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를위한 여행 : 5 가지 중요한 팁

몇 년 전에 풀 타임 과제를 처음 멈출 때, 나는 훨씬 더 매끄럽게 여행 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더 이상 보스도없고, 더 이상 상을받지 않으며, 더 이상 결석 휴가를 제출하거나 어딘가에 여행하고 싶을 때 허가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소년은 내가 착각했다. 내가 국내 여행을 할 때는 번거 로움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나라를 벗어나려고 노력한 순간, 전 세계 여행에 관한 한 프리랜서들은 더 어려워 졌다는 점이 너무 멍청하게되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풀 타임으로 고용된다는 것은 (1) 꾸준한 수입원이 있다는 것과 (2) 여행 후 돌아올 이유가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대부분의 고용주는 근로자에 ​​대한 급여 은행 계좌를 설립하고 HM (Health and Wellness Insurance Plans)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대신하여 헌신적 인 HR 부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프리랜서들은 편리함이 없습니다. 그들은 일반적 으로이 모든 것을 스스로해야합니다. 노력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많은 프리랜서들이 그 일을 없애기 위해 선택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문제입니다. 프리랜서이고 앞으로 해외 여행을 자주 여행하는 것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빨리 서류를 제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바로 여기 개인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 생활을 훨씬 쉽게 만들 수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고객으로부터 고용 증명서를 받으십시오.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저장하십시오!
여행사를 강화하십시오.
자신을 보장하십시오.
서류를 처리하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고객으로부터 고용 증명서를 받으십시오.

기술적으로, 그것은 진정으로 고용 증명서가 아니라 그와 비슷한 서면 권장 사항 일뿐입니다. 이 문서는 기본적으로 귀하가 고용되었거나 프리랜서 또는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ID에 대한 대안이었습니다. 이민 담당관 (필리핀에서는 적어도 필리핀에서)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프리랜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비즈니스 ID를 요청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것은 고객으로부터 일종의 고용 증명서를 얻는 것이 었습니다. 이상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어떤 일을하는지와 그 이후로 어떤 유형의 일을하는지 설명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이 서명하고 상황에서 숫자와 연락을 취해야합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비자 신청의 경우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대사관 이이 세부 사항을 찾을 것이기 때문에 문서가 내가 그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받는지 정확히 지정해야합니다.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저장하십시오!

영사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대사관은 은행 증명서, 때로는 은행 명세서를 제출하기 위해 비자 신청자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세 가지 :
지금 당장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여행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의 전형적인 일상 잔액 (ADB)은 무엇입니까? 지금 당장 가지고있는 돈은 마술처럼 보이지 않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즉, 최근에 돈을 빌리지 않았지만 최근에 예금을 입금했습니다. 바보).
계정은 몇 살입니까?

따라서 만질 수있을뿐만 아니라 최대한 빨리 저장하십시오. 작업을 중단 한 후 가장 먼저 한 일 중 하나는 은행 계좌를 생산하고 처음에는 P50,000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런 다음 매달 더 추가합니다. 이것이 저의 비용 절감 계좌입니다. 응급 상황을 제외하고는이 계정에서 인출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비자를 신청할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여행 기금”이라고 전화하는 계정이 하나 더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내가 여행 할 때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은행 인증서와 진술에 대해서는 결코 우려하지 않습니다.

여행사를 강화하십시오.

우리의 유로 여행 이후, 우리가 얻는 가장 일반적인 메시지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Schengen 비자 응용 프로그램이 승인되도록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요구하는 메시지입니다.

은행 기록 (또는 재정적으로 여행을 지원할 수 있다는 증거 유형)이 없습니다.

