여 신청서의 나머지 부분을 완료합니다.

비자가 완료되면 태국 의사의 의료 증명서뿐만 아니라 귀하의 취업 허가증을 얻으려면 신체 검사가 필요합니다. 거기에서 12 개월 동안 여권에서 비자를 연장시키기 위해 이민 부서에 있습니다.

마지막 두 단계는 멘토 라이센스뿐만 아니라 세금 부서에서 세금 카드를 얻는 것입니다. 고용주는 프로세스의 모든 요소에서 도움을 줄 수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필요한 항목없이 가르치기를 선택하면, 당신은 국가에서 쫓겨 났을 위험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
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생활, 열대성 환경뿐만 아니라 거주 생활 습관의 비용과 함께 전 세계 최고의 멘토 기회 중 하나입니다.

멘토에 대한 선택이 너무 많은 비자를 얻는 단순함을 통해 해외에서 영어 멘토 경력을 시작할 수있는 완벽한 지역입니다.

해외에서 가르치는 준비가 되었습니까? 포괄적 인 가이드를 받으십시오

이 디지털 가이드는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앞서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회사와의 높은 지불 과제를 착륙시키고, 진정한 교사들로부터 직접 이해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이 다운로드 가능한 PDF (컴퓨터, 전자 리더 또는 모바일 장치의 경우)는 책을 + 14 번의 인터뷰에서 교사로서의 인터뷰, 업계 최고의 신입생 중 하나의 작업 조언을 제공합니다!

태국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 물류 팁 및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저렴한 항공편을 발견하려면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탐색 한 이래로 두 가지 선호하는 두 가지 선호하는 두 가지 선호합니다. 그들이 가장 큰 도달 범위가 있기 때문에 Skyscanner를 아주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큰 주식뿐만 아니라 가장 큰 거래를 가진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있으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저렴한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나의 선호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 범위는 질병, 부상, 절도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포괄적 인 보안이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과거에 여러 번 그것을 많이 활용해야만하지 않고 여행을 떠나지 않습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가치뿐만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호하는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년 이하 모두)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범위를 위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최고의 비즈니스를 찾고 있습니까?
여행 할 때 가장 좋은 비즈니스를 위해 자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내가 활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당신이 여행 할 때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태국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위해 태국에 대한 우리의 견고한 목적지 가이드에 가야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