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카오 산로드 : 배낭의 헤이븐

업데이트 됨 : 8/28/2018 | 2018 년 8 월 8 일

카오 산 도로. 동남아시아 (세계가 아닌 경우)에서 가장 유명한 (또는 악명 높은) 백 패 커 / 관광 거리입니다. 동남 아시아의 예산 여행자가있는 경우, 여기에서 끝나는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도로는 여기를 가리키는 것처럼 보이고이 지역의 백 패커의 운송 허브입니다.

이 지역은 1980 년대에 처음으로 개장 된 이후의 배낭 / 여행자의 피난처입니다. 그 이후로 Khao San Road는 모든 배낭의 마음에 신화적인 장소가되었습니다. (그것은 현지인들에게는 아주 유행이됩니다!)

식품 스탠드, 바, 현지인 호킹 저비용 기념품 및 전세계 구석의 배낭 여행객과 함께 거리가 넘칩니다. Khao San Road에서, 당신은 전체 거리가 배낭 여행 손님의 변덕을주는 거리를 가리키는 모든 시간에 맥주와 일부 바나나 팬케이크를 움켜 잡을 수 있습니다. 버스 또는 투어를 예약하는 경우 여기에 가까운 어딘가에서 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자들은 항상 너무 비싸고, 시끄럽고, touristy가되는 것에 대해 자기 자연이 우리를 다시 끌어 올리기 때문에 우리가 거기에 가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여행 계획을 세우고, 멀리 떨어져!

Khao San Road를 방문하기위한 팁

Khao San Road 로의 체크 아웃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기 위해 Khao San Road를 방문하기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카오 산의 거리 음식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더 나은 음식을 얻으려면 하나의 거리를 탐지기로 가십시오. 7-11 밖에있는 작은 음식점이 있으며, 정통 태국 음식을 더 싼 가격으로 제공하는 피자 회사 레스토랑 이외의 것입니다. 또한 거리 전역의 원형 교차로에서는 괜찮은 현지 시장입니다!

Khao San이 오전 2시에 폐쇄되는 동안 Soi Rambuttri는 밤새도록 개장합니다. 아침의 소년 시간까지 열려 있기를 원한다면 파티를 계속할 수 있도록 파티를 계속하십시오.

Khao San에서 택시 나 Tuk-Tuk을 결코 얻지 마십시오. 당신은 찢어지게 될 것입니다. 주요 도로에 몇 개의 블록을 걷고 거기에서 택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이 미터에 넣는지 확인하십시오!

벽돌 막대는 지역 태국 음악을 듣는 가장 좋은 장소이며 관광객들에게 Thais를 타는 거리의 몇 곳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맥도날드 뒤에 있습니다.

Shamrock은 훌륭한 라이브 록 음악을 재생합니다.

야외 마시는 노점과 센터 카오 산은 다른 여행자들을 만날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거기서 밤을 시작하십시오!

D & D Inn은 정말 깨끗한 전용 실, 에어컨, 괜찮은 아침 식사, 밤에는 500 바트 수영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비교적 비싸지 만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대해, 그것은 훌륭한 거래입니다.

한 곳에서 술에 취한 외국인이 너무 많아서 Khao San Road는 픽업 포켓을위한 쉽게 표적입니다. 경계가된다.

여기에 많은 사기와 익스프프가 있습니다. 보석이나 맞춤형 정장처럼 여기 가치있는 모든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품질이 꽤 가난하게 될 것입니다. 그 다른 곳의 쇼핑.

재미있는 (하지만 날짜가 있음) 몇 년 전에 카오 샌로로로를 보시려면 아래 Khao San Road 에서이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콕에 대한 심층적 인 예산 가이드를 받으십시오!

내 상세한 80 페이지 가이드 북은 예산 여행객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다른 가이드 북에서 발견되는 털이 꺼지고 방콕을 여행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로 곧장 뻗어 있습니다. 여정 및 예산, 돈을 절약하는 방법, 비 touristy 레스토랑, 시장, 바, 안전 팁 등을보아야 할 수있는 구타가없는 경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오늘 복사본을 얻으십시오!

방콕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 물류 팁과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저렴한 비용을 찾으려면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전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여 항상 돌이 닿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두 가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가장 큰 도달 범위가 있기 때문에 Skyscanner를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큰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가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싶으면 booking.com을 사용하면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돌려 보내므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Lub d Bangkok Silom.

골든 마운틴 호스텔

미친 원숭이

머물기에 더 많은 장소를 찾고 있다면 방콕에서 가장 좋아하는 호스텔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마을의 어떤 부분을 궁금해하는 경우, 방콕의 이웃 해경이 이웃 해요!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보호합니다. 어떤 것이 잘못되었을 때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나는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 만하지 않고 여행을 떠나지 않습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세 이하의 모든 사람)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범위의 경우)

최고의 회사를 찾고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회사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ROA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디. 당신이 여행 할 때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방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훨씬 더 많은 계획 팁을 위해 방콕에서 우리의 견고한 목적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사진 신용 : 1 – Justin Vidamo.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