귀하는 수입원이 있다는 증거가 없습니다 (ITR 없음, 고용 증명서, 사업 등록 문서 없음)

우리는 전에이 환경에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기다렸습니다. 결국, 우리는 유럽을보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은행 계좌를 설정하고 다른 문서에서 작업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비자가없는 국가로 여행하여 여행 역사를 강화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동남아시아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일본, 한국 및 호주로 옮겼습니다. 호주는“여행 이력서”에서 훌륭한 제품이지만 획득하기는 상당히 간단합니다. 우리는 대사관이 우리가 이전에 많은 다른 나라를 방문하고 문제없이 반환 한 것을 보았을 때 승인을받을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으로 신청할 때 긍정적 인 승인을받을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응용 프로그램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기록에 대한 어떤 유형의 거부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똑같이해야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w우리가 묻고 싶은 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곧 이탈하기 어려운 국가에 곧 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까? 기다릴 수 있습니까? 아마도 우리는 준비 할 시간이 더 필요합니까?

그것은 프리랜서 친구들 사이에서 전형적인 이야기이며, cheng 겐과 미국 비자를 조기에 사용하고 거부당했습니다. 그들은 서류를 만들었고 여행사를 강화했습니다. 그들이 다시 시도했을 때, 그들의 신청은 승인되었습니다.

자신을 보장하십시오.

가장 먼저, PhilHealth. 풀 타임 직업을 중단하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전 고용주는 PhilHealth에 대해 지불했습니다. 이 경우 멈추지 마십시오. 당신은 스스로 지불해야하지만 가져 가야합니다.

전에 PhilHealth Protection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면 표시하십시오. 그것은 간단합니다. 매달 귀찮게 할 수 없다면 일년 내내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사임 후 5 개월 만에 이것을 이해하고 거의 20 년 만에 처음으로 입원했습니다. 나는 병원 청구서에 대한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필적이었던 일이 여전히 PhilHealth와 함께 있었다면 피할 수있는 것입니다.

더 나은 방법은 저명한 HMO (건강 유지 관리 조직)로부터 연간 P18,000의 낮은 상태로부터 건강 및 건강 보험 보험을 받으십시오. “이 나라의 여러 HMO에는 자영업자를 위해 설계된 저렴한 번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의학적 보호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PhilHealth로부터 얻은 혜택 위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여행 할 때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를 구매하는 방법을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이 돈을 낭비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활용하지 않으면 훌륭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요구하는 시간이 오면, 당신은 당신에게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서류를 처리하십시오.

지금 등록되었습니다. 맹세 할뿐만 아니라 내 인생을 훨씬 쉽게 만들었습니다.

초기 여행 블로깅에서 저는 고용 증거없이 프리랜서였습니다. 힘들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비자를 신청할 때, 그들은 고용 증명서를 요청합니다. 이민과 함께 통과 할 때 그들은 비즈니스 ID를 요청합니다. 당시에는 그 중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서비스를 사업으로 등록했습니다. 자영업자로서 이제는 비즈니스 등록 문서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거의 의심의 여지없이 이민뿐만 아니라 대사관에 의해 받아 들여집니다. 전체 과정은 지루하고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SEC, BIR, 지역 정부 (시장 허가)의 세 가지 민간 기관과 함께 제공해야 할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고맙게도, 나의 좋은 친구는 회계사이자 그가 등록을 처리하겠다고 제안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세금을 처리하기 위해 부기장을 고용했습니다.

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니스 ID

비즈니스 등록 문서

itr

그것은 가치. 직장이 있거나이 경우 비즈니스가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서류가있을 때 여행하기가 더 쉽습니다. 뿐만 아니라 더 이상 오프로드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 팁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비자 신청은 여전히 ​​사례간에 판단됩니다. 그러나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2ølate 266X11117hemaked • 1️⃣ • 2ø 26he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정규직 직원을위한 10 가지 팁 : 정확히 더 저렴하고 더 현명한 여행 방법

가장 큰 10 대 여행 버즈 킬뿐만 아니라 정확히 예방하는 방법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준수했던 10 가지 실용적인 팁

Kiwitaxi와 함께 위험이없는 비행 터미널 전송을 예약하는 방법

여행 중에 생명을 구할 수있는 7 가지 간단한 것

다른 캠핑 사이트를위한 포장 방법

스트레스없는 여행을위한 13 개의 간단한 여행 팁

비자 신청 및 이민에 후원자가 가난 할 수있는 이유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