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햄프셔 주 메러디스에서 먹을 곳 : 최고의 레스토랑

먹는 가이드는 여행의 원소입니다. 우리가 방문하는 지구의 어느 부분과 직접 연결되는 여행의 원소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우리가 세상을 탐험 할 수있는 힘, 그리고 우리가 여행 한 특정 장소와 직접 연결하는 것에 대해 하루에 3 ~ 훨씬 더 많은 팁입니다.

나는 최근에 아름다운 뉴햄프셔에서 주말 여름 휴가에 즐거움을 얻었고, 그곳에있는 동안 나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샘플링하고 많은 훌륭한 레스토랑에서 먹었습니다.

버몬트에서 도로 여행을 선택했지만 자동차가 없거나 버스와 기차로 여행하고 싶다면 미국 전역의 멋진 운송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뉴햄프셔의 훌륭한 상태를 통과합니다.

뉴햄프셔에서는 현지의 신선한 재료가 얼마나 많은지를 보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음식은 장소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렌즈입니다.

음식이 제시되고 소비되는 방법은 목적지의 전통과 관습에 대해 많은 것을 드러냅니다. 현지에서 자란 음식을 먹으면 지역 경제와 문화에 직접 두드리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메러디스는 작은 마을이지만 활기찬 음식 장면이 있으며 여기 사람들은 그들이 접시에 넣은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마을 메러디스를 여행하는 내 사랑을받은 곳 중 몇 곳입니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잘 먹고 영양을 공급 받기를 바랍니다.

메러디스에서 아침 식사를하는 곳 :

선샤인 PA

이곳은 현지 보석입니다. 이곳은 당신이 안으로 들어가는 곳이며, 피할 수없는 모든 방문객들은 불가피하게 문을 통해 오는 것을 말할 것도없이 현지인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고 아침 식사는 단 몇 달러만큼 적은 비용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더라도 10 달러 이상을 쓸 수 없었을 것입니다.

내가 방문하는 동안, 서버는 모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하고 웃으며, 그들은 반격하고 행복해 보였습니다.

선샤인 PA는 정상적인 아침 식사 / 식당 요금 : 계란, 팬케이크, 와플 등을 사용합니다. 커피는 괜찮 았으므로 강한 커피가 정말로 중요하다면 에스프레소 나 라떼에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 : 11 Main St, Meredith

전화 : +1 603-279-5280

지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폭포 카페

Waterfall Café는 Mills ‘Fall Marketplace의 Inn 내부에 있습니다. 분위기가 훨씬 더 세련되지만 서버는 매우 친절하며 웨이트리스는 지역의 현지 하이킹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사용했습니다. 사람들은 친절한 경향이 있으므로 문의하고 질문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사용하는 메뉴는 비슷했습니다. 그들은 아침과 점심을 제공하며 오후 2 시까지만 영업합니다.

주소 : Mill Falls의 The Inn, 312 Daniel Webster Hwy, Meredith

전화 : +1 603-677-8631

지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메러디스에서 점심을 먹는 곳 :

호반 델리와 그릴

이것은 또 다른 현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샐러드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샌드위치 제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샐러드는 신선하고 채워졌습니다. 나는 특히 독창적 인 것을 찾지 못했지만 종종 클래식 샌드위치 장소와 관련이있을 때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실내와 야외 좌석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 나중에 여기에 오면 하이킹이나 야외 여행 후에도 여기에 오면 수많은 현지 맥주가 있습니다.

좋은 날에 여기에 오면 앞 잔디밭의 갑판이나 피크닉 테이블 좌석 공간에서 호수 전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NH-25, 메러디스

전화 : +1 603-677-7132

지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하쿠 나 마타 카페

이 카페와 라운지는 도시 중심에서도 이상적입니다. 지금까지 깨달을 수 있듯이 메러디스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레시피에 유기농 및 현지에서 공급되는 음식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나는 현미 바닥으로 구성된 부처 그릇을 먹었고, 케일 (호박 국수에서 나왔음), 얇은 당근, 깍둑 썰은 토마토 및 생강 드레싱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다른“소울 보울”과 랩과 에스프레소 바가 있습니다. 연결 해야하는 경우 좋은 분위기와 무료 WiFi를 위해 다시 여기에 갈 것입니다. 사람들이 따뜻한 날에 즐길 수있는 멋진 프론트 데크 공간도 있습니다.

메러디스에서 저녁을 먹는 곳 :

현지 식당 Laconia

나는이 장소를 위해 약 15 분 거리를 만들어야했지만 이웃 마을 Laconia를 방문한 것은 가치가있었습니다. 이 지역 식당은 북동부에서 꾸준히 자라는 농장에서 테이블 운동의 일환으로 현지 농장에서 농장을 신선한 음식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것2007 년에 처음 개장했으며 그 이후로 성장 해 왔습니다. 그들은 화요일에도 바빴습니다. 특히 주말에 거기에있는 경우 예약을 위해 미리 전화하십시오.

나는 맛이 좋은 국수 그릇을 먹었다. 또한 국수는 모두 사내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2 주마다 메뉴를 바꾸어 시즌 내내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주소 : 21 재향 군인 Square, Laconia

전화 : +1 603-527-8007

지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주세페의 피자 가입자

Giuseppe ‘s는 활발한 곳이며 현지 음악가들이 매일 밤 공연을합니다. 음식은 홈 스타일 이탈리아이며 일부는 미국 표준에 의해서도 엄청납니다.

나는 페타 치즈를 얹은 예외적으로 풍부한 새우 리조또 인 Entrée Special을 샀습니다. 고전적인 이탈리아 요리에 대한 원래의 테이크였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파스타 판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의 피자가 있습니다.

주소 : 312 Daniel Webster Hwy, Meredith

전화 : +1 603-279-3313

지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메러디스에서 음료를 선택할 곳 :

Hermit Woods Winery

Hermit Woods는 Meredith의 특별한 장소입니다. 화이트 와인 시음을 위해 열린 공간은 통풍이 잘되고 밝게 조명되어 모든 특별한 현지 와인을 보여줍니다.

주인 중 한 명인 켄은 그 장소의 이야기와 그가 주변 숲에서 발견되는 특별한 재료의 특별한 조합으로 독창적이고 매우 현지 와인을 만들기 위해 그의 두 친구들과 어떻게 협력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의 친구 두 명을 가진 켄은 항상 맥주 양조 맥주를 좋아했지만 결국 와인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부터 그들은 블루 베리, 엘더베리 및 장미 엉덩이, 심지어 그들이 일어난 게 사과와 같은 신선하고 현지의 손으로 선택한 재료 만 사용했습니다 (마침내 인기있는 와인 중 하나를 만든 방법이었습니다. 2015 가보 크라 랩플).

뉴햄프셔의 기후는 포도가 자라기에는 너무 차가워서 과일 와인이 자연스러운 대안입니다.

그들은 집 운영을 그 능력으로 성장 시켰으므로 마침내 세 사람은 와이너리를 여는 것이 결혼 생활을 그대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며 운영이 완전히 합법적이라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정보 : 시음 및 여행의 경우 $ 20. 여행은 주말, 시간에 11-5 시간마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열릴 때마다 시음하기 위해 걸을 수 있습니다.

주소 : 72 Main St, Meredith

전화 : +1 603-253-7968

지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메러디스에서 훌륭한 식사를하려는 경우 무한한 레스토랑과 소규모 식당이 있습니다. 뉴햄프셔는 활발한 음식 장면을 가지고 있으며 현지 및 계절 농산물을 먹는 데 중점을 둡니다. 즐기다!

저자의 바이오

Amanda Gokee는 현재 멕시코 멕시코 시티에 살고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녀는 2014 년 하버드 대학교에서 로맨스 언어와 문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캘리포니아 산악 광야, 프랑스 남부 및 멕시코 전역에 이르기까지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웹 사이트 www.inklingafar.com 또는 Instagram @inklingafar에서 그녀의 여정